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수퍼데이, 수요일마다 찾아오는 찐.행.운 수퍼딜을 잡으세요!


LG유플러스가 준비한 여러분을 위한 찐.행.운! 매주 수요일마다 테마별로 1개의 제품을 ‘수퍼딜’로 구매할 수 있는 U+수퍼데이를 소개합니다!



염제로템 손 소독제와 방역마스크, 수퍼딜로 0원에 구매하세요


U+수퍼데이의 대망의 첫 번째 수퍼딜 상품은 바로 ‘겔타입 손 소독제 500ml와 KF94 하이가드 방역마스크’ 입니다. 최근 호흡기를 통해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코로나바이러스19로 손 소독제와 마스크가 필수템이 되었는데요. 매번 손 소독제와 마스크를 구매하기엔 조금 부담이 되는 게 사실이죠. U+수퍼데이에는 감염예방에 도움을 주는 손 소독제와 마스크를 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U+수퍼데이 구매하러 가기


U+수퍼데이 대상 및 참여방법


U+수퍼데이에 참여하실 수 있는 분들은 바로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가입 고객’인데요. LG유플러스 고객분들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회원이신 분들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가입만 되어 있다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이제 참여 방법이 궁금하실 텐데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U+수퍼데이’를 검색해주세요. 이때 반드시 네이버 검색창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검색결과 화면에서 ‘U+수퍼데이’ 버튼을 클! 가입되어 있는 U+ ID로 로그인 후에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목요일 이루어지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혜택보기]→[이벤트 참여하기]→[당첨자 발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회원가입하기


당첨자에게만 드리는 더블 행운!


수퍼딜에 당첨되신 분들께는 더 큰 행운을 드리는데요. 홈페이지에서 당첨을 확인한 후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에 0원으로 구매한 수퍼딜 상품을 자랑하시면 됩니다. 만약 여러분의 당첨 Flex가 담당자 눈에 들어온다면, 매월 5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드립니다. 격하게 자랑할수록 추첨될 확률이 높아지겠죠?



당첨 확률을 UP! 하고 싶다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U+ ID로 로그인 후 위 2개의 브랜드필름 영상을 시청하면 되는데요. 영상을 많이 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니 영상을 안 볼 수 없겠죠?



U+수퍼데이는 매주 수요일(2/19, 2/26, 3/4, 3/11), 총 4번 진행이 되는데요. 앞으로 세 번의 U+수퍼데이가 남아있습니다! 수퍼딜로 공개될 상품이 무엇일지 벌써 기대감이 높아지는데요. 수퍼딜 상품은 매주 수요일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고 많은 수요일, 24시간 한정 0원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초특급 행운을 누리고 싶으시다면 U+수퍼데이 놓치지 마세요!



※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접속하셔야 응모가 가능합니다.

※ 경품은 무작위로 추첨되며, 당첨자에게는 응모하신 휴대폰으로 당첨자 발표 이후 일주일 내에 연락드립니다.

※ 이벤트 특성상 일주일 이내에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 개인 정보를 잘못 입력하여 경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개인 정보는 경품 발송 후 즉시 폐기합니다.



U+수퍼데이 구매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