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샵 신축년 첫 이벤트! 한정수량 에어팟 최저가 판매부터 애플 정품등록 방법까지

어느덧 신축년이 시작된 지도 벌써 한 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모두 행운 가득한 2021년을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유플러스샵에서 준비한 신축년 첫 선물을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600개 한정 수량으로, 에어팟 시리즈를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보실 수 있는 이벤트 소식입니다. 더 자세히 만나보시죠!

 

한정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U+Shop 아이디 보유 회원이라면 누구나 에어팟 시리즈를 온라인 최저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프로모션의 최저가 기준은 2021 1 18일 오전 10시입니다

 

이번 에어팟 최저가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는 모델은 총 세 가지입니다. 에어팟2 충전 케이스 모델, 에어팟2 무선 충전 케이스 모델, 그리고 에어팟 프로!

 

모두 한정 수량으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에어팟2 유선 충전 모델은 100, 에어팟2 무선 충전 모델은 200. 그리고 아마도 가장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보이실 에어팟 프로 모델은 300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되기 전에 모두들 달려가셔야겠네요!

 

잠깐! 혹시 할인된 가격으로 보이지 않는다면, 혹시 놓친 것이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첫 번째로, U+shop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둘째, 이벤트 배너 혹은 상품을 클릭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세 번째,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쿠폰 추가 할인금액이 적용됐는지 확인해 주세요.

 

상품 전체 목록에서는 쿠폰 할인 적용 전의 가격으로 표시되니 유플러스샵 로그인이 완료되었는지, 추가 할인까지 모두 적용되었는지 꼼꼼히 살펴보셔서 에어팟 최저가로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유플러스샵에서 에어팟 최저가로 만나기

 

유플러스샵에서 에어팟을 만나보신 분들을 위해, 전자기기 구매 후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정품 등록 방법도 소개해드릴게요. 상품 수령 후, U+shop 주문 내역에서 확인되는 매출 전표를 캡처하신 후 애플 고객센터(080-333-4000)으로 정품 등록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하루에서 이틀 정도 뒤면 정품 등록까지 모두 끝나고 에어팟이 완전히 내 손에!

 

※ 애플 A/S센터가 아닌, 애플 유선 고객센터를 통한 정품 등록을 권장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한 에어팟 최저가 구매 시 주의하셔야 할 점 안내해 드리며, 유플러스샵 신축년 첫 번째 이벤트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도 쭉~ 풍성한 혜택으로 인사드리도록 할게요!

 

유플러스샵에서 에어팟 최저가로 만나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설날 선물 준비했’소!’ 유플러스가 준비한 선물과 함께 따뜻한 설 연휴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