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에 가볍게 착,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소음도 쉿! 새로워진 갤럭시 버즈2 리뷰

 

 

최근 리뷰 포스팅을 통해 Galaxy Z Fold3/Flip3의 다양한 기능과 특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은 Galaxy Z Fold3/Flip3과 함께 공개된 Galaxy Buds2 (갤럭시 버즈2)를 살펴볼 예정입니다. 그동안 무선 이어폰이 가져다주는 편리함에 매료되신 분들이라면 이번 갤럭시 버즈2 출시 소식에 가슴이 두근거리실텐데요!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에 한 번, 알찬 기능에 두 번 반하는 갤럭시 버즈2,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함께하시죠!

 

 

디자인에 한 번, 알찬 기능에 두 번 반하는 갤럭시 버즈2!

 

 

색감도 디자인도 매력적인 갤럭시 버즈2, 충전 케이스의 외부는 흰색으로 동일하지만 뚜껑을 열면 숨어있던 컬러가 짠! 하고 나타나는데요.. 오늘 리뷰를 위해 화이트와 라벤더 두 가지 색상을 준비했습니다. 누구나 사랑하는 화이트, 우아하고 트렌디한 라벤더!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지난 갤럭시 버즈 시리즈와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갤럭시 버즈2는 올해 1월에 출시되었던 버즈 프로와 동일한 커널형 이어폰으로, 필요한 성능은 모두 담고 가격은 낮춰 더욱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5g의 가벼운 무게와 귀에 쏙 들어오는 슬림핏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한결 덜한데요, 귀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마스크를 쓰고 벗을 때에도 걸림 없이 안정적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선 이어폰에서는 배터리 지속시간도 중요한 요소이죠. 갤럭시 버즈2는 이어버드 단독 5시간, 케이스 포함 최대 20시간 재생으로 충전 케이스와 함께 충전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놓칠 수 없겠네요!

 

 

갤럭시 스마트폰, 갤럭시 워치와 연동해 더욱 편리하게!

 

 

갤럭시 버즈2를 가장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 바로 갤럭시 기기와의 페어링이죠.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갤럭시 웨어러블앱을 이용해 갤럭시 버즈2를 연동하면 상태를 확인하고 내게 최적화된 맞춤 설정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는 Galaxy Z Flip3 (플립3)와 함께 갤럭시 버즈2의 다양한 기능에 대해 살펴볼 텐데요, 이어버드 착용 테스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마지막으로 갤럭시 워치4와의 페어링을 순서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이어버드 착용 테스트! 갤럭시 버즈2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필수 관문이죠. 이어버드 착용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꼭 맞는 베스트 핏을 찾아보세요. 갤럭시 버즈2를 착용하고, 갤럭시 웨어러블 앱의 테스트하기 버튼을 누르면, 현재 내 착용 상태를 측정해줍니다. 직접 테스트를 해보니 위처럼 좌우 상태를 각각 알려주어서 쉽고 간편하게 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입니다. 주변 소음을 컨트롤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갤럭시 버즈2에서 가장 주목할 기능 중 하나인데요, 주변 소음을 차단할 수도 있고, 필요에 따라 소리를 더 들리게 할 수도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이어버드를 길게 누르면 모드를 전환할 수 있어 음악에 완전히 몰입하고 싶을 때, 혹은 주변 소리를 들어야 하는 중요한 순간에도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또한 갤럭시 기기와 페어링해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한데요, 보시는 것처럼 갤럭시 워치에서도 버즈 컨트롤러앱을 통해 갤럭시 버즈2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동 중에도, 이동 중에도 손목 위의 워치에서 바로 버즈2의 소음을 제어하고 음악을 재생해 보세요!

 

 

 

마지막 세 번째, 실사용자에게 가장 유용한 꿀팁! 바로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한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입니다. 버즈의 배터리가 다 되어 충전이 필요할 때,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갤럭시 스마트폰만 있다면 핸드폰을 무선충전기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이번에는 갤럭시 Z폴드3 / Z플립3으로 갤럭시 버즈2를 충전해보았습니다.

 

 

사용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설정 >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무선 배터리 공유에서 기능을 활성화한 후, 스마트폰 중앙에 버즈 케이스의 뒷면을 갖다 대면 바로 충전이 시작됩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한편으로는 신기하면서도 많은 분들이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겠더라고요!

 

 

 

LG유플러스에서는 갤럭시 버즈2 출시를 맞이해 새로운 요금제를 선보입니다. 바로 갤럭시 버즈2를 기본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팩인데요! 5G 시그니처프리미어 슈퍼,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갤럭시 버즈 팩 선택이 가능합니다. 갤럭시버즈 팩을 이용하면서 갤럭시버즈2를 24개월 할부로 구매 시 월 할부금 잔액이 할인됩니다. 모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데이터 걱정없이 갤럭시 버즈2까지 이용해 보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가입기간 및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U+Shop(유샵)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하러 가기

 

 

 

오늘은 갤럭시 버즈2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갤럭시 기기와의 페어링 기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부터 갤럭시 기기와의 연동성까지 핵심을 콕콕 짚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로 여러분의 설렘을 표현해 주세요!

LG유플러스의 갤럭시 리뷰는 아직 끝이 아닙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워치4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새로워진 갤럭시 워치4가 궁금하다면 구독 버튼 꾸욱 눌러주시고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갤럭시 Z Fold3/Flip3, 스마트하게 활용하는 꿀팁은? U+ Zㅔ대로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