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집콕생활,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라면 말 한 마디로 가능해요!

 

이제는 일상에 다양하게 스며든 IoT 스마트 기기, 여러분의 집에는 어떤 스마트 기기가 동거동락하고 있나요? 스마트홈을 꾸미고 싶은 분들이 더욱 늘어나면서, 편리하고 즐거운 스마트 라이프를 돕는 기기가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올해처럼 야외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는 집에서도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마트기기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말 한마디면 다 되는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해 유플러스에서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는 Google Nest Hub U+스마트홈의 무드등과 멀티탭이 결합된 패키지인데요. 스마트홈을 만드는 이 세가지 제품을 월 9,900(3년 약정, 부가세 포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드등과 멀티탭은 U+스마트홈의 AI리모컨으로 변경해 선택 할 수 있으니, 각자의 상황에 맞게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겠네요.

 

 

이제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거나, 가전제품을 켜고, 조명을 조절하고 싶을 땐 말 한마디면 모두 가능합니다. Google 어시스턴트가 탑재된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가 여러분의 집을...으로 만들어드릴게요!

 

 

#1 Google Nest Hub : 고품질 스피커와 7인치 화면을 탑재한 스마트 디스플레이

 

 

Google Nest Hub (이하 네스트 허브) Google 최초로 7인치 터치스크린 (해상도 1280, 1024x600)이 탑재된 스마트 디스플레이입니다. Google 어시스턴트가 대화면과 만나면서, 동영상 시청, Google 포토 앱, 레시피 검색 등 비주얼 콘텐츠 활용의 폭이 넓어지겠네요. 네스트 허브는 스마트폰의 영상을 이어받아 재생하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밖에서 스마트폰으로 보던 영상을 집에서는 네스트 허브로 이어서 볼 수 있는 것이죠. 또한 원거리 마이크 2개가 탑재되어 실내에서 먼 거리에서 말해도 Google 어시스턴트가 인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밝기 센서가 탑재되어 집 실내의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 밝기 역시 조정해줍니다.

 

 

 

네스트 허브는 U+스마트홈과 만나면 그 활용도가 더욱 커집니다! 연결된 스마트홈 IoT 기기의 상태를 대화면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음성 또는 화면 터치로 스마트홈 기기를 실행할 수 있죠. “Ok Google, 오늘 날씨 어때?”, “Ok Google, 조명 어둡게 해 줘이제 Google 어시스턴트와 함께 말 한마디로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 유의사항

1. LG U+에서는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의 타 구성품을 제외하고 Google Nest Hub만 단독으로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와이파이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Nest Hub와 연결할 수 있는 U+스마트홈 기기는 무드등, 멀티탭, TV, 셋톱, 에어컨, 청정기, 플러그, 가스잠그미, 도어 센서, 수면 센서, 스위치 입니다.

 

 

#2 U+스마트홈 무드등 : 편안한 잠자리로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하세요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에는 U+스마트홈 무드등이 함께 포함되어 있는데요. 편안한 잠자리와 기분 좋게 잠에서 깨고 싶은 분이라면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잠이 들 때는 수면모드로 편안한 음악을 들려드리고, 일어날 때는 기상시간에 맞춰 서서히 조명이 밝아집니다. 또한 조명색을 설정할 수 있어, 집안의 분위기를 다채롭게 꾸밀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무선 스피커로도 사용가능하니, 침대 머리맡에 두면 딱이겠네요.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면, 집에 들어가기 전 미리 무드등과 음악도 켜둘 수 있습니다. 또한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를 통해 사용하면, 스마트 허브를 통해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하겠습니다. 이제는 잠에 들기 전 Ok Google, 조명 어둡게 해 줘한 마디만 하면 됩니다. :)

 

* 유의사항

1. 본 상품은 Google 패키지 중 선택 옵션이며, Google의 상품이 아닌, LG U+의 상품입니다.

2. 무드등과 멀티탭 중 한 제품은 U+스마트홈 AI리모컨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3 U+스마트홈 멀티탭 : 최대 4개의 가전을 원격으로 제어하세요

 

 

U+스마트홈 무드등 역시 빼놓을 수 없죠. 멀티탭에 연결된 4개의 가전 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해 전기세를 아껴주는 아이템입니다. 매일의 출퇴근 혹은 장기간 여행을 떠나게 됐을 때, 일일이 콘센트를 확인하는 건 어렵지만, 멀티탭이 U+스마트홈 앱에 연동되니까 어디서나 ON/OFF가 가능합니다.

 

 

또한 멀티탭에 연결된 가전제품의 사용 상태나 전기 이용량도 확인할 수 있으니 집안 가계부에도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겠네요! 멀티탭에는 충전용 USB 포트도 2개가 포함되어 있으니, 케이블 선만 있으면 스마트폰 충전을 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곧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이제 미리 U+스마트홈 앱으로 에어컨을 미리 켜놓고 싶다면, U+스마트홈 무드등도 놓치지 마세요.

 

* 유의사항

1. 본 상품은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 중 선택 옵션이며, Google의 상품이 아닌, LG U+의 상품입니다.

2. 무드등과 멀티탭 중 한 제품은 U+스마트홈 AI리모컨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의 출시를 맞아 유플러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알려드릴게요. 올해 12 31일까지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에 가입하시는 고객분들이라면 YouTube Premium 3개월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시청 없이 끊김 없는 YouTube 콘텐츠를 감상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용량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Google One 역시 3개월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0GB의 저장공간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찍은 고화질 이미지나 영상을 원본 그대로 저장할 수 있죠. 네스트 허브를 통해 Google 포토로 고화질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겠네요!

 

 유의사항

 

※ 3년 약정으로 가입 시 부가세 포함 요금기준이며, U+스마트인터넷 또는 U+모바일과 결합하면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의 모든 구성 기기는 임대 상품으로약정 기간이 지나면 반납해야 합니다.

 

※ A/S를 받는 시점에 따라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가입 후 1년 이내 : 제품 불량은 무상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수리비 청구

 

가입 후 1년 경과 : 제조사 기준에 따라 수리비 청구

 

※ YouTube Red, YouTube Premium, Google One을 이용한 적이 있는 고객은 YouTube Premium 

 

Google One  3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패키지 혜택인 ‘YouTube Premium  Google One 서비스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Google, Google One, Google Nest Hub, YouTube() Google LLC의 상표입니다.

 

※ Google Nest Hub를 사용하려면 Wi-Fi 네트워크전기 콘센트 및 호환되는 모바일 단말기(Andorid 5.0,

 

iOS 12 이상)가 필요합니다.

 

 

 

 

 

 

 

 

 

순식간에 스마트홈으로 변하는 우리집,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와 함께라면 가능할 것 같지 않나요? 유플러스와 함께 스마트한 일상을 만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U+스마트홈 Google 패키지 신청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세상 편리한 유플러스 PASS(패스) , 모바일 운전면허증 등록하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