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필수템 모바일 아이들나라,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기본월정액 무료! 앱 다운받고 선물도 받고!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이라면 요즘 코로나19로 가정 보육 많이 하고 계실 텐데요. 아이가 집에 있는 시간을 활용해 엄마표교육, 엄마표영어를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이 선택한 고객만족도 1위, IPTV 1등 키즈서비스 U+아이들나라! 이제는 모바일로도 U+아이들나라를 이용할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재미있게 공부하고, 신나게 놀다 보면 배움 습관이 자라나는 U+아이들나라,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기본월정액 무료로 모바일 아이들나라의 우리 아이 맞춤형 프리미엄 교육 컨텐츠를 집 밖에서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모바일 아이들나라 다운로드하고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귀엽고 달콤한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그럼 우리 아이 맞춤 교육을 책임지는 모바일 아이들나라, 만나보러 가실까요?

 

 

광고 없는 인기 캐릭터 컨텐츠와 프리미엄 영어 브랜드까지!

 

아이들나라, 이제는 모바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우리 아이 배움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기본월정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아이들나라에서는 어떤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모바일 아이들나라 대표컨텐츠, 첫 번째는 광고 없이 즐기는 인기 캐릭터입니다. 콩순이, 슈퍼심플, 핑크퐁, 옥토넛, 타요와 띠띠뽀, 슈퍼윙즈, 세서미 스트리트, 엄마까투리, 페퍼피그, 뽀로로, 코코몽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2만여 편의 인기 캐릭터 영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TV만화, 동화, 극장판 뿐만 아니라 노래 율동, 외국어 영상까지 캐릭터별 다양한 컨텐츠를 유해 광고 없이 마음껏 골라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컨텐츠 목록이 캐릭터 이미지로 구성되어 글을 모르는 아이들도, 캐릭터 이름을 모르는 어른들도 쉽게 영상을 찾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모바일 아이들나라는 시력 보호 모드와 시청 관리 모드를 제공합니다. 국내 최초 대한안과의사협회 인증을 받은 시력 보호 모드로 눈에 자극을 주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우리 아이의 시력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하루에 시청할 수 있는 영상 편수와 시청 시간을 관리할 수 있어, 우리 아이의 올바른 영상 시청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 아이에게 미디어 컨텐츠를 보여줄 때 눈이 나빠지지는 않을까, 너무 자주 보는 건 아닐까, 유해 광고가 나오지는 않을까 걱정하셨던 부모님들 많이 계실 텐데요, 모바일 아이들나라와 함께라면 걱정 없겠네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모바일 아이들나라 대표컨텐츠는 영어 유치원입니다. 영어 유치원에서는 ‘YBM JET - Kids’ 기반의 레벨테스트를 통해 우리 아이의 영어 수준을 확인하고 수준별 컨텐츠를 추천해 드립니다. i청담어학원, YBM ECC, 잉글리스 에그, 옥스포드 리더스, 한솔 핀덴, 하이라이츠 등 프리미엄 브랜드 영상을 아이 수준에 맞게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합니다.

 

우리 아이 영어 실력을 체계적으로 키울 수 있는 영어 유치원에서는 수준에 맞는 영상을 i청담어학원 주차별 커리큘럼에 따라 볼 수 있는데요! 매주 새로운 주제의 노래, 이야기, 파닉스 영상으로 즐거운 학습이 가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영어 교재와 놀이펜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콕콕 홈스쿨링, 인기 캐릭터와 함께하는 동요, 율동 영상으로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캐리와 함께하는 영단어 게임,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번역해주는 인공지능 번역기 파파고, 아이의 말을 그대로 따라하는 핑크퐁 등 우리 아이가 자연스레 말문이 트이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컨텐츠들이 제공됩니다.

 

엄마표영어, 시작을 했지만 막상 어떻게 진행할 지 고민되는 학부모님이라면 모바일 아이들나라의 영어유치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프리미엄 영어 브랜드와 함께 하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모바일 아이들나라 대표 컨텐츠는 책 읽어주는 TV입니다. 국내외 인기동화, 세계 유명 아동문학상 수상작, 전문가 추천 베스트셀러 등 우수동화 600여 편을 동화 구연 전문가가 직접 읽어주는 컨텐츠입니다.

 

책 읽어주는 TV를 통해 아이에게 스스로 책 읽는 습관을 길러줄 수 있으며 ‘나만의 책방’으로 좋아할 만한 주제의 책, 필요한 주제의 책 등을 추천받아 우리 아이의 균형 있는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죠.

어떤 책부터 읽을지 모르겠다면, 걱정 마세요! 베스트셀러, 연령별, 주제별로 분류하여 아이에게 맞는 책을 추천해 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1~10세 아이를 대상으로 10가지 영역별 검사를 통해 아이의 성향 및 심리상태를 분석한 후, 분석 결과에 따라 아동 심리 전문가가 아이에게 필요한 책, 기분에 따라 읽을 책을 추천해 줍니다.

 

우리 아이 독서 습관, 모바일 아이들나라 책 읽어주는 TV로 동화구연 전문가의 목소리로 쉽게, 아이에게 딱 맞는 추천 도서를 통해 체계적으로 길러보세요!

 

 

지금 바로 모바일 아이들나라 앱 다운받고 귀여운 비치타월 득템하세요!

 

 

U+아이들나라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그리고 아직 모바일 아이들나라를 이용해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모바일 아이들나라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우리 아이 집콕 필수템 아이들나라도 다운 받고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달콤한 간식, 귀여운 굿즈까지 득템 할 수 있는 기회!

 

모바일 아이들나라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 화면을 인증하면 매주 625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375명씩 총 1,500명에게는 정가 49,000원 상당의 귀여운 유삐가 그려진 테이즈 비치타월을 추첨을 통해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모바일 아이들나라 앱을 다운 받은 후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우측상단 MY 아이콘을 누른 뒤 계정관리 탭 클릭 후 로그인된 화면을 캡쳐해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 주시면 완료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8월 9일부터 9월 8일까지며, 매주 목요일 당첨자가 발표됩니다. 통신사 무관하게 모바일 아이들나라 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으니 이벤트 기간 잘 확인하시고 우리 아이를 위한 선물 꼭 받아 가세요!

 

 

모바일 아이들나라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지금까지 모바일 아이들나라와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자세한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은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우리 아이도 좋아하고 부모님도 좋아하는 아이들나라! 지금 바로 다운 받고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선물도 챙겨가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소상공인 사장님들, U+우리가게패키지로 통신부터 매장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