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콕 연말 순삭! U+모바일tv가 추천하는 시리즈 영화

2020년의 마지막 달도 벌써 둘째 주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작년이었다면 연말 분위기로 거리가 떠들썩했을 테지만 올해는 코로나가 잦아들 기미를 보이지 않아 집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수고로웠던 한 해의 마무리를 집콕으로 보내야 한다는 사실이 아쉬운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조금은 아쉽더라도 집에서도 충분히 즐거운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긴긴 겨울밤을 순삭 시켜줄 시리즈 영화를 추려보았습니다. U+모바일tv에서 만날 수 있는 고전 명작부터, 박진감 넘치는 히어로물에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까지! 함께 만나보시죠.

 

#1 올겨울도 케빈과 함께! <나 홀로 집에> 시리즈

<나 홀로 집에>는 많은 분들께 크리스마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일 것 같은데요. 어렸을 때부터 많은 분들의 연말을 함께 해준 케빈을 U+모바일tv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모두 기억하는 케빈이 등장하는 <나 홀로 집에> 1, 2편부터 국제 범죄 조직의 도난 사건에 휘말린 알렉스가 등장하는 <나 홀로 집에> 3편까지 쭈욱 즐기다 보면 어렸을 적으로 돌아가 아무 생각 없이 웃을 수 있게 될 거예요. 비교적 기억하는 사람이 적은 <나홀로 집에> 3편에는 스칼렛 요한슨이 도둑으로 등장했다는 점도 다시 보며 알게 되는 소소한 재미가 아닐까 싶네요. 혼자 추억에 잠겨도 좋고, 어느덧 가족이 생긴 분들이라면 아이와 함께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어른도 아이들도 Let it go~ <겨울왕국> 1, 2편 및 속편

전국의 아이들은 물론 성인남녀들에게까지 ‘Let it go’ 열풍을 불러일으킨 디즈니의 <겨울왕국>U+모바일tv와 함께! 고전적인 클리셰를 뛰어넘은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미에 완성도 높은 OST까지, 눈과 귀가 모두 호강할 수 있는 영화이기 때문일 텐데요. 집에서 신나게 노래를 따라 부르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영화가 되겠습니다.

 

지금 U+모바일tv에서는 <겨울왕국> 1, 2편은 물론이고 디즈니 영화 <신데렐라>(2015)의 오프닝 영상으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 열기>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속편을 놓쳐서 아쉬웠던 분들, 집에서 신나게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시고 싶으신 분들! 모두 U+모바일tv에서 겨울왕국을 만나보세요.

 

 

 

#3 우리와 함께 성장한 판타지 세계, <해리포터> 시리즈

추억과 함께 진정한 무비올나잇을 원하신다면? <해리포터> 시리즈를 즐겨보세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불의 잔>,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2부로 이어지는 총 8편의 작품으로 영화 속 주인공들이 실제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한 영화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는 첫 편 개봉 후 벌써 20년째를 맞이하고 있는데요. J.K.롤링 작가의 마법 세계관을 잘 연출해 내 많은 분들의 인생작으로 꼽히는 영화죠. 1편부터 8편까지 쭈욱 보려면 하루로는 부족할 테니 날 잡고 추억 정주행에 도전해보세요.

 

 

 

 

#4 올 연말은 어벤져스와 함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시리즈

좀 더 박진감 있는 영화를 원한다면? 시간이 넘치는 연말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시리즈 정주행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우리나라에도 히어로물의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MCU 작품들인데요. 스무 편이 넘는 작품이라 흥행에도 불구하고 아직 선뜻 도전하지 못하셨던 분들, 띄엄띄엄 봐서 한 번쯤은 정주행에 도전해 보고 싶으셨던 분들 모두 이번 연말에는 U+tv와 함께 도전해보세요!

 

여기까지 연말 집콕하는 시간을 즐거움으로 채워줄 시리즈 영화 4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U+tv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침대에 누워 휴대폰으로 콘텐츠를 시청하다가도 TV만 켜면 곧바로 끊김 없이 이어볼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심리스(seamless) 서비스도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U+tvU+모바일tv 개편 소식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포스팅을 소개해드리며, 연말 시리즈 영화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집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콘텐츠를 경계없이 즐기다! U+tv & U+모바일tv 개편

 

U+모바일tv 설치하기 (안드로이드)

U+모바일tv 설치하기 (원스토어)

U+모바일tv 설치하기 (애플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