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 SNS를 둘러보면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반려동물을 맞이한 일부 인원에 의해 작년 한 해에만 유기된 동물 수는 13만 5,000마리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 수는 매해 증가하고 있는 실정인데, 그에 비해 이들이 새로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되찾는 경우는 많지 않다고 하네요.
LG유플러스는 이런 인식과 현실을 개선하고자 유기 동물에 관련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유기 동물 입양 지원 캠페인입니다. 나와 인생을 함께할 반려동물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입양하라는 취지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을 통해, 올 9월에는 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글에 달린 댓글 1개당 사료를 100g씩 적립해 마련된 약 400kg의 사료를 반려동물복지센터인 ‘더봄센터’에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1 U+스마트홈 펫케어 유기 동물 입양 증서 할인 혜택 |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유기 동물을 입양하신 분들께 직접 와닿는 혜택인데요. 유기 동물 입양 고객을 대상으로 U+ 스마트홈 펫케어 요금을 50% 할인해주는 혜택입니다. 3년 약정 고객에게 36개월 내내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유기 동물을 입양하신 분이라면 우리 아이에게 펫케어 단말로 더 행복한 일상을 선물해주면 좋겠네요.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2월 16일부터 오는 2021년 3월 31일까지, 약 세 달 반 동안 진행됩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조기 소진 시 마감일정은 앞당겨질 수 있으니 유기 동물을 입양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늦지 않게 상담을 신청 해주세요!
U+스마트홈 펫케어 유기 동물 입양증서 할인 혜택 받으러 가기
#2 혼자 있는 우리 댕냥이를 위한 24시간 건강 케어 솔루션! U+스마트홈 펫케어 소개 |
여기서 펫케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U+스마트홈 펫케어란? 혼자 있는 우리 반려동물을 위해 마련된 24시간 건강 케어 솔루션인데요! 유플러스의 특별한 인공지능 돌보미 서비스, 하나하나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마 반려동물과 같이 살면서 가장 걱정되는 순간 중 하나는 우리 집에서 반려동물이 혼자 보내야 하는 시간일텐데요. U+스마트홈 펫케어에 가입하면 24시간 내내 반려동물과 소통이 가능한 맘카가 제공됩니다. 360도 돌아가는 카메라의 화면을 휴대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하고, 내 목소리를 반려동물에게 들려줄 수도 있어요. 원격 영상 녹화와 사진 기록 기능으로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의 모습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은 덤!
또 우리 아이가 심심하진 않을까, 배고프진 않을까 하는 걱정도 끝! 펫케어 가입 시 제공되는 간식로봇은 반려동물이 적절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놀아주고, 간식도 전달합니다. 집에 내가 없더라도 앱으로 직접 조종할 수도 있고, 코로나19로 인해 산책을 자주 못하는 요즈음 집에서도 재미있게 놀아줄 수 있는 스마트한 로봇입니다.
많은 집사들의 희망 가전으로 꼽히는 원격 급식기도 기본! 자동으로 정해진 시간에 사료를 주고, 집 밖에서 원격으로 조정이 가능한 급식기로 밥을 챙겨주는 것은 물론이고 집 밖에서도 실시간으로 밥을 먹었는지, 얼마나 남겼는지 확인할 수 있는 똑똑한 원격 급식기도 함께합니다.
U+ 스마트홈 펫케어 유기 동물 입양 증서 할인 혜택받으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만나서 반가워! 유플러스 카카오 챗봇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