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U+의 찐심 모먼트 모아보기.zip

 여러분에게 ‘진심(眞心)’이란 무엇인가요?

 소중한 누군가를 대할 때 저절로 우러나오는 마음? 중요한 일을 앞두고 갖추는 마음가짐? 대화 중 “진짜?”를 대체하는 단어?

 마음을 표현하는 단어인 만큼, 상당히 범용적으로 쓰이고 있는데요.

 

 먼저 진심의 정확한 사전적 정의부터 함께 살펴보실까요?

진심 (眞心)
[명사]
1. 거짓이 없는 참된 마음.
2. 참되고 변하지 않는 마음의 본체(本體).

 진심은 한 마디로 꾸밈 없는 진짜 마음을 뜻합니다. 여기서 마음 심(心)은 심장의 모양을 본따서 만들어진 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건데요. 그렇다면 진(眞)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요? 진(眞)은 바로 제사를 지낼 때 사용하던 큰 솥(鼎)과 수저(匕)를 결합하여 표현한 한자라고 합니다.* 두 글자의 결합으로 진(眞)은 신에게 바치는 음식을 준비하는 마음처럼 진실되고 정성스럽다는 의미를 갖게 된 것이지요.

*출처 : [한자로드(路)] 신동윤

 

 왜 이렇게 진심에 대해 얘기하느냐, 바로 진심이 LG U+가 팬을 대하는 마음가짐을 가장 잘 표현한 단어이기 떄문입니다. 매년 팬분들에게 정성스레 제공되는 온라인 혜택과 오프라인 이벤트부터, 행동으로 보여주는 의리 모먼트까지. LG U+가 찐팬을 위해 준비한 ‘진심(眞心)’을 뛰어넘은 찐심 모먼트를 모아봤습니다.

 

온라인에서 만나요, 우리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 U+와 함께 오랫동안 걸어주신 팬들을 위해 준비된 혜택인데요. 풍성한 추석을 위한 선물 세트부터 모빌리티, 외식, 쇼핑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1년 9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U+ 좀 써봤다 하시는 찐팬이라면 지금 바로 U+멤버스 앱을 통해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Δ 장기 가입고객 혜택 보러가기

 찐팬을 위한 U+의 찐심이 1년에 한 번으로 그치진 않겠죠? U+는 장기 가입고객님들을 위해 할인, 데이터 2배 쿠폰, 멤버십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U+를 사용하는 와중에 데이터나 멤버십 포인트에 아쉬움을 느끼신 적이 있다면 장기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Δ 유플일상 보러가기

 “U+가 찐팬을 위해 마련한 혜택이 많은 건 알겠는데, 이걸 어떻게 활용하지?”라는 생각이 드신다면유플일상을 추천드립니다. 유플일상에서는 U+의 혜택을 200% 활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 해놓았는데요! 눈길이 가는 토픽을 골라 따라하다 보면 어느새 U+의 찐심이 담긴 혜택을 오롯이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이외에도 U+기기 활용 꿀팁이나 MZ 세대 탐구 등 흥미로운 이야기가 가득하니 찐팬이라면 방문 필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지는 고객경험

 U+의 찐심은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집니다. LG U+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님들을 위한 피크닉, 콘서트 초청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 5~6월에는 강남대로 426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특별한 고객 초청행사가 열렸습니다. 바로 집콕에 지쳐있을 U+고객님들을 위해 일상비일상의틈 루프탑 피크닉을 즐기실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한 것인데요. 많은 분들을 모시지는 못했지만, 방문 고객님들은 정성스럽게 준비된 피크닉 패키지와 기프트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셨다는 후문입니다.

 하루빨리 예전처럼 많은 U+팬분들을 초대해 다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말하지 않아도

 

2G 서비스 종료, 서비스 변경 방법과 지역별 종료 일정 안내해드립니다

항상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LG유플러스는 1997년 처음으로 서비스를 개시하여, 지난 25년간 고객님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많은 성장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2021년 5

blog.uplus.co.kr

 때로는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행동만으로 진심이 전해지는 순간이 있는 법이죠.

 혹시 국내에서 가장 마지막까지 2G 서비스를 유지한 통신사업자가 누구인지 아시나요? 정답은 두말할것 없이 LG U+겠죠!

 U+1997년 처음 통신 서비스를 개시하며 햇수로만 25년간 2G 서비스를 유지해왔는데요. 아쉽게도 20216월부터 순차적으로 2G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지만, U+2G 사용자 37만명**과의 의리를 지키려 노력한 U+의 찐심을 느낄 수 있는 모먼트였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202011월 통계 자료

 

찐팬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혜택을 준비하고,

때로는 묵묵히 의리를 지키는

LG U+의 찐심 모먼트를 살펴보셨습니다.

 

항상 탁월한 고객경험을 위해 노력하는 U+의 노력이 찐팬분들에게

닿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큰 혜택과 즐거움으로 찾아올

LG U+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LG U+의 채용 소식과 최신 뉴스를 받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