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3관왕 석권! 수상 기념 이벤트도 만나보세요

유플러스가 연초부터 기쁜 수상 소식을 안고 돌아왔습니다! 1 21, 조선일보가 주관한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LG유플러스가 3개의 부문에서 수상한 것인데요. IoT 홈서비스 부문에서 ‘U+스마트홈 펫케어, 5G 기반 실감 미디어 서비스 부문에서 ‘U+AR, VR’이 그리고 IPTV 콘텐츠 부문에서 ‘U+tv 아이들나라가 수상을 하며 3관왕을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공신력 있는 매체서 주관한 행사에 고객분들이 직접 뽑은 행사라는 점이 그간 U+가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지 다시금 떠올리게 합니다.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수상 소식과 함께 만나보시죠!

 

#1. 인공지능 돌보미 서비스로 펫케어도 스마트하게! ‘U+스마트홈 펫케어’ IoT 홈서비스 부문 수상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는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펫팸족을 위해 만들어진 인공지능 돌보미 서비스입니다. 혼자 있는 우리 아이가 걱정될 때 휴대폰 앱으로 간편하게 360도 카메라를 살펴보고 또 아이와 대화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맘카’, 집에만 있는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게 같이 놀아도 주고 간식도 주는 간식로봇’, 그리고 외출 중에도 자동으로 정해진 정량의 사료를 배식할 수 있는 원격 급식기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의 사소한 고충까지 헤아린 펫케어가 첫 번째 수상의 주인공입니다.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펫케어에 가입하신 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은 2 1일부터 2 28일까지 2월 한 달간 진행되며, 그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펫케어에 가입 혹은 개통한 사람 모두에게 반려동물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핏펫몰 30%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쿠쿠 펫 드라이어’(2), ‘순수 펫 정수기(10)’, ‘L&O글로벌 노즈워크(30)’, 5만 원 상당의 펫 간식상자(200)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펫케어 상품을 눈여겨보고 계셨던 분들, 이번 달에 가입하셔야겠어요!

 

펫케어 수상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입 신청하기

 

#2. 아이돌과 데이트부터 우주여행까지 내 집에서? ‘U+ARVR’ 5G기반 실감 미디어 서비스 부문 수상

5G 기반 실감 미디어 서비스 부문에서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U+AR VR이 수상의 영예를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집 밖에서의 활동이 어려운 요즘, 집 안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저절로 높아졌는데요.

 

차별화된 퀄리티의 게임, 영화, 공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보유한 U+AR VR은 산업정책기획평가원에서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AR/VR 부문에서도 대상을 거머쥐었다고 하니, 아직도 이용해보지 않으셨다면 하루라도 빨리 체험해보시는 게 좋겠어요!

 

좋아하는 아이돌의 무대를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VR로 즐길 수 있는 ‘U+아이돌Live’, AI 코치에게 실시간으로 자세 교정을 받으며 전문가의 동작을 360 AR를 통해 돌려볼 수 있는 스마트홈트등 다채로운 VR/AR 서비스를 통해 육아, 건강, 취미생활 등 우리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년 100인치 대화면으로 즐기는 증강현실(AR) 기기인 ‘U+리얼글래스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얼마나 더 발전한 기술력으로 우리의 일상을 바꿔놓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풍성한 콘텐츠가 함께하는 U+VR U+AR 앱에서도 수상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앱에 방문하고 콘텐츠 시청만 해도 갤럭시 버즈 프로가 쏟아지는 이벤트인데요! 2월 안에 U+AR 앱에 3회 이상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PRO(1) GS25 1천 원권(300)을 증정하는 ‘AR이벤트, U+VR 앱에 3회 이상 방문해도 동일한 경품이 증정되는 ‘VR이벤트입니다. , ‘보너스 시청상으로 U+AR 앱과 U+VR 앱 내에서 콘텐츠를 5회 이상 시청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지금 막 출시된 갤럭시 S21이 증정됩니다!

 

세 가지 상 모두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고 하니, 운만 좋으면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S21이 모두 내 손에? U+AR VR, 부지런히 사용해야겠어요!

 

U+AR 앱 설치하기

U+VR 앱 설치하기

 

#3. 엄빠들의 육아 필수템! ‘U+아이들나라’ IPTV부문 3년 연속 수상

아직도 U+아이들나라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죠? 오직 U+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통신사를 교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인기만점의 서비스입니다.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들어지기 시작한 지난 3월에는 월 시청 건수가 4,200만 건에 달해 월별 기준 출시 후 최대치를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이런 아이들나라는 무려 3년 연속 IPTV 부문 수상의 영예를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국내 대표 IPTV 영유아 교육 플랫폼으로, 작년 11월 청담어학원과의 제휴를 통해 새롭게 개편된 영어유치원부터 <SBS 영재발굴단> 동화 작가 전이수, ‘구름빵작가 백희나의 최신작 등 유아교육에 효과적인 900편 이상의 책을 구연 동화로 제공하는책 읽어주는 TV’는 물론이고, 정부지정 유아동 대상 표준 교육과정인누리교실콘텐츠 등 풍성한 콘텐츠로 집 안에서 심심해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놀면서 공부할 수 있는 즐거운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3관왕을 거머쥔 U+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U+가 이 많은 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올해도 쭈욱 혁신적인 서비스와 콘텐츠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모이면 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U+투게더 결합 상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