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새학기 프로모션! 자녀 휴대폰 개통했다면? 푸짐한 경품까지 챙겨가세요

곧 신학기가 다가옵니다. 부모와 자녀분들 모두 새학기 준비는 모두 잘 하고 계신가요? 새로운 시작을 맞이해 휴대폰을 새로 개통하거나, 기존에 쓰던 휴대폰을 바꾸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LG유플러스에서 여러분의 새학기, 새로운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포스트 구독자분들을 위한 팔로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LG유플러스에서 휴대폰을 개통하셨거나 개통 예정이신 분들 모두 주목해주세요.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개통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키즈폰 하면 떠오르는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다양한 안심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우리 아이 첫 스마트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개통 고객님을 위해 LG유플러스가 준비한 3가지 이벤트, 함께 살펴보실까요?

 

  • #EVENT 1 개통 후 응모만 해도 카카오프렌즈 학용품 세트 증정

첫 번째 프로모션은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을 개통한 초등학생 고객님을 대상으로 진행 됩니다.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개통하고 응모한 초등학생(2009년생~2014년생)에게 카카오프렌즈 학용품 세트를 증정합니다!

 

카카오프렌즈 학용품 세트는 노트, 연필, 스티커, 포스트잇, , 미니가방, 형광펜, 볼펜 등 다양한 필수 학용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깜찍한 카카오프렌즈가 그려진 구성품만 봐도 벌써부터 책가방이 든든해지는 기분이네요. 휴대폰도 개통하고 학용품세트도 받으면 학교 갈 준비 끝!

 

  • #EVENT 2 선착순 100% 당첨!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

두 번째 프로모션은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입니다.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개통하신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리뷰를 업로드 하시면 선착순 1천 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2만 원권이 제공됩니다.

 

필수 해시태그인 ‘#유플러스 #키즈폰 #카리프4’가 빠지진 않았는지, 비공개 계정으로 참여하진 않았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 #EVENT 3 ‘초등나라 39 요금제가입 고객 대상 커블체어 100% 증정 인증 이벤트

세 번째 프로모션의 대상은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 LTE 초등나라 39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님인데요. (2/10~2/22 사이 개통 고객 대상) 이벤트 기간인 2 28일 내에 이벤트에 응모 완료한 모든 고객님들께 커블체어 키즈를 증정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유플러스 새학기 프로모션 자세히 보기

 

아이폰12 개통 고객 대상 100% 경품 증정 이벤트

 

아이폰12를 개통하신 학생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 10일부터 2 28일 사이에 아이폰12,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프로, 아이폰12프로맥스 중 하나를 개통하신 청소년(출생년도 2003~2011년생) 고객님이라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신데요. 아이폰12 개통 후 3 3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이벤트에는 아이폰과 함께하기 좋은 경품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애플 고속충전 어댑터 100% 할인권은 응모해주신 모든 분께 제공되구요.

 

맥세이프형 가죽 카드지갑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100% 할인권은 선착순 1천 명에게,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이 증정됩니다.

 

유플러스 새학기 프로모션 응모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할부원금? 단말 할인? 복잡한 요금 계산 끝! 통신 3사 요금제 비교 페이지에서 한눈에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