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이벤트] 백종원이 추천하는 육아꿀템은? 정답 맞추고 상상도 못할 선물 받자!

 

잉글리시에그부터 핀덴, 옥스포드리딩트리 등 프리미엄 영어 콘텐츠를 모아 놓은 U+tv 서비스 아이들나라가 최근 모바일 앱 서비스로도 출시되었는데요! 기존 IPTV에서 서비스되었던 독점 영어 콘텐츠들은 물론, 육아종합검사 4, 시력 보호 기능 등 부모님들의 육아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까지 그대로 모바일에서도 경험할 수 있어 육아 꿀템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U+아이들나라 모바일 앱에서는 잉글리시에그, 핀덴, YBM ECC, 옥스포드리딩트리, 하이라이츠 등 5개의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들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 집에서 TV로 보았던 아이들나라의 콘텐츠들을 이제는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만나보세요.

뿐만 아니라, U+아이들나라 모바일 앱 부모교실은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성향과 기질을 파악해 조금 더 현명한 육아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U+아이들나라 부모교실에서는 별도의 기관에 방문하지 않고도 1,500개 전문 교육 기관에서 사용하는 유아발달검사, 유아기질검사, 유아다면적성검사, 부모양육행동검사를 진행할 수 있어 내 아이를 좀 더 이해해보는데 매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태교동화, 산후다이어트, 육아강의 등 예비부모와 초보부모, 그리고 이미 육아를 하고 계신 모든 부모님들께서 각 시기별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다양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니, 상황에 맞는 콘텐츠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한 편, LG유플러스에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V 속 다시 보고 싶었던 다양한 CF영상부터 U+모바일, U+tv 활용법을 담은 꿀팁까지, 다양한 주제의 영상들로 고객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U+스마트홈, U+tv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U+VR, U+AR 등 새로운 기술 등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놀러오세요. 😊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놀러가기

 

 

이렇게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하반기를 맞아 7월 구독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최신형 스마트폰부터 기프트카드까지,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 이 좋은 걸 누구한테 추천하지?”

세 아이의 아빠 백종원이 추천하는 육아꿀템은 과연 무엇일까요?

지금 바로 유튜브 영상을 보고

백종원씨가 완전 추천하는 육아꿀템을 맞춰주세요.

 

(Tip: 해당 영상을 끝까지 보시면 백종원씨가 정답을 살짝 알려주신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으로 구독이벤트 영상 게시물 댓글에 퀴즈 정답을 남겨주세요. 마지막으로, 구글 폼 링크(https://forms.gle/F6qBMTZg9phpjdPTA)에 구독 인증샷을 남겨주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제는 U+tv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 서비스로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육아꿀템! 영상을 보시면 바로 정답을 맞출 수 있는데요. 추첨을 통해 갤럭시A51 (프리즘 큐브 화이트),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핑크, 그리고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3만원 권 등 아주 푸짐한 선물을 드린다고 하니, 주저 말고 지금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725일 토요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며, 당첨자는 729일 수요일 개별 연락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푹푹 찌는 무더위가 계속되는 7,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하시고 더위를 날려버릴 깜짝 선물들을 받아보세요!

 

LG유플러스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슬기로운 집콕생활,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라면 말 한 마디로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