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날 선물 준비했’소’! 유플러스가 준비한 선물과 함께 따뜻한 설 연휴 보내기

여러분들께서는 작년 설날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아마 가족들이 한데 모여 맛있는 떡국을 먹으며 덕담을 나누거나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끼리 모이는 것도, 멀리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이런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라도 달래드리고자, LG유플러스가 고객님들을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설 연휴, 유플러스와 함께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기원하며 두 가지 이벤트 소식을 소개해드릴게요.

#1. 이벤트 하나, 국제전화 002로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소’

명절이 찾아오면 코로나19 이후 만나기 어려워진 가족과 지인들이 더 그리워지는 요즘입니다. LG유플러스가 해외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002 통화료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대상은 U+ 모바일 고객 중 할인 혜택을 신청하신 모든 고객님! 2021 2 5일부터 오는 2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할인 혜택 신청하기버튼을 눌러 이벤트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후 이벤트 기간 동안 국제전화 002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음성통화 이용요금 5천 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설날 선물 준비했’소’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유플러스가 드리는 5,000원 할인 혜택으로 가능한 예상 무료 통화 시간은 미국은 약 17, 일본은 약 7, 중국은 약 5분 정도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국제전화 요금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유플러스의 할인 혜택과 함께 그간 전하지 못했던 마음들을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응모 없이 국제전화를 이용할 경우에는 할인이 제공되지 않으니, 연휴 동안 국제전화를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꼭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응모해 주세요!

#2. 이벤트 둘, 가족과 함께 U+tv U+모바일tv로 영화 감상하

고향 방문도, 가벼운 외출도 쉽지 않은 이번 설 연휴.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실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설 연휴 동안 U+tv 혹은 U+모바일tv에서 VOD를 구매하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행사기간 동안 U+tv 혹은 U+모바일 tv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21명의 당첨자에게 VOD 1만 원 이용권 쿠폰이 증정됩니다. 별도의 응모가 필요 없는 이벤트니 재미있는 영화도 보고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당첨자는 오는 2 16일 각각 U+tv U+모바일tv 쿠폰함에서 VOD 1만 원 이용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U+와 함께 VOD를 감상하신 분들이라면 당첨자 발표일에 잊지 말고 쿠폰함을 확인해보세요!

 

설날 선물 준비했’소’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각 이벤트별 유의사항 안내드리며 이번 설에 유플러스가 전하는 선물 소개를 마칠게요. 얼마 남지 않은 설 연휴, 유플러스와 함께 즐겁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3관왕 석권! 수상기념 이벤트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