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하다고 소문난 타로맛집! 유플러스 시크릿카드로 운세도 보고 경품도 받자!

연초가 되면 연례행사처럼 한 해의 운세를 보고 고민 상담을 하며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정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설도 지나가고 2021년의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유플러스가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하여 특별한 타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일상 속 고민 중 하나를 선택해 카드 2장을 뽑으면 나의 고민에 대한 명쾌한 답을 알려주고 랜덤 추첨을 통해 행운의 쿠폰도 함께 준다고 하는데요. 즐길 거리에 경품까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차근차근 시크릿 카드를 뽑아 보겠습니다.

 

당신의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줄 시크릿 카드 보러가기

 

사이트에 본격적으로 입장하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귀신 점술사가 우리를 반겨주네요.

구슬 앞에 다양한 고민에 관련한 해시태그가 나타나는데요.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고민에 가장 가까운 해시태그를 하나 골라주세요. 해시태그는 뒷장에도 있으니 첫 장에 없다면 다음 장에서 확인해보세요!

 

원하는 해시태그를 찾으셨나요? 그렇다면 구슬을 눌러볼까요?

고민을 잘 떠올리면서 맘에 드는 카드를 두 장 골라주세요. 이제 나의 고민에 대한 점괘를 확인할 차례!

이렇게 내가 고른 카드와 카드에 대한 해석, 나의 고민을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플러스의 추천 서비스까지 맞춤형 점괘가 나타납니다.

 

어떤 점괘가 나타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시크릿카드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당신의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줄 시크릿 카드 보러가기

 

이렇게 고르는 카드 중에는 행운의 쿠폰도 숨어있다고 하니 눈 크게 뜨시고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름 풀이까지 봐주신다는 귀신님!

 

이름 풀이 및 이벤트 참여를 위해 개인 정보 입력 후 인증을 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문자와 함께 이름 풀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지친 일상과 함께하기 딱 좋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참여하시고, 지인에게도 공유하여 즐거운 시간을 갖고 행운의 쿠폰도 꼭 가져가시길 바랄게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유플러스 새학기 프로모션! 자녀 휴대폰 개통했다면? 푸짐한 경품까지 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