본문 바로가기

코로나로 길어지는 집콕생활, 스마트홈으로 일상을 바꾸고 사은품 받으세요!

 

작년에 이어 올 한 해, 사람들과 마음 편히 만나고, 함께 식사하며 선물을 주고받던 때가 언제인지 가물가물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길어지는 집콕 생활로 지루해져가는 방안 모습과, 코로나로 지친 집콕러를 위해 LG유플러스에서 일상과 변화시킬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8월 한 달 U+Shop에서 스마트홈을 가입하시면 일상과 집을 변화시키는 다양한 상품부터 나누지 못한 선물까지 대신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인 8월 동안, U+Shop을 통해 U+스마트홈 요금제에 가입하신 모든 분들을 분들께 사은품을 드리고 있는데요. 사은품도 받고 일상도 변화시킬 수 있는 스마트홈 요금제 총 4가지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릴테니, 우리집 일상을 한 층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스마트홈 요금제 4종 가입하시고, 상품 별 다양한 혜택 받아가세요!

 

 

Google 스마트 패키지 가입하고 카카오 블루투스 마이크 받아가세요~

 

 

스마트홈 요금제 그 첫 번째는 Google 패키지입니다. 인공지능 비서가 핵심인 구글 패키지는 영화에서 보던 스마트한 일상을 가능하게 해 주는데요, 집 밖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집에 있는 스마트홈 기기와  조명을 켜고 끌 수 있는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글패키지의 핵심인 네스트 허브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탑재된 터치 스크린 스피커로, 말 한 마디로 음악을 틀어주고, 영화를 재생해주며 집 안 어느 공간에 있더라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침 집 안에 햇빛이 잘 들지 않거나 밤에 너무 어둡고 조용한 집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주목! 구글 패키지에 제공되는 무드등으로 아침을 환하게 밝히고 밤을 은은하게 밝혀보세요. 세밀한 단계로 밝기 및 조명 색을내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밤들기 전에 잔잔한 음악을 틀어놓으면 수면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 바쁜 아침 멀티탭에 줄줄이 달려있는 콘센트를 끄고 나왔나, 걱정하신 경험이 한 번씩은 있으실 텐데요. 구글 패키지 내 포함된 멀티탭만 있으면 집 안에서도 밖에서도 언제든 전원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대기전력을 절감하고, 고데기, 전기장판 등 과열 위험이 있는 전열 기구를 집 밖에서도 터치 한 번으로 제어할 수 있으니 이제 걱정은 끝!

 

 

 

여러분의 침실 일상을 더욱 스마트하게 변화시켜줄 Google 패키지, 8월 한 달동안 U+Shop을 통해서 가입하시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블루투스 마이크를 선물로 드립니다. 여름이 저무는 지금을 마지막까지 시원하게, 가을이 다가오는 지금을 한층 더 감성있게! 구글 패키지의 스피커와 블루투스 마이크로 음악과 함께하며 일상을 바꿔보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 시 센서등부터 보험 가입 혜택까지, 안전부터 보안까지 든든해요!

 

 

아무도 없는 우리집, 갑자기 들리는 기침소리에 냉장고를 뒤적이는 소리까지?!” 문단속 만으로는 부족한 우리집 보안, 우리집 지킴이 Easy로 집 걱정은 멈추고 안심은 더하세요! 스마트홈 요금제, 그 두 번째는 바로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 인데요, 맘카 Easy, 도어센서 2, 동작감지센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맘카 Easy는 집 안에 설치하는 실시간 감시카메라인데요. 집 안에 움직임이나 소리가 감지되면 즉시 경고음을 울리고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기 때문에 집에 무슨 일이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는 집 안의 문 열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문열림 뿐만 아니라 일정 시간이 지나도 닫히지 않으면 알람을 보내주는 똑똑한 센서입니다. 마지막 동작감지센서는 작지만 강력한 우리집 지킴이 Easy의 마지막 구성품인데요, 집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하고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 알람을 보내줍니다. 가벼운 무게로 어디에나 쉽게 부착할 수 있고, 각도도 조절 가능하니 동작감지센서마저 피할 수 있는 침입자는 없어 안심이죠!


우리집 지킴이를 믿고 가입했지만 만일의 사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될지 궁금하신 분도 계실텐데요.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kb 손해보험의 화재, 도난 보험도 가입되기 때문에 도난 사고시에는 최대 500만원, 화재 사고시에는 최대 1,000만원을 보상해드립니다. kb손해보험까지 함께하는 우리집 지킴이 Easy 삼총사로 안심하고 가입하세요!

 

 

 

지금 가입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혜택도 놓칠 수 없겠죠? 우리집 안전을 지켜주는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를 8월 한 달동안 가입하시면 어디에나 부착 가능한 야간 센서등 3개를 선물로 드립니다. 고성능의 움직임 감지 및 조도 센서를 탑재하여 어두운 공간에서 사람이나 동물의 움직임이 발견되면 자연스럽게 조명을 밝혀준다고 하니 우리집 지킴이 Easy와 함께하면 그 효과가 더욱 커지겠죠? CCTV와 보험 혜택, 센서등까지 함께하는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 8월에 가입하시고 혜택까지 빠짐없이 가져가세요!

 

 

요즘 대세, 반려동물 가구라면 펫케어/펫케어 라이트 가입하고 페스룸 샤워세트를 받아가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스마트홈 패키지는 바로 펫케어 / 펫케어 라이트 패키지 입니다.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우리 반려견/반려묘에게 필요한 것, 무엇보다도 보호자의 애정이 담긴 목소리와 관심이겠죠. 맘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 반려동물 보험 등으로 구성된 펫케어 패키지는 보호자가 언제든 반려동물을 챙기고 살필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패키지입니다.

 

첫 번째 구성품인 맘카로는 밖에서도 실시간으로 우리 아이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360도 회전으로 집안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각도에 있어도 모두 문제없답니다. 또한, 대화하기 모드도 있어 목소리를 직접 들려줄 수도 있으니 집에 없어도 우리 아이를 안심시킬 수 있어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휴대폰과 연동해 언제 어디서나 제어가 가능한 원격급식기로는 배고픈 반려동물을 위해 사료를 챙겨줄 수 있습니다. 배급 시간과 양을 미리 정해둘 수도 있고, 밥을 먹었는지 잔량까지도 바로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맘카와 원격 급식기만 있다면 일을 하고 학교에 있어도 우리 반려견, 반려동물이 밥 잘먹고 있는지 보면서 건강까지 함께 체크할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팻케어 패키지 선택시 이용할 수 있는 간식로봇으로 혼자 집에서 심심해하고 있을 아이와 놀아주세요! 휴대폰으로 원격 조종도 할 수 있고, 자율주행모드와 장애물 인식기능도 지원합니다. 사료통에 사료를 넣어두면 원하는 때 보상으로 간식을 줄 수도 있는데요,  반려견 뿐만 아니라 반려묘도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게 놀 수 있어 식사 후 운동까지 해결 할 수 있답니다.

 

펫캐어, 팻케어 라이트 공통으로 가입 시 반려동물 배상보험과 반려동물 호텔 숙박권 등 각종 제휴혜택까지 함께 제공해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나 우리 반려동물의 안전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펫케어에 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모두 챙겨가세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8월 한 달간 U+Shop을 통해 펫케어, 펫케어 라이트에 가입하시면 페스룸 샤워세트를 무료로 드립니다. 샴푸 잔여물과 죽은 털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샤워기와 스펀지 타올로 우리 반려동물 청결까지 놓치지 마세요. 원격급식기로 언제 어디서든 밥을 줄 수도 있고 맘카로 바라보며 간식로봇으로 놀아주기까지 한 방에 해결하는 우리 아이맞춤 펫케어 패키지! 지금 바로 가입하고 혜택 챙기세요!

 

 

 

이번 이벤트는 8/1/()~8/31/() 기간 동안 U+Shop에서 진행될 예정인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구글 패키지, 펫케어, 펫케어 라이트, 우리집 지킴이 Easy에 신규 가입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전화상담] 또는 [가입상담 신청]을 눌러 연락 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상담사와 통화 후 원하는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가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유플러스의 스마트홈 패키지 3종과 8월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우리집을 더욱 스마트하게 해주는 구글 패키지와 보안 걱정 없이 든든하게 지켜주는 우리집 지킴이 Easy, 마지막으로 반려동물을 언제 어디서나 돌볼 수 있는 펫케어 패키지까지! 여러분에게 지금 필요한 패키지는 무엇인가요? 아래 유의사항도 확인하셔서 스마트홈 제품으로 더 나은 일상 누리시고, 8월 이벤트 사은품까지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U+스마트홈 가입하고 사은품 받으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갤럭시 Z Fold3/Flip3, U+Shop 사전예약하고 Zㅔ대로 혜택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