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VR로 우리 집 안방이 1열! 에이프릴•장범준과 함께하는 ‘VENTA X VR/XR CONCERT’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가 그리운 요즘, VR로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무대 장인 장범준과 에이프릴의 VR 콘서트 생중계, ‘VENTA X VR/XR CONCERT’ 입니다.

 

지친 일상을 잠시 벗어나 누리는 나만의 쉼이라는 콘셉트로, 코로나19로 인해 고생한 전문 의료인들을 함께 위로하는 뜻깊은 행사인데요. 코로나19 최전방에서 활약한 간호사, 소방관 등 전문 의료진을 초청해 함께한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인업부터 콘서트 일정까지, 하루 앞으로 다가온 콘서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의 현장을 놓치지 마세요!

 

가장 먼저 VENTA X VR/XR 콘서트의 라인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걸그룹 에이프릴’, 그리고 특유의 감성으로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장범준까지! 출구 없는 매력을 뽐내줄 무대 장인들로 꾸려진 최고의 라인업입니다.

 

특히 에이프릴은 VR 콘서트 후 이어지는 XR 콘서트 콘텐츠에도 출연한다고 하니, 모두들 중간에 자리 비우지 마시고 끝까지 자리를 사수해야겠습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일시와 장소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전파진흥협회의 지원 아래 언택트로 진행되는데요. U+VR 앱에서 1 29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반까지 진행됩니다. 공연 시작 전후로는 사전녹화된 스포츠 경기 중계와 아이돌 콘서트 투어 등 다양한 VR 콘텐츠도 제공한다고 하니, 지루할 틈 없이 즐겨보세요!

 

콘서트는 180 3D VR 생중계로 진행되어, 실제 콘서트 못지않은 생동감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우리 집 안방이 VIP석이라니! 놓쳐서는 안되겠네요. 하루밖에 남지 않았으니 공연 시작 전에 잊지 말고 U+VR 앱 설치해두었다가 이번 주 금요일을 콘서트와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

 

U+VR 앱 설치하러 가기 (안드로이드)

 

U+VR 앱 설치하러 가기 (애플스토어)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최고의 초등력자를 찾아라! U+ 2021 대국민 초등력 경진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