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iPhone 12 & iPhone 12 Pro! 달라진 디자인과 5G를 탑재하고 드디어 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가장 먼저 iPhone 12 & iPhone 12 Pro를 실물로 체험하고 싶다면? LG유플러스가 강남역에 준비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으로 오세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번지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 (이하 '틈')은 실제 식물과 대형 미디어월을 이용한 '리얼플랜트' 디자인으로 꾸며졌는데요. 고객의 일상과 비일상의 틈 사이에서 유플러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같은 아이폰도 유플러스의 '틈'에선 다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 현재 '틈' 매장에서는 10월 30일부터 11월 20일까지 iPhone 12, iPhone 12 Pro 실물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습니다. 1층부터 5층까지 전 공간에서 iPhone과 맥세이프, 지갑케이스, 애플워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틈’에서는 각 층의 테마에 맞는 다양한 iPhone 사용법을 콘텐츠를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금 '틈'으로 함께 입장해볼까요? 참, 입장 전 발열 온도 체크와 QR 체크인도 잊지마세요!
1층 체험존에서는 아이폰의 주요 구성물인 유리, 세라믹, 메탈을 활용해 iPhone 12 & iPhone 12 Pro, 맥세이프, 지갑케이스, 애플워치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직접 기기들을 만져보면서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5G 유심이 장착된 기기들이어서, 개통 직후의 기기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좀 더 가까이서 iPhone 12 & iPhone 12 Pro를 만나볼까요? 전작과 달리 각진 측면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과거 iPhone 4, 5 시리즈에서 볼 수 있었던 디자인인데요. 6.1인치 디스플레이에 비해 가벼운 그립감 역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A14 Bionic 칩을 장착해 화면을 여는 순간부터 쾌적한 사용감과 속도를 보여줬는데요. AR 게임 캐릭터를 화면에 띄워도 전혀 지연속도 없이 생생한 콘텐츠 경험이 가능했습니다.
‘야간 모드’를 비롯한 카메라 모드도 사용해보았는데요. 와이드 카메라는 전보다 27% 더 많은 빛을 포착하기때문에, 전작에선 불가능했던 수준의 디테일과 색감을 사진에 담을 수 있습니다. 매장을 둘러보다가 잠깐 쉬고 싶을 때 자리에 앉아 ‘리얼플랜트’ 컨셉의 매장을 직접 카메라에 담거나, 셀카도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1층에서 iPhone 12의 디자인을 살펴봤다면, 층을 올라갈 때마다 다양한 콘텐츠로 iPhone 12의 활용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2층의 ‘카페 글라스하우스’에서는 실시간으로 고성의 파도 영상이 한쪽 벽에서 재생 중이었는데요. 카페와 함께 꾸며져 음료를 마시며 파도 영상을 iPhone 12로 찍어볼 수 있겠네요.
3층 ‘스토리지 북앤필름’은 대형서점에서는 볼 수 없는 개성 넘치는 독립 서적이 준비된 곳입니다. 원형으로 준비된 의자와 테이블이 인상 깊은데요. 이곳에도 iPhone이 곳곳에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Lidar 센서와 2.5배 광학 줌 기능을 활용해 카메라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4층에서는 포토스튜디오 ‘시현하다’를 만날 수 있는데요. 스냅 사진을 찍고 인화도 바로 가능합니다. 또한 곳곳에 미디어월이 설치되어 있어, 포토존에서 iPhone의 나이트 모드로 인생 샷도 건질 수 있겠네요.
5층의 ‘콘텐츠룸’은 넷플릭스, VR, AR, 지포스나우, 리얼글래스, 스마트홈 IoT 등 유플러스가 준비한 새로운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5G 스트리밍으로 넷플릭스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는 공간과, 옛날 오락실 컨트롤러로 즐기는 지포스나우 게임 부스가 눈에 띕니다. 5G라서 가능한 유플러스의 콘텐츠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iPhone 12 & iPhone 12 Pro를 실물로 만나고 싶다면, 그리고 유플러스가 준비한 체험존에서 콘텐츠를 즐겨보고 싶다면 ‘일상비일상의틈’을 방문해 iPhone을 제대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iPhone 12 & iPhone 12 Pro 구매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