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딩의 완성은 갤럭시?! 흔한 직장인의 'Galaxy한’ 하루 루틴

 

 

*본 포스팅은 갤럭시 시리즈를 일상에서 사용하는 모습을 1인칭 화자의 시점에서 재구성하였습니다.

 

갤럭시 Z플립3/Z폴드3, 갤럭시 버즈2, 갤럭시 워치4와 함께하는 직장인의 하루. 과연 어떤 순간을 갤럭시와 함께했는지, 지금부터 리얼 200% 직장인의 일상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직딩의 특별한 갤럭시데이, 끝까지 함께해주시고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확인하세요! 

 

 

#1. 아침 출근길, 갤럭시 버즈2와 함께

 

딩동딩동~ 삐비비빅!! ”

 

잠결에 몽롱한 정신을 일깨우는 알람 소리.

눈 감은지 10분밖에 안 지난 것 같은데 벌써 일어날 시간이다.

새로운 Z플립3는 볼수록 예쁘지만, 알람 소리까지 예쁠 수는 없는 법.

 

오늘도 출근이라니! 붐비는 대중교통에 몸을 싣고 갈 생각만 해도 벌써 피곤해진다.

무거운 몸을 겨우 일으켜 출근 준비를 마치고 집을 나선다.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멍한 아침 출근길, 잠이 덜 깬 상태로 버스를 기다리며 갤럭시 버즈2를 귀에 착용한다.

갤럭시 버즈2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주변의 외부 소음은 멀리하고, 음악에 오롯이 집중하며 정신을 차린다. 이 가격, 이 디자인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까지 지원되다니, 정말 만족스럽다.

손목 위의 갤럭시 워치4와 페어링 해서 핸드폰을 꺼내지 않아도 바로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하다.

 

 

#2. 출근 완료, 책상 위 갤럭시 삼총사가 있어 든든하다

 

다행히 늦지 않게 사무실에 도착했다. 카페에 들러 커피까지 장착 완료.

컴퓨터를 켜고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한다. 점심시간아 얼른 와라~’

 

 

급한 일을 끝내고 잠시 한숨 돌리는 시간.

눈길을 돌려보니 갤럭시 삼총사가 든든하게 책상을 지켜주고 있다.

갤럭시 Z플립3, 갤럭시 버즈2, 갤럭시 워치4까지,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매끄러운 페어링과 연동 기능으로 쓸수록 편리해지는 조합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색감은 덤!

 

보고만 있어도 힐링 되는 갤럭시 삼총사 덕분에 오전이 무사히 지나갔다.

 

 

#3. 점심시간, Z폴드3 대화면으로 주식도 쾌적하게!

 

드디어 기다리던 점심시간, 오늘 점심은 간단히 먹었다. 할 일이 있기 때문이다.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공통 관심사는 역시 주식, 코인 등 재테크가 아닐까.

요즘 주린이 탈출을 위해 책도 사고, 관련 영상도 보며 열심히 공부 중이다.

 

 

“Z폴드3로 실시간 차트 확인, 시세까지 한 번에!”

 

요즘 주식 확인은 Z폴드3와 함께하는 중이다. 펼치면 7.6”가 되는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한 번에 3개 창까지 동시에 띄울 수 있는 멀티 윈도우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덕분에 편리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한쪽에는 실시간 차트, 다른 쪽에는 분석 보고서, 정보, 시세 등 필요한 창을 띄우니 이보다 쾌적할 수 없다.

 

장비는 갖췄으니, 이제 실력만 키우면 될 텐데나는 언제쯤 개미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

 

 

#4. 퇴근 후, 워치4 운동 앱과 함께 건강 챙기기!

 

길었던 하루가 끝나고, 드디어 퇴근이다!

마음만큼은 집에 가서 쉬고 싶지만, 운동화 끈을 고쳐 매고 근처 공원으로 향한다.

요즘 하루가 다르게 체력이 달라지는 것을 느껴, 운동을 시작했기 때문이다.

 

 

요즘 갤럭시 워치4와 함께하면서 운동하는 재미를 알아가고 있다.

갤럭시 워치4에서는 삼성 헬스 앱으로 걷기, 달리기, 자전거부터 90가지가 넘는 다양한 운동 종목을 제공해서 나의 운동 시간, 운동 경로, 소모 칼로리 등을 꾸준히 체크할 수 있다. 하루하루 나만의 운동 기록이 쌓일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 요즘은 삼성 헬스 챌린지를 통해 지인들과 걸음 수를 경쟁하는데 운동에 열심인 지인들이 많아서 매번 꼴찌를 기록해 더욱 자극된다.

 

오늘 하루도 드디어 끝!

수고한 나 자신에게 작은 칭찬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한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갤럭시와 함께! 당신의 갤럭시 생활은? (feat. 비하인드 스토리)

 

지금까지 갤럭시와 함께하는 직장인의 하루를 살펴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아침 출근길 모습이 나를보는 것 같았다면, 점심시간 주식 공부가 남 일 같지 않다면? 댓글로 여러분의 감상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사실 오늘 포스팅에는 한 가지 비하인드가 숨어 있습니다. 바로 영롱한 갤럭시 제품이 담긴 요 썸네일 사진인데요! 이렇게만 보면 갤럭시 제품들에 시선이 쏙쏙 집중되고, 군더더기 없는 사진 같아 보입니다. 그런데 갤럭시Z 플립3가 아니었다면, 이 사진은 영영 빛을 보지 못하고 삭제될 뻔했다는 아찔한 소식!

 

 

 

바로바로! 이렇게 배경에 지나가는 분들이 나와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갤럭시 Z플립3 / Z폴드3에는 배경에 원하는 부분을 쏙쏙 골라 지울 수 있는 AI 지우개 기능이 있기 때문에, 기본 카메라 앱에서도 터치 몇 번으로 불필요한 부분을 감쪽같이 지울 수 있었던 것이죠! 여러분도 갤럭시와 함께 나만의 인생 B컷을 인생 A컷으로 되살려 보세요!

 

이렇게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갤럭시 시리즈와 하루를 함께해 보았습니다.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앞으로도 더 나은 일상을 위한 다양하고 즐거운 소식으로 찾아뵐 예정이니까요, 다음 포스팅이 기다려진다면 공감 꾸욱, 팔로우 꾸욱 눌러주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언제까지 시계만 볼 텐가? 새로워진 갤럭시 워치4, 이렇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