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마다 쏟아지는 역대급 경품! U+멤버십 행운의 위캔드


LG유플러스 고객님만을 위한 멤버십 앱, U+멤버스! 많은 고객분들이 멤버십 할인과 적립이 필요할 때마다 유용하게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U+멤버스 앱은 주말마다 풍성한 상품을 드리는 행운의 위캔드 이벤트로 여러분을 만나고 있습니다.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부터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 할인쿠폰까지, 매주 50,000명이 넘는 분들이 U+멤버스에서 경품 당첨의 행운을 거머쥐고 있는데요. 아직 참여 안 하셨다면?! 참여 방법을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룰렛만 돌리면 역대급 경품이!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U+멤버스 행운의 위캔드 룰렛 이벤트는 43()부터 426()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일요일 오후 9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주말의 시작과 함께 열리는 특별한 이벤트라 할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앞으로 남은 2번의 이벤트 참여 기회를 꼭 놓치지 마세요!


역대급 경품을 받고 싶다면, U+멤버스 앱을 실행한 후,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러주세요. [Thank yoU+] 아이콘을 선택 한 후, [행운의 위켄드] > [행운 확인하기]를 누르면 곧바로 당첨 경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 경품은 [쿠폰] > [내쿠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첨 경품별 사용 기간 및 사용 방법은 [내쿠폰] 페이지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 법인폰, 선불폰, 태블릿 및 스마트기기 요금제 이용 고객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불법적인 방법으로 참여한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룰렛을 돌려서 원하는 경품을 받아가세요!


LG유플러스가 준비한 룰렛을 돌려서 받을 수 있는 경품을 알아볼까요? 누구나 갖고 싶은 경품일 뿐 아니라 당첨 규모 역시 역대급인지라 더욱 눈길이 가는데요. 생활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경품들을 확인하시고 룰렛을 돌려보세요! LG유플러스가 아낌없이 선물해드립니다.


LG전자샵 LG전자퓨리케어360공기청정기(주별 3)

배스킨라빈스 3만원이용권(주별 100)

미스터피자 방문포장 1+1 쿠폰 (주별 10,000)

LG생활건강샵 적립금 3,000 (주별 15,000)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 5,000원 쿠폰 (주별 50,000)

* LG생활건강샵 적립금은 LG생활건강샵 회원가입 후 사용 가능합니다.

* 미스터피자 방문포장 쿠폰은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중 선택 가능합니다.

*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합니다.


어느덧 중순을 맞이한 4, LG유플러스가 준비한 U+멤버스 행운의 위캔드 룰렛 이벤트로 행운의 주말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U+멤버스 앱 룰렛 참여하러 가기 (모바일 App)


* 행운의 위캔드 룰렛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 12, 오후 1~ 오후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