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tv 사운드바 블랙, 사운드바 일체형 셋톱박스 출시! 시원하게 출시기념 이벤트도 쏜다!

 

코로나19로 영화관 가기 꺼려지시는 분들! 집에서도 영화관의 감동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 모두 주목해 주세요.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 셋톱 일체형 편의성을 지닌 U+tv 사운드바 블랙이 출시되었습니다!

U+tv 사운드바 블랙은 HDR 화질로 더욱 실감나는 영상을 제공하는 Dolby Vision, 소리의 좌우 높이까지 표현하는 음향 효과로 강력한 입체감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Dolby Atmos를 지원합니다.

영화관 못지 않은 감상 환경을 갖추고 싶은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U+tv 사운드바 블랙으로 영화관 감동 그대로 다양한 Dolby Vision·Atmos 전용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하고 LG올레드TV,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상품까지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U+tv 사운드바 블랙, 본격적으로 만나볼까요?

 

 

실제와 가장 가까운 화질/음질!
언택트 시대 Dolby Cinema 경험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U+tv 사운드바 블랙 스펙 대공개!

 

하나, 세계 최초 Dolby Vision · Dolby Atmos를 즐길 수 있는 사운드바 일체형 셋톱박스로 360도 서라운드 입체 음향과 생생한 HDR 화면 기술을 하나의 사운드바 내에 구현했습니다.

 

 

최고의 밝기와 어둠, 색상을 표현 Dolby Vision 기술 탑재 : 직접 눈으로 보는 것과 가장 가까운 풍부한 색감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어둡고 밝음에 큰 차이가 없어 평면적으로 보이던 일반화질 대비 40배 이상 밝고, 10배 이상 어두운 색감까지 표현해 이전보다 더 선명하고 생생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온몸을 감싸는 강력하고 생생한 사운드 표현 Dolby Atmos 기술 탑재 : U+tv 사운드바 블랙이 지원하는 Dolby Atmos 음향은 360도 모든 방향에서 소리가 들리는데요! 이러한 기술력 덕분에 영화의 배경음악이나 주인공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고 선명한 음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머리 위를 포함 360도 모든 방향에서 소리 전달해 입체감을 극대화한 서라운드 사운드로, 사운드를 3차원 공간에 정확히 배치하여 선명하고 놀라운 음질의 소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존에는 서라운드 오디오(5.1ch 이상)를 위해 다수의 스피커를 물리적으로 배치해야 했으나, U+tv 사운드바 블랙의 경우 150W 고출력으로 입체감 있는 소리를 하나의 스피커 제공해 이제는 사운드바 하나면 충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U+tv 사운드바 블랙은 사운드바 일체형 셋톱박스이기 때문에 Dolby Vision · Dolby Atmos 전용 콘텐츠 시청 시 UHD 화질과 스테레오 사운드로 감상하던 기존 셋톱박스와는 다르게 원본 그대로의 초고화질과 생생한 360도 입체 사운드를 그대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둘, TV, 외부기기의 사양까지 복잡하게 고려할 것 없이 U+TV 사운드바 블랙 단 하나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 일체형 셋톱박스가 아닐 경우 TV 자체에서 Dolby Vision과 Dolby Atmos 를 모두 지원해야만 Dolby Atmos의 서라운드 사운드까지 온전히 즐길 수 있다는 제약이 있는데요. 이 경우 고가의 TV 구매를 고려해야해서 금전적으로 부담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사운드바 블랙이 있다면 Dolby Vision을 지원하는 TV만으로 Dolby Vision과 Dolby Atmos 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효율적이지 않나요? 심지어 Dolby Vision·Dolby Atmos를 지원하는 다른 외부기기(XBOX series X/S, 블루레이 디스크 플레이어 등)를 TV에 연결해 사용할 때도 사운드바 블랙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셋, Red Dot Design Award 2021, IF Design Award 2021 에서 수상한 디자인으로 매력적인 무광 블랙 색상의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거실 인테리어가 완성됩니다!

 

 

U+tv 사운드바 블랙은 기술적인 장점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인정 받았는데요. U+tv 사운드바 블랙의 고급스러운 무광 블랙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2곳에서 수상을 할 정도로 디자인에도 신경 써서 나온 제품입니다. 50인치 이상 대형 TV와 잘 어울리는 크기와 패브릭 소재의 안정감 있는 디자인은 여러분의 거실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바꿔줄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일체형 디자인으로 여러분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다는 사실! 기존 일반 사운드바의 경우 셋톱박스와 사운드바를 별도로 연결해야 하므로 TV 주변이 너저분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를 숨기기 위해 아무리 노력해봐도 선이 밖으로 나와 보기 불편하셨던 분들 계시죠? 사운드바 일체형 셋톱박스인 U+tv 사운드바 블랙 하나만 있으면 TV 주변이 더 깔끔해질 뿐만 아니라 거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습니다.

 

자칭 기계치여서 복잡한 연결이 망설여지는 분들, 지저분한 선으로 인테리어를 망칠까 걱정하시는 분들, 고가의 TV를 구매했지만 정작 일반 TV와 차이를 느끼지 못하신 분들, 영화관 버금가는 기기는 갖췄지만 즐길만한 콘텐츠가 없어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셨던 분들이라면 이제 망설이지 마세요!

 

 

넷, 층간 소음 문제는 이제 걱정 끝! 집 관람 환경에 딱 맞는 U+tv 사운드바 블랙

 

사운드바 블랙은 기존 사운드바가 가진 문제들도 해결해줍니다. 영화관 같은 사운드를 즐기고 싶지만 층간 소음에 신경 쓰시는 분들을 위해 U+tv 사운드바 블랙은 서브우퍼를 제외하고, 그 대신 측면 에어덕트 구조를 채택하여 중저음 대역의 풍성하고 넉넉한 소리를 잃지 않고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기존 사운드바로는 볼륨을 키워도 소리가 답답하게 느껴져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으실 텐데요. U+tv 사운드바 블랙은 JBL에서 설계하고 튜닝한 뛰어난 성능의 스피커 시스템으로 총 8개의 스피커 유닛을 가지고 있어 훨씬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방 좌/우 트위터 각 1개, 풀레인지 스피커 각 2개(총 6개)에 Dolby Atmos 효과를 위한 상향 좌/우 스피커 각 1개(총 2개)를 추가하여 마치 콘텐츠 안에 있는 듯한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밖에 나가기 힘든 요즘 집에서 영화 보기를 즐기시는 분들이 늘었는데요. 기존 사운드바의 여러 불편한 점들을 전부 다 감수하며 관람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그런 분들에게 U+tv 사운드바 블랙 사용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몰입감 있는 콘텐츠 관람 환경, U+tv 사운드바 블랙 하나로 여러 고민 한 번에 해결하세요!

 

 

U+tv 사운드바 블랙 전용 콘텐츠부터 출시기념 플러스 혜택까지 꼼꼼히 챙겨가세요!

 

Dolby Vision, Dolby Atmos를 동시 지원하는 U+tv 사운드바 블랙 전용 다양한 고화질/고음질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100여 편의 U+tv VoD 영화 콘텐츠와 넷플릭스 Dolby Vision과 Dolby Atmos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향후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Dolby 전용 콘텐츠 지원이 예상되는데요. 앞으로는 더 많은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운드바로서의 성능과 디자인에 더해 고음질, 고화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U+tv 사운드바 블랙! 이용 요금이 궁금하셨죠? 3년 약정 기준으로 월 6,600원이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웬만한 콘텐츠 구독료보다 저렴한 비용인 데다가, 화질/음질 성능, 디자인, 편의성까지 따져보면 정말 가성비를 인정할 수밖에 없는데요! 출시 기념으로 VOD 다시보기 1만 원 쿠폰과 U+tv 돌비 전용 영화 최대 50% 할인, 게다가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혜택까지! 출시기념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우리 집 U+tv 사운드바 블랙 자랑하고 LG 올레드 TV 받아가세요!

 

보다보니 정말 좋은 U+tv 사운드바 블랙, 혼자 알지 말고 모두 다! 알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사운드바 블랙을 주변에 소개해주면 매일매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리는 입소문 내기 이벤트인데요. 유플러스 티비 사운드바 블랙도 이용하고 LG 올레드 TV를 받을 수 있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EVENT 01. U+tv 사운드바 블랙 이벤트 추천!

 

U+tv 사운드바 블랙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 첫 번째 이벤트는 바로 SNS 공유 이벤트인데요! 아직 U+tv 사운드바 블랙 출시 소식을 듣지 못한 친구에게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매일 선착순 30분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021년 8월 12일 목요일부터 2021년 9월 12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에 이벤트 페이지를 복사한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내 SNS에 복사한 주소를 첨부한 게시물을 업로드 하면 되는데요! U+tv 사운드바 블랙 추천 메시지는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이벤트 페이지 주소를 내 SNS에 복사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내가 올린 SNS 게시물 주소와 이름, 휴대폰 번호까지 입력하셔야 응모가 완료된다는 점입니다! 이 점 놓치지 마시고 끝까지 작성하셔서 U+tv 사운드바 블랙 출시 소식 소문도 내고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해줄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받아 가세요!

 

 

EVENT 02. U+tv 사운드바 블랙 포토리뷰!

 

U+tv 사운드바 블랙 출시 기념 두 번째 이벤트는 포토 리뷰 이벤트입니다. 우리집 U+tv 사운드바 블랙을 자랑하면 LG올레드TV,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2021년 8월 12일 목요일부터 2021년 10월 12일 화요일까지 U+tv 사운드바 블랙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데요! 최우수 1등에게는 LG올레드TV 48인치 벽걸이형, 우수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는 전원 GS25상품권 5천원 권을 드립니다.

 

100% 당첨되는 포토 리뷰 이벤트 참여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U+tv 사운드바 블랙이 설치된 우리집 공간과 제품 사진을 찍은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내 SNS에 촬영 사진을 첨부하고 후기 및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하여 게시물을 올려주시면 응모 완료!

 

여기서 놓치지 마셔야 할 두 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사진을 올려주실 땐 우리집 공간 사진 1장 이상을 포함해 총 3장 이상의 사진을 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두번째로 필수 해시태그 #LG유플러스, #리뷰이벤트, #사운드바블랙 세가지 모두 포함해 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받기] 버튼을 누른 후 내가 올린 SNS 게시물 주소와 이름, 휴대폰 번호까지 모두 입력해 주셔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이벤트 페이지 참여하러 가기

 

 

 

지금까지 U+tv 사운드바 블랙 출시 소식과 함께 푸짐한 경품과 혜택이 쏟아지는 두 가지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벤트와 관련된 유의사항은 위 사진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U+tv 사운드바 블랙으로 영화관에서 느끼던 감동을 집에서 경험하시고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육아필수템 모바일 아이들나라,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기본월정액 무료! 앱 다운받고 선물도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