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일마다 찾아오는 특별한 행운, U+수퍼데이에 티켓 모아 응모하세요!


수요일마다 찾아오는 특별한 행운, 유플러스 수퍼데이가 돌아왔습니다! 수퍼데이는 매주 수요일 1개의 제품을 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유플러스가 준비한 통 큰 혜택이었는데요. 4월부터는 새롭게 달라진 응모 방법으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지 함께 살펴보시죠!



매일매일 티켓을 모아, 매주 수요일 0원 상품에 응모하세요!


새롭게 변화한 U+수퍼데이는 수요일 하루만 응모를 하는 게 아닌데요! 매주 목요일부터 화요일까지 매일 티켓을 모아, 수요일에 상품에 응모하는 방식입니다. 누적된 티켓 수에 따라서 자동 응모되는 상품이 달라지기 때문에 매일매일 티켓을 모으면 더 좋은 상품을 가져가실 수 있겠죠?



새로워진 수퍼데이, 그 첫번째 상품은?!

 

4월 8일(수)에는 과연 어떤 상품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U+수퍼데이에는 누적된 티켓 수에 따라 자동 응모되는 상품이 달라집니다.


티켓이 1장만 있을 경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에 자동 응모되며, 티켓 2장에는 BHC 뿌링클 치킨+콜라 1.25L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한 장 더 모아 3장이 되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에 자동 응모되는데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티켓을 4장 이상을 모으신 분 중 총 10분께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핑크)를 드립니다. 봄에 잘 어울리는 분홍색으로 기분전환 하고 싶다면, U+수퍼데이에 참여하세요!



그럼 자세한 0원 상품 응모방법을 알아볼까요? 목요일에서 화요일까지는 티켓을 매일 모을 수 있고, 구매 당일인 수요일에 마지막으로 티켓 1장을 받아 상품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목요일과 금요일, 토요일 총 3장의 티켓을 모았다면, 수요일 티켓 1장을 더 받아 총 4장의 티켓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렇게 획득한 4장의 티켓으로 ‘티켓 4장 이상’ 상품인 갤럭시 버즈 플러스(핑크)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목요일~화요일 티켓을 모으지 못하고 수요일 당일에만 상품을 응모한다면? 수요일 티켓 1장을 받아 ‘티켓 1장’ 상품인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만약 원하는 상품이 티켓을 많이 필요로 한다면 수요일 이전에 티켓을 많이 모아두어야겠죠? 또한 목요일부터 화요일까지 티켓을 모아두어도, 수요일에 응모하지 않으면 티켓이 사라진다고 하니 잊지 말고 수요일에 응모하세요!


U+수퍼데이,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U+수퍼데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가입자도 참여할 수 있다는 점! 이벤트는 4월 2일(목)부터 매일매일 진행이 되고 있으니, 아직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서둘러 티켓 모아 수요일에 응모하세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데요. 매주 목요일에서 화요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ID로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오늘의 티켓 받기]를 누르세요! 그 다음 차곡차곡 티켓을 모아, 수요일이 되면 네이버 검색창에 ‘U+수퍼데이’를 검색하세요. 검색 결과 화면의 [U+수퍼데이]를 누르고 U+ID로 로그인하신 다음 필수 동의 체크 후 [응모하기]를 누르면 완료입니다! 



LG U+ 회원가입하기




당첨자분들을 위한 더 드리는 특별한 이벤트!

 

수퍼데이의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인데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혜택보기]→[이벤트 참여하기]→[당첨자 발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됐다고 끝난 게 아닙니다! 당첨자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 기회가 있다고 하는데요.


상품을 받고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유플러스 #유플러스수퍼데이 #수퍼데이당첨인증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 매월 5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 모바일 교환권을 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마음껏 수퍼딜로 획득한 상품을 자랑해주세요!



※ U+홈페이지 가입 회원이라면 다른 통신사 고객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티켓은 1일 1회 발급되며, [오늘의 티켓 받기]를 누르면 자동 누적됩니다.

※ 목요일부터 화요일까지 티켓을 모은 후 수요일에 응모하지 않으면 티켓은 사라집니다.

※ 당첨자 발표 후 7일 이내 상품 배송을 위해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로 연락을 드립니다.

※ 당첨자 선정은 무작위로 추첨합니다.

※ 경품 수령을 위한 개인 정보를 잘못 입력하거나 안내받은 날로부터 7일 안에 입력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 5만원 초과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물품가의 22%)은 LGU+가 부담합니다.

※ 경품 발송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경품 발송 대행사인 젤라 블루에 전달하며, 배송이 끝나면 개인 정보는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