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주 일요일,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 어디서 볼 수 있을까?


엄빠도 매 순간이 처음이라, 항상 어렵고 고민되는 아이 교육. 유플러스 아이들나라가 도와드릴게요! 한 주를 마무리하는 매주 일요일 밤 10,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이 유플러스 유튜브에서 열립니다! ‘엄빠교실LG유플러스와 SBS가 함께 준비한 아이 교육에 대한 강연 콘텐츠입니다. 엄빠교실에서는 엄마아빠라면 한번쯤 고민했을 독서교육, 성교육, 안전교육 그리고 영어와 훈육까지 관련 전문가를 초대해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은 진행자 김태균님과 각 분야 전문가가 출연해 실시간 라이브로 방송하기 때문에, 시청자라면 전문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강연으로, 719일부터 920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LG유플러스 유튜브 채널, SBS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또는 U+tv 996번 채널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 주의 끝을 유익한 강연으로 마무리해보세요!


LG유플러스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SBS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지난 일요일(8/2), 3회차 엄빠 교실에는 승재 엄마로 대중에게 알려진 허양임 의사님과 김태희 예술성장연구소 소장님이 출연해 야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교육에 대해 강의해주셨습니다. 요즘처럼 야외 활동을 주의해야하는 시기에 야외 체험활동과 안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진행자 김태균님이 마치 라디오처럼 사연을 읽어주시고, 엄빠들의 공감가는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 참 유익했다는 엄빠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일요일(8/9)에는 어린이 운동 전문가이신 이종우 코치님과 박미정 소아청소년과 교수님이 아이 건강을 위한 운동과 키 크는 방법에 대한 팁을 공유해주실 예정입니다. 이어지는 회차별 주제와 초청 전문가는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회차

 날짜

 주제

 초청 전문가

 1

 7/19

 책이 아이를 키운

 백희나 작가, 김지은 

아동문학 평론가

 2

 7/26

 우리 아이의 올바른 성교육

 배정원 소장

 3

 8/2

 코로나 시대에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체험교육

 허양임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태희 예술성장연구소 소장

 4

 8/9

 집에서 1cm! 아이의 키 크는 성장운동

 박미정 소아청소년과 교수,

이종우 한국 어린이운동코칭협회 대표

 5

 8/16

 초등학교 입학 전 꼭 알아야할 영어와 초등 영어

 이상민 교수

 6

 8/23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부모의 세계 (훈육)

 노규식 박사

 7

 8/30

 우리아이 유치원이 달라졌어요

 김창숙 교수

 * 이후 방송 관련 안내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엄빠교실 시청자 분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소개해드릴게요. 46만원 상품권, 55인치 UHD TV를 증정하는 초대박 사은품, 최대 13만원의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 그리고 U+아이들나라 모바일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엄빠의 필요에 딱 맞춘 특별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위 이미지를 누르고 엄빠교실 시청자 분들을 위한 가입상담을 신청해보세요. 이름과 연락처만 남기면 U+Shop에서 준비한 특별 혜택을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0주간 진행되는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 아이 교육을 위한 꿀팁을 얻고 교육 고민을 유플러스와 함께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아이의 영어 공부, 자기주도학습 습관도 기를 수 있을까? [아이들나라 X 똑게육아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