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아이폰12 역대급 혜택은?

길고 긴 기다림 끝에 아이폰12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애플 매니아라면 크게 환호를 하셨을 것 같습니다. 스펙도, 그리고 디자인도 절대 놓칠 수 없는 아이폰12를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살 수 있을 지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있으실 것 같은데요.

  

역대급 스펙의 스마트폰이라는 아이폰12 5G, 어떤 것을 가장 기대하시나요? 할인가 구매, 파손 대비 보험, 넓은 화면과 고급진 사운드로 즐기는 영상 등 정말 다양한 부분을 기대하고 있으실 텐데요. 유플러스 5G와 함께 살 때도, 그리고 쓸 때도 애플 매니아답게 아이폰12를 즐겨보세요. 유플러스는 애플 매니아의 마음을 제일 잘 알고 있으니까, 놓칠 수 없는 구매 혜택을 알잘딱깔센하게 준비했습니다.

 

통신사 중 역대급 할인! 최대 156만원 할인!

 

아이폰12 시리즈, 너무 예뻐서 탐이 나지만 구매를 망설이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만만치 않은 가격인데요. 유플러스가 가격 때문에 망설이셨던 분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24개월 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최대 67만원 할인 혜택을 받아 저렴하게 아이폰12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제휴카드 더블할인으로 기기 정상가의 최대 84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쌓여 있는 제휴 포인트로 5만원 이상의 할인도 챙겨드립니다.

 

*iPhone 12 Pro(128GB) 정상가 135만원 기준의 할인 혜택이며,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매장에 문의하시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분실, 파손 걱정은 유플러스에 맡기세요.

애플 매니아라면 모두 파손이나 분실에 대비해 보험에 가입하실텐데요. 비싼 가격을 주고 샀지만 순간 손에서 미끄러져 예기치 못한 파손에 속상하실 때가 많으셨죠. 만만치 않은 수리비도 유플러스에서 지원해드립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아이폰 12 모델을 사전예약 및 5G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분들께 공식 A/S 센터 TUVA 수리비를 지원해드리고 있는데요. 액정 혹은 전체 수리비용을 최대 10만원 할인해드립니다.

 

이와 더불어, 유플러스에서는 아이폰 유저를 위한 분실/파손 보험 상품도 운영 중인데요. 프리미엄 아이폰분실/파손 보험 150에 가입할 경우, 8,100원에 분실, 파손 시 발생하는 교체 또는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아프리카TV, 유튜브! 아이폰 12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아이폰 사상 최고의 OLED 디스플레이라 할 수 있는 수퍼 레티나 XDR은 월등히 높은 명암비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색 정확도를 자랑하는데요. 여기에 얇은 베젤이 더해져 다채로운 색감의 다양한 영상을 아이폰12에서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애플 매니아들이라면 선명하고 깨끗한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는 것 역시 엄청난 기대 포인트 중 하나일 텐데요. 유플러스에서 그러한 여러분들의 힙한 덕질을 책임지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제휴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오직 U+에서만 즐기는 애플 매니아 패키지로 아이폰12를 더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아이폰12 5G 가입 시 넷플릭스 베이식플랜이 포함된 월 7만원대의 합리적인 요금으로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그리고 아프리카TV 퀵뷰 서비스까지 엄청난 혜택을 경험하시면 좋겠네요. 5G 요금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분들께 아프리카 퀵뷰 6개월 체험권을 드리고 있는데요. 아이폰12 5G와 함께 내가 원하는 BJ의 방송 부분을 언제든지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체험권을 드립니다. 광고 없이, 그리고 제약 없이! 아이폰12만의 선명한 색감으로 톡톡튀는 다양한 영상들을 즐겨보세요.

 

[U+추천 포스팅]

5G를 만난 iPhone 12 & 12 Pro 사전예약 시작! 압도적인 스펙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