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에게 ‘진심(眞心)’이란 무엇인가요?
소중한 누군가를 대할 때 저절로 우러나오는 마음? 중요한 일을 앞두고 갖추는 마음가짐? 대화 중 “진짜?”를 대체하는 단어?
마음을 표현하는 단어인 만큼, 상당히 범용적으로 쓰이고 있는데요.
먼저 진심의 정확한 사전적 정의부터 함께 살펴보실까요?
진심 (眞心)
[명사]
1. 거짓이 없는 참된 마음.
2. 참되고 변하지 않는 마음의 본체(本體).
진심은 한 마디로 꾸밈 없는 진짜 마음을 뜻합니다. 여기서 마음 심(心)은 심장의 모양을 본따서 만들어진 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건데요. 그렇다면 진(眞)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요? 진(眞)은 바로 제사를 지낼 때 사용하던 큰 솥(鼎)과 수저(匕)를 결합하여 표현한 한자라고 합니다.* 두 글자의 결합으로 진(眞)은 신에게 바치는 음식을 준비하는 마음처럼 진실되고 정성스럽다는 의미를 갖게 된 것이지요.
*출처 : [한자로드(路)] 신동윤
왜 이렇게 진심에 대해 얘기하느냐, 바로 진심이 LG U+가 팬을 대하는 마음가짐을 가장 잘 표현한 단어이기 떄문입니다. 매년 팬분들에게 정성스레 제공되는 온라인 혜택과 오프라인 이벤트부터, 행동으로 보여주는 의리 모먼트까지. LG U+가 찐팬을 위해 준비한 ‘진심(眞心)’을 뛰어넘은 찐심 모먼트를 모아봤습니다.
온라인에서 만나요, 우리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 U+와 함께 오랫동안 걸어주신 팬들을 위해 준비된 혜택인데요. 풍성한 추석을 위한 선물 세트부터 모빌리티, 외식, 쇼핑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1년 9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U+ 좀 써봤다 하시는 찐팬이라면 지금 바로 U+멤버스 앱을 통해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찐팬을 위한 U+의 찐심이 1년에 한 번으로 그치진 않겠죠? U+는 장기 가입고객님들을 위해 할인, 데이터 2배 쿠폰, 멤버십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U+를 사용하는 와중에 데이터나 멤버십 포인트에 아쉬움을 느끼신 적이 있다면 장기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U+가 찐팬을 위해 마련한 혜택이 많은 건 알겠는데, 이걸 어떻게 활용하지?”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유플일상’을 추천드립니다. 유플일상에서는 U+의 혜택을 200% 활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 해놓았는데요! 눈길이 가는 토픽을 골라 따라하다 보면 어느새 U+의 찐심이 담긴 혜택을 오롯이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이외에도 U+기기 활용 꿀팁이나 MZ 세대 탐구 등 흥미로운 이야기가 가득하니 찐팬이라면 방문 필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지는 고객경험
U+의 찐심은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집니다. LG U+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님들을 위한 피크닉, 콘서트 초청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 5월~6월에는 강남대로 426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특별한 고객 초청행사가 열렸습니다. 바로 집콕에 지쳐있을 U+고객님들을 위해 일상비일상의틈 루프탑 피크닉을 즐기실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한 것인데요. 많은 분들을 모시지는 못했지만, 방문 고객님들은 정성스럽게 준비된 피크닉 패키지와 기프트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셨다는 후문입니다.
하루빨리 예전처럼 많은 U+팬분들을 초대해 다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말하지 않아도…
때로는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행동만으로 진심이 전해지는 순간이 있는 법이죠.
혹시 국내에서 가장 마지막까지 2G 서비스를 유지한 통신사업자가 누구인지 아시나요? 정답은 두말할것 없이 LG U+겠죠!
U+는 1997년 처음 통신 서비스를 개시하며 햇수로만 25년간 2G 서비스를 유지해왔는데요. 아쉽게도 2021년 6월부터 순차적으로 2G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지만, U+2G 사용자 37만명**과의 의리를 지키려 노력한 U+의 찐심을 느낄 수 있는 모먼트였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2020년 11월 통계 자료
찐팬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혜택을 준비하고,
때로는 묵묵히 의리를 지키는
LG U+의 찐심 모먼트를 살펴보셨습니다.
항상 탁월한 고객경험을 위해 노력하는 U+의 노력이 찐팬분들에게
닿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큰 혜택과 즐거움으로 찾아올
LG U+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LG U+의 채용 소식과 최신 뉴스를 받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