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5,000×4÷4 = ?” 투게더 통신 요금 할인 공식 풀고 홈캉스 경품 받아가세요!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힐인 공식 풀고 푸짐한 경품 받아가세요~”

휴대폰이 일상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면서, 매달 고정비 항목에 통신 요금은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요소입니다. 그만큼 통신 요금은 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많은 분들이 통신 요금을 할인받기 위해 여러 방법을 찾아보기도 하죠.

 

오늘은 할인 공식을 풀고 할인 방법도 알아보며,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두 눈 크게 뜨고 지켜봐 주세요!

 

 

유플러스 찐고객 백종원님과 함께 알아보는 할인 공식, 정답을 맞추면 푸짐한 경품까지!  

 

 

전설의 할인 수학자 ‘U+투게더의 통신 요금 할인 공식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리는 이번 이벤트는 730일 금요일부터 822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유플러스 찐고객 백종원님도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U+투게더를 모르면 1%밖에 맞출 수 없는 공식이라고 하는데요! 당첨자 발표는 830일 월요일에 개별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현재 결합 중인 인원에 맞게 할인 공식을 선택해 문제를 풉니다. 2개로 구성되어 있는 문제를 다 풀었으면 응모 완료하기 버튼을 누른 후 경품을 수령할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문제를 풀면 시즌 경품 응모가 완료됩니다. 마지막으로, 할인 공식 문제를 공유하게 되면 빅경품 응모까지 완료됩니다.

 

 

 

푸짐한 이벤트 경품도 확인해 봐야겠죠? 먼저 할인 공식을 푼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시~원한 시즌 경품을드립니다. 10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을, 1,000명에게는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드립니다.

 

두 번째로, 할인 공식을 공유했다면 집에서 편안하게 홈캉스를 즐기기 딱 좋은 빅경품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3명에게 LG 시네빔을, 1명에게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 컬렉션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할인 공식 문제를 알아보겠습니다. 문제는 총 2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첫 번째 문제는 전설의 천재 할인 수학자 투게더의 요금 할인 공식입니다. 첫 번째 문제를 풀기에 앞서 결합 인원을 2~4명 중 선택해 주세요. 4명 결합을 기준으로 선택하게 되면 ‘85,000 × 4 ÷ 4 = ? ‘ 문제가 나오고 2개의 보기가 주어지데, 이 중에 정답을 고르면 됩니다. 과연 여러분의 선택은? 왠지 정답이 훤히 보이는 것만 같네요!

 

두 번째 문제는 데이터 요금 할인 공식과 같이 혜택을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을 고르는 문제입니다. 4개의 보기 중 정답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의 마음 속 바로 그 번호, 정답을 입력해 주세요!

 

 

 

오늘은 전설의 할인 공식 퀴즈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알아보았습니다. 전설의 수학자 U+투게더가 낸 할인 공식 풀고 시원한 시즌 경품도 받고, 공유 완료하고 홈캉스 즐기는 빅경품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세한 이벤트 유의사항은 위 이미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며, 아래 링크에서 할인 공식의 정답을 맞춰 보세요!

 

투게더 할인 공식 풀고 경품 도전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이벤트] 8, 이승아작가 "아무것도 아니니까, 아무거나 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