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 업무 환경, U+웍스로 완성하세요!

 비대면 시대, 기업의 업무 환경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비대면으로 의사결정, 회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재택근무, 원격 근무 등 다양한 근무 형태가 등장하며 국한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사내 업무 시스템의 필요성도 함께 커지고 있는 추세죠.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LG U+의 기업용 업무포털 서비스 U+웍스 또한 사용자의 효율적인 업무 처리를 위해 올해 서비스 및 기능을 전면 개편하며 향상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미 제조, 도소매, 서비스, 공공기관 등 다양한 업종의 2천 개 이상 기업에서 5만여 명이 사용하고 있는 U+웍스, 한층 사용성이 강화된 U+웍스의 서비스 특징과 주요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U+웍스여야만 하는 이유, 베네핏 한 판 정리!

 U+웍스는 회사 운영에 필요한 기능을 모아 스마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는 업무 포털 서비스입니다.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협업, 근태관리 등 회사 운영에 필수적인 기본 기능과 인사관리, 재고관리, 영업관리 등 부가 기능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하는데요. 무려 20년간 축적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만큼 회사 내 다양한 업무 관련 필요 사항을 빈틈없이 커버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업 관점에서 U+웍스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 세 가지 베네핏을 알아볼까요?

 

 첫 번째, 업계 최초! 인사, 재고, 영업관리 기능 무료 제공. 고가의 전문 솔루션만이 제공하는 기능들을 U+웍스 기본형을 가입하신다면 무료로 제공됩니다. 임직원의 인사정보 및 급여, 근태 관리 서비스 등 회사 운영에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매입출 현황 및 리포트를 통해 품목 입출고 관리와 또한 제안, 계약, 수주 등의 영업활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클라우드형으로 비용 절감. 클라우드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초기 도입 비용이 없고 가입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에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이관 시 발생하는 비용과 시간 모두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사내 시스템과 연동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형/독립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 번째, 대내외 제3 솔루션과 연동 가능. 에스원, ADT 캡스 등 업무 공간의 출입기록관리 연동을 통해, 출입기록이 근태관리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근태 현황 파악하기가 더 수월해집니다.

 

 임직원, 즉 사용자 관점에의 U+웍스의 세 가지 베네핏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 모바일에서도 자유로운 연속성. 모바일 기기에서도 전자결재, 메일, 업무관리 등 주요 업무 처리가 가능하여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업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두 번째, 편리한 근태 관리. PC, 모바일, 메신저에서 출퇴근이 가능하고 주 52시간 관리를 반영한 시간 외신청, 근무 그룹을 설정한 후 시차출퇴근제도 이용 가능하죠. 연차/휴가 신청 시 전자결재가 연동되는 부분은 사용자 입장에서 반길 만한 소식이죠?

 

 세 번째, 제3솔루션과의 연동. 국내 No.1 업무용 클라우드인 웹하드와 연동해 이메일, 메신저에서 바로 자료 첨부 및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또한 U+전자문서와 연동해 세금계산서 발행도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U+웍스, 자세히 알아볼까?

 베네핏은 충분히 알겠고, U+웍스의 실제 사용 화면과 함께 주요 기능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내용에 주목해 주세요! 우리 회사만의 그룹웨어 화면, 세분화된 근태관리 기능, 편리한 모바일 접속, 간편한 전자결재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커스텀이 가능한 우리 회사만의 그룹웨어 화면입니다. 포탈 메인 화면에서는 관리자와 사용자가 각 위젯을 변경 가능하여 자신에게 꼭 필요한 내용만으로 화면 구성이 가능합니다.

 

 또 소개해 드린 바와 같이 근무형태가 다양해지는 상황에서, 각종 근태관리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출퇴근, 연월차, 주 52시간 연장근무관리, 휴가일 관리부터 에스원, ADT 캡스의 출입기록관리 시스템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더해서 뜻하지 않은 상황에서 갑자기 재택근무로 전환이 되더라도 자주 사용하는 주요 기능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확인이 가능한 기업 특화 메신저 기능으로 장소, 기기에 구애받지 않는 업무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결재문서 양식과 결재자 매크로 편의 기능은 결재문서 시 반복되는 내용을 자동 입력하고, 결재자를 개인이 아닌 업무 담당자로 지정해 개인의 근무 변동에도 결재자가 자동으로 반영되는 편의 기능입니다. U+웍스와 함께라면 어딘가에 저장해두었던 문서 양식을 탐색기로 찾으며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되겠죠?

 

 실제 사용 화면과 함께 살펴본 U+웍스의 장점, 어떠셨나요? 우리 회사에 맞는 그룹웨어 화면 설정부터 편리한 모바일 사용과 전자결재까지 업무 효율과 편리함을 향상시키는 기능이 적재적소에 배치되어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금 선택지 + 최대 15% 할인 + 무료체험까지!

 U+웍스는 회사 업무 형태에 따라 다양한 요금 상품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U+웍스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기본형부터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한 메일형, 업무 관리에 집중한 전자결제형, 커뮤니케이션에 특화된 메신저형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청 계정 수에 따른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도 빼놓을 순 없겠죠?

 

 베네핏도 알겠고, 주요 기능 좋은 것도 알겠지만, 과연 우리 회사에 적합할까?라는 궁금증이 드신다면! 먼저 무료로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여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등 웍스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내에 시스템을 직접 구축하여 운영하고자 하는 수요에도 대응하고자 구축형, 독립형 상품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세부 내용을 논의하고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언택트 시대에 맞춰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 U+웍스!

중소, 중견기업은 탄탄한 시스템을 갖춘 'U+웍스'을 활용하여

향상된 협업 효율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기업과 사용자 모두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하는 U+웍스 외에도

LG U+의 축적된 노하우가 반영된 다양한 솔루션을 U+비즈마켓을 통해

제공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LG U+의 채용 소식과 최신 뉴스를 받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