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상공인 사장님들, U+우리가게패키지로 통신부터 매장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하세요!

 

이어지는 코로나19의 확산세 속, 우리 소상공인 사장님들 많이 힘드셨죠? 국토연구원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하여 서울시 외식업 매출은 전년도에 비해 28% 이상 매출 하락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사장님들을 위해 LG유플러스에서 <U+우리가게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인터넷·세무·배달·구인 등 매장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는 U+우리가게패키지!

 

맞춤형 통신 상품과 사업 운영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의 성공을 돕는 U+우리가게패키지,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인터넷 통신은 기본, 인터넷전화와 지능형 CCTV까지! 우리 매장에 필요한 것을 모두 담았다!

 

 

U+우리가게패키지는 U+인터넷을 기본으로, 인터넷 전화와 지능형 CCTV 등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여기에 사장님이 본업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매장 경영을 지원하는 ‘U+사장님광장혜택까지 준비했습니다.

 

U+인터넷은 빠른 속도와 우수한 품질을 갖춘 매장 인터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U+인터넷만 가입해도 U+사장님광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 인터넷 장애에도 무선 인터넷 자동 전환으로 카드 승인 오류 걱정 없는 U+결제안심인터넷의 경우, LTE 라우터와 기가 와이파이를 기본으로 제공해드리니 와이파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202112월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월 이용요금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U+인터넷전화는 쓰던 번호 그대로 매장에 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고급형 플러스 기준으로 번거로운 QR체크인, 수기명부작성 대신 이용할 수 있는 080 방문콜 서비스를 202112월까지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형 컬러 LCD 전화기까지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U+지능형 CCTV는 소중한 우리 매장을 지켜주는 서비스로 매장안심형 요금제 선택 시 매장을 비울 때에도 카메라 원격 제어로 원하는 곳을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고화질 영상 및 촬영 영상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침입 및 카메라 훼손 등 이상 감지 시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에스원 출동 서비스까지 제공되니 사각지대 없는 안전한 매장 관리가 가능하죠.

 

마지막으로 U+tv는 풍성한 무료 콘텐츠 및 다양한 실시간 채널과 영화, VOD를 편리한 음성 검색으로 4K UHD 화질로 즐기면서 모두가 즐거운 매장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만 신청하면 매장관리 서비스 조건 없이 무료, U+사장님광장!

 

U+사장님광장은 사장님이 자주 쓰는 매장관리 기능을 모아 U+인터넷 가입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제휴서비스 혜택인데요. 세무, 매출관리 등 매장운영 필수 서비스를 최대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서비스를 필요할 때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사장님광장을 이용하려면, 인터넷 설치 후 문자메시지 혹은 카카오톡에서 U+사장님광장 URL과 인증번호를 확인하신 후 URL로 접속하여 등록하시면 되는데요! 필요한 혜택을 선택하여 [서비스 이용] 버튼을 누르면 제휴서비스 페이지로 이동되며, 제휴서비스 회원가입 후 U+고객인증을 하시면 이용 등록이 완료됩니다.

 

 

 

다음으로 다양한 사장님광장 제휴서비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요식업 식자재 전문몰인 배달의민족 배민상회 1만원 할인 쿠폰 3장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세친구의 맞춤형 세무기장, 신고 및 노무관리 1년 무료 서비스, 캐시노트에서 매출 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 고급형 6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토마토세븐의 해충방제 서비스 3개월 무료 혹은 세척 서비스 1회 무료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사장님들의 건강을 책임져줄 건강검진 예약 서비스를 우대 혜택가로 제공해 드립니다. 3초 만에 끝나는 식자재 비용관리 서비스인 도도카트에서 영수증 수거 서비스 1회 및 영수증 관리 키트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쉽고 빠른 알바 구인 서비스 알바천국에서 채용공고 최상단 노출 8회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U+사장님광장을 이용해주시는 사장님들도 LG의 가족이니까! 가게 운영에 있어 꼭 필요한 공기청정기, 정수기, TV, 냉장고 등 전자제품을 LG패밀리 혜택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U+우리가게패키지의 구성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우리 가게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에 ’U+사장님광장으로 다양한 솔루션까지 이용할 수 있는 U+우리가게패키지! 사장님들~ 원하시는 혜택 실속 있게 챙겨가세요!

 

 

>> U+사장님광장 알아보러 가기  

 

>> U+우리가게패키지 상담받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새로운 폴더블폰 출시임박! 사전알람 신청하고 AOMG ONLINE CONCERT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