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마켓, 청년몰 제품 GET하고 아이폰12의 행운까지!

크리스마스가 열흘 남짓 남았습니다. 매년 설레는 시즌이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여의치 않아 집 안에서 즐길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LG유플러스에서 이런 분들을 위해 집안에서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마련했습니다.

 

청년몰 상품을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 ‘K-MAS 방청GET’입니다. <에서 다양한 년몰 상품들 ‘GET’하자>라는 의미를 담은 방청GET, 다양한 상품들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부터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행운까지! 풍성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일정과 이벤트 잘 확인하셔서 행운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1 따뜻함을 나누는 모두의 크리스마스, K-MAS 방청GET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위해 ‘U+로드 온라인 장터’, ‘U+로드 온라인 5일장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는데요. 이번에는 위메프, 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전통시장과 청년몰의 활성화를 돕기 위한 온라인몰을 마련했습니다.

 

청년몰이란 전통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전통시장 내에 청년 상인들이 입점한 점포나 커뮤니티 공간을 말하는데요. 12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온라인에서 식품부터 의류까지 청년들의 열정과 땀이 담긴 청년몰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재미도 플러스! 방청GET 라이브 방송

청년몰의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떤 상품이 판매되는지 여러분들께 재미있고 생생하게 소개해드릴 크리에이터 3분을 모셨답니다. 술안주를 소개하는 솔직한 먹방으로 사랑받는 애주가TV PD’, 1인 방송계의 선두주자로 불리는 대도서관’, 트레이너의 치킨&치즈볼 먹방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일으켰던 핏블리입니다. 벌써부터 각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라이브 방송은 총 5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니 편성표 참고하셔서 내가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방송은 물론이고 방송 당일에 확인할 수 있는는 이벤트까지 모두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3 할인쿠폰으로 청년몰 상품을 더 저렴하게 GET!

구매하시기 전에 잠깐! 청년몰 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통 큰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청년몰 크리스마스 마켓의 20% 할인 쿠폰인데요. 매일 1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쿠폰이니 늦지 마시고 방송 시청하기 전에 챙겨 두셨다가 더 저렴하게 청년몰 상품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20% 할인 쿠폰은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청년몰 크리스마스 마켓 쿠폰 다운받으러 가기 (PC)

 

청년몰 크리스마스 마켓 쿠폰 다운받으러 가기 (모바일)

 

#4 청년몰 상품 구매하고 아이폰12PRO와 애플워치까지 GET!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답게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라이브 방송과 함께하는 애플워치 당첨 기회입니다. 라이브 방송 시간에 소개되는 상품 중 3개 상품을 구매한 후, 정성스러운 구매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라이브 방송별 3명씩, 15명을 선정해 애플워치SE 40mm를 증정합니다. 5회에 걸쳐 이뤄지는 방송 모두 놓치지 말아야겠어요.

 

두 번째로는 청년몰 응원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청년몰을 응원해 주신 분들께 증정되는 깜짝 선물인데요. 행사기간 동안 청년몰 상품을 구매한 뒤 응원 글을 남겨주시는 고객 중 3명을 선정하여 아이폰 12PRO를 선물해드립니다.

 

두가지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2021 1 6,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입니다. 청년몰 응원하고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다면 정말 풍성한 연말이 되겠네요!

 

여기까지 산타마스크가 전하는 따뜻한 선물, K-MAS 방청GET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다양한 청년몰 상품에 풍부한 혜택에 즐길거리까지 더해지니 남은 12월이 기대됩니다. 우리 모두 K-MAS 방청GET에서 만나요!

 

K-MAS 방청GET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집콕 연말 순삭! U+모바일tv가 추천하는 시리즈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