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G를 만난 iPhone 12 & 12 Pro 사전예약 시작! 압도적인 스펙 알아보기

10월 23, LG유플러스가 iPhone 12 & iPhone 12 Pro의 사전예약 시작니다스피드 그 이상의 스피드를 구현한 iPhone 12 & iPhone 12 Pro의 놀라운 성능과 LG유플러스만의 압도적인 사전예약 혜택을 지금 확인하세요.

 

 

 

스피드 그 이상의 스피드

 

 

iPhone 12는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A14 Bionic 칩을 장착해, 그야말로 완전히 다른 차원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Neural Engine을 통해 무려 11조 회에 달하는 연산을 처리하는 것처럼 말이죠. Dolby Vision 방식으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것도 좋은 예입니다. A14 Bionic은 또한 엄청난 에너지 효율을 바탕으로 배터리 사용 시간도 넉넉하게 유지시켜줍니다. 게다가 워낙 시대를 앞선 칩이기에, 미래에 가능해질 거의 모든 일까지 거뜬히 처리해낼 준비가 되어 있는 셈이죠.

 

 

 

5G를 제대로 활용하는 iPhone 12

 

 

IPhone 12 5G로는 모든 걸 초고속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순식간에 다운로드하고, 동영상을 더욱 고화질로 스트리밍하고, 셀룰러를 통해 FaceTime HD 통화도 매끄럽게 즐길 수 있죠. 통신 환경이나 상황에 따라 5G와 LTE를 자동으로 오가는 스마트 데이터 모드 덕분에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기 자체에서 5G와 LTE 대역도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하게 지원하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을 세계 더 많은 곳에서 누릴 수 있죠.

 

 

듀얼 카메라 시스템

 

 

모든 카메라에서 지원되는 ‘야간 모드’. 이제 해질녘이나 달빛이 비추는 밤에도 예전에는 불가능했던 수준의 디테일과 색상을 사진에 담을 수 있습니다. 와이드 카메라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모두 야간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놀라운 저조도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와이드 카메라는 전보다 27% 더 많은 빛을 포착합니다. 이제 낮이든 밤이든, 예전에는 불가능했던 수준의 디테일과 색을 담을 수 있다는 얘기죠.




전면 화면 OLED 디스플레이

 

 

iPhone 사상 최고의 OLED 디스플레이인 Super Retina XDR. 월등히 높은 명암비와 믿을 수 없을 만큼 뛰어난 색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OLED는 명부는 더 밝게, 암부는 더 어둡게 표현하고, 화면 속 모든 걸 더욱 높은 해상도로 보여줍니다. 기기의 가장자리까지 꽉 채우는 이 디스플레이는 역대 최고의 iPhone 디스플레이라 할만하죠.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A14 Bionic 칩을 장착한 iPhone 12 Pro

 

 

iPhone 12 Pro 역시 초고속 스피드를 자랑하는 5G를 장착했습니다. 덕분에 이젠 이동 중에도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는 물론, 고화질 HDR 동영상 스트리밍도 문제없죠. 지연 시간 걱정도 없답니다. 그 어떤 스마트폰보다도 많은 수의 5G 대역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LTE 대역도 충분히 갖췄기 때문에 스마트 데이터 모드를 통해 통신 환경이나 용도에 맞춰 5G와 LTE를 오가며 효율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이제 iPhone에서 누리는 5G의 놀라운 속도와 스마트함으로 앱의 새로운 미래가 열립니다.

 

 

 

초고속으로 앞서다

 

 

A14 Bionic은 업계 최초의 5나노미터 칩으로, 말 그대로 원자 단위의 초소형 폭을 가진 첨단 부품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40% 더 빨라진 트랜지스터가 칩의 구동 속도를 가속화하고, 동시에 효율성을 높여 탁월한 배터리 성능을 낼 수 있게 해주죠. 어마어마한 성능을 바탕으로 새로운 ISP는 Dolby Vision 촬영까지 가능하게 해줍니다. 이는 다른 스마트폰은 고사하고 프로급 영화 제작용 카메라에서도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프로급 카메라 시스템

 

 

이제 '야간 모드'가 와이드 카메라 및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에서 모두 지원됩니다. 그리고 저조도 촬영 성능도 크게 향상되었죠.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는 iPhone 12 Pro에서 27%, iPhone 12 Pro Max에서는 무려 87% 더 많은 빛을 포착합니다. 이제 낮이든 밤이든 iPhone 12 Pro로 디테일은 더 생생하게, 포커스는 더 선명하게 촬영하세요.

 

 

 

Dolby Vision으로 촬영하는 4K HDR 동영상

 

 

Dolby Vision 방식으로 촬영하는 4K HDR 동영상. 7억 가지 컬러로 훨씬 생동감 넘치는 동영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Dolby Vision 방식으로 촬영한 동영상을 손쉽게 편집, 감상, 공유할 수도 있죠. 심지어 Dolby Vision 동영상을 편집한 뒤, AirPlay를 활용해 더 큰 화면에서 가장 세밀한 디테일 하나까지 확인할 수 있죠.

 

 


 

 

애플 매니아를 위한 iPhone 12 & iPhone 12 Pro 사전예약 혜택은?

스피드 그 이상의 스피드를 자랑하는 iPhone 12 & iPhone 12 Pro, 유플러스에서 애플 매니아 분들을 위해 준비한 알찬 사전예약 혜택을 소개해드릴게요.

 

 

 

#1 더블카드로 매월 통신요금 78% 할인
 
유플러스에서는 신한카드와 우리카드를 사용할 경우, 매월 통신요금에 아낌없는 할인을 드리고 있는데요. 약정할인 31%에 더블카드 할인 47%까지 더하면 무려 78%의 할인율로 iPhone 12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종류 신한카드 신한카드 + 우리카드
기본료 (5G 스마트)  85,000 85,000
선택약정 (25%) 21,250원 21,250원
LTE 그대로 약정할인 (6%) 5,250원 5,250원
LG U+신한카드 (29%) 25,000원 40,000원
할인금액 계 51,500 66,500
고객 납부 요금 33,500 18,500
할인율 60% 78%

 

* 각 월 70만원 이상 사용하고, 24개월 동안 통신료 자동이체와 장기할부 결제요건을 모두 갖춘 경우의 최대 혜택 금액 기준입니다.

 

 

#2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정상가의 최대 67만원 보상
 
최신 스마트폰의 출시를 항상 고대하는 애플 매니아 분들이라면 유플러스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가격을 알차게 보장받으세요. 유플러스에서는 정상가의 절반 가격을 24개월 간 나누어 내고, 24개월 후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을 보상해드립니다. 일반적인 24개월 할부보다 매월 약 31,643원을 아낄 수 있는 셈인데요. iPhone 12 Pro 128GB을 구매할 경우, 67만원을 24개월 간 납부하고, 24개월 후 기기를 반납하면 67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겠네요!
 
*월 할부금은 할부 수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3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기종으로 바꿀 수 있는 맘대로 폰교체 (유샵 단독!)
 
LG유플러스에서는 이러한 다양한 고객님의 불편 및 희망 사항을 세심하게 파악해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였는데요. 언제든, 조건 없이 스마트폰을 교체할 수 있는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입니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가입한다면 조건 없이 2년 내 2회 스마트폰 기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사용하던 단말기가 고장이 났든, 나지 않았든 내가 원하는 단말기로 바꾸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지금 이용 중인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태블릿PC가 너무 느려졌거나, 파손 및 고장이 났다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맘 편하게 기기를 바꿔보세요.

#오직 유플러스 애플 매니아분들에게만 제공되는 5G 프리미엄 팩 요금제와 유샵 전용 40만원 상당 혜택!

압도적인 스펙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iPhone 12 & iPhone 12 Pro!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합리적인 요금제를 사용하면 그 활용도가 배가 됩니다. 유플러스에서 5G 프리미엄 팩 요금제를 만나보세요. 월 7만원대 요금으로 무제한 데이터와 넷플릭스 베이식, 아프리카 TV 퀵뷰 6개월 무료 체험, YouTube Premium 3개월 체험 그리고 2회선 기기 (애플워치, 아이패드) 요금 무료까지 꼭 챙겨가세요!

이 밖에도 현재 유샵에서는 애플 매니아 분들을 위해 총 40만원에 달하는 혜택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18만원에 달하는 쇼핑 쿠폰 (지마켓/옥션, GS Fresh mall, 카카오T, GS25, 마켓컬리), TUVA 수리비 10만원 지원, 애플 앱스토어 2만원 청구할인 쿠폰 등 여러분의 5G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사전예약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매장에서 개통하시면 정품 고속 충전 어댑터와 MagSafe 카드 지갑 할인까지!

만약 실물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사전예약하고 개통하세요. 응모하자마자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즉석복권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어요. Apple Watch 6 Series, AirPods Pro, MagSafe 가죽지갑 40% 할인권, 정품 20와트 고속충전 어댑터 90% 할인권 등 애플 정품 사은품 당첨 기회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아주 특별한 런칭행사와 iPhone 체험존!

29일 밤 11시30분부터는 강남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iPhone 12 론칭행사를 진행합니다. 30일부터는 ‘틈’ 1~5층에 대규모 특별 전시공간 및 체험공간을 마련해 iPhone 12부터 정품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iPhone 12 & iPhone 12 Pro 사전예약 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통신사 최초! 아무 조건 없이 폰을 바꿔주는 ‘맘대로 폰교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