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의 서재로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 U+ 고객이라면, 10만권의 전자책 무제한 구독하세요!

 

여러분은 한달에 몇 권의 책을 읽으시나요? 통계청 통계에 따르면 13세 이상 국민의 한 해 평균 독서권수는 7권 정도라고 합니다. 이는 약 두 달에 한 권 정도의 책을 읽는 수치인데요.

 

시간이 없어서, 책 보다는 동영상 콘텐츠를 보는 게 편해서 등등 그동안 책을 멀리 했다면, 출퇴근길, 등하굣길에서 항상 가지고 다니시는 핸드폰으로 손 안의 전자책을 읽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바로 밀리의 서재에서 말이죠!

 

10만권의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가득한 밀리의 서재 구독 서비스, 눈이 편안한 화면과 나만의 독서노트까지 내게 최적화된 독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LG U+ 고객이라면 이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 방법 함께 보러 가시죠!

 

 

나만의 독서노트 만들기는 물론, 완독지수까지! 밀착지원 서비스로 즐거워지는 책읽기

 

 

밀리의 서재는 약 10만 권의 전자책과 오디오북, 웹소설, 매거진을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요즘 버스, 지하철 등에서 이동하는 틈새 시간을 이용해 독서하는 분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밀리의 서재와 함께라면 내 손안의 핸드폰 또는 태블릿으로 언제 어디서든 전자책을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밀리의 서재는 풍부한 장서와 최적화된 독서를 돕는 밀착지원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이 독서와 더욱 친해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첫 번째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PC에서도 로그인 한 번이면 언제 어디서나 읽던 부분을 그대로 이어서 읽을 수 있죠.

 

두 번째, 밀리의 서재에서는 눈이 편한 독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책이 너무 재미있어서 오랜시간 집중하다보면 눈이 피곤할 수 있는데요, 밀리의 서재에서는 글씨 크기, 줄간격, 배경색까지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가장 최적화된 화면으로 눈이 아프지도 않고 더욱 집중해서 독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시면 내가 좋아하는 문장, 다시 보고싶은 문장 등을 밑줄 긋고 다시 꺼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메모 기능이 있어 코멘트를 달아 나만의 독서 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종이책으로 독서를 하다보면 읽고 있던 부분을 체크하기 위해서 소중한 책을 접기도 하고 기억하고 싶은 문장을 체크하지 못했던 적 있으실텐데요. 책 한 권보다 무게는 가볍게, 기능은 풍부하게 나만의 독서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다양한 서비스로 알차게 구성된 밀리의 서재 구독 서비스, 책 한 권보다 저렴한 가격에 편리한 기능들로 독서가 더욱 즐거워집니다. 여기서 여러분들께만 알려드리는 꿀팁! 바로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지금부터 그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무료 이용 방법, 하나! 미디어 서비스 - 카테고리 팩 선택!

 

LG유플러스와 함께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 그 중 첫번째는 U+요금제 미디어 서비스 중에서 밀리의 서재를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혜택이 적용되는 대상 요금제는 5G 시그니처, 5G 프리미어 슈퍼/플러스/레귤러, LTE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로, 미디어 서비스 중 밀리의 서재를 선택하시면 9,900원 전자책 구독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선택한 프리미엄 서비스에 따라 미디어 서비스에서 밀리의 서재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니 잘 확인해봐겠죠?

 

미디어 서비스에서 밀리의 서재를 선택하는 방법, 함께 알아볼까요? 먼저 스마트폰을 켜고 U+고객센터 앱에 접속해주세요. 홈 메뉴()를 선택하신 후에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모바일 부가서비스 내에 카테고리 팩 혜택을 선택한 후 카테고리 팩 확인/변경을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밀리의 서재를 선택하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미디어 서비스의 밀리의 서재 선택 후 문자로 안내되는 URL(https://www.millie.co.kr/h4/event/lg/media-pack.html)을 통해 밀리의 서재APP에서 U+고객 인증 하면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무료 이용 방법, ! U+멤버십 VIP 혜택 구독콕으로 즐기자!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두번째 방법, 바로 U+멤버십 VIP 혜택 구독콕입니다.

 

구독콕은 LG유플러스 멤버십 VIP이상 고객님을 위한 나만의 콕 혜택으로, 기존 영화콕과 라이프콕에 이어서 올해 6월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구독콕에는 밀리의 서재를 포함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GS25,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이니스프리, 쿠팡이츠 등 총 8가지의 제휴사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8가지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선택하여 월 1, 12회 무료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U+ 멤버십 VIP 혜택 구독콕으로 밀리의 서재를 선택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스마트폰U+멤버스 앱을 실행한 후, 메뉴() 버튼을 눌러 VIP 특별 혜택에 들어가세요. 맨 아래 [신청/변경하기] >[구독콕] 선택 후 선택 완료를 누르시면 완료됩니다. 

 

 

밀리의 서재 무료 이용 방법, ! 구독콕 출시 기념 무료 체험 이벤트 응모하기!   

 

 

멤버십 등급이 해당되지 않아, 앞서 두 가지 방법으로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이용하지 못하신다면, 아직 아쉬워하긴 이릅니다. 구독콕 혜택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죠!

 

7 1일부터 7 31일까지, U+멤버십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구독콕 신규 혜택 1개월 체험권을 선착순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구독콕 혜택 8가지 중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제외한 7가지 혜택을 대상으로 각 선착순 1만명에게 1개월 체험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밀리의 서재 외에도 GS25, 이니스프리, 쿠팡이츠,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등 다양한 구독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기간 내 신청하셔서 무료 혜택 꼭 누려보세요!

 

그럼 이벤트 참여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째, U+ 멤버스 앱 실행 후 메뉴() 버튼을 눌러주세요. 둘째, 이벤트 창에서 멤버십 나만의 콕 구독콕 출시 이벤트배너를 클릭! 셋째. [쿠폰 신청하기]를 누른 후 이벤트 응모 화면에서 원하는 제휴사 서비스를 선택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넷쩨, 신청 후 일주일 이내 U+ 멤버스 앱 실행 후 [메뉴] > [쿠폰] > [내 쿠폰] 에서 쿠폰을 확인해 주세요. 쿠폰 발급시 별도 알람이 가지 않으므로 틈틈이 확인해봐야겠죠?

 

쿠폰 신청 후 쿠폰 사용 기한은 2021 8 31일까지로 발급 후 쿠폰 확인, 그리고 등록까지 놓치지 마세요!

 

 

10만 권의 전자책과 오디오북, 웹소설, 매거진까지 스마트폰/PC에 담았다! 지금까지 밀리의 서재 구독서비스를 알아보고, 유플러스 고객님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 3가지까지 알려드렸습니다. 자세한 유의사항은 위의 내용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눈 편하게 감상하는 전자책, 귀가 즐거워지는 오디오북, 취향저격 웹소설, 매달 업데이트되는 즐거움 매거진까지! 올 여름은 독서와 무제한 친해질 수 있는 밀리의 서재와 함께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구독콕 혜택 이벤트 응모하러 가기: 

> U+멤버스 앱 (모바일) 

> 유플러스 홈페이지 (모바일/PC)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이벤트] 7, 오순지 대표두려워도 포기하지 않는 것이 진정한 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