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Z플립으로 U+아이돌Live 감상하고 더팩트 뮤직 어워즈 가자!


삼성의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삼성은 한국 현지 시간 212일 새벽 4시에 갤럭시 Z플립 언팩 행사를 생방송으로 중계하며 또 한 번 세계를 놀라게 했는데요. 세상에 없던 형태의 바디와 스펙으로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불러올 것이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실물로 공개된 갤럭시 Z플립을 보니, 바디의 색감부터 외관까지 신비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공개된 Z플립의 스펙 중에서도 단연코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디스플레이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갤럭시 Z플립의 울트라 씬 글라스 디스플레이 (Ultra Thin Glass Display)



갤럭시 Z플립의 다양한 특장점 중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세상에 없던 디스플레이의 형태입니다. 우선 보다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울트라 씬 글라스 패널을 적용해 파손 우려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반으로 접으면 휴대성이 돋보이는 사이즈의 화면으로, 플립을 열면 6.7 사이즈의 대화면으로 스마트폰을 일상생활에서 정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특히 넷플릭스, 유튜브 등 영상을 보기에 최적화된 22:9 비율을 구현하며 기존 스마트폰보다 훨씬 깊어진 몰입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연 영상부터 뮤직비디오, 영화 등 평소 다양한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자주 즐겨 보신다면 갤럭시 Z플립은 최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직 U+에서만! 갤럭시 Z플립 고객이라면 누구나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 받아가세요


[안내] 해당 이벤트는 제휴사 요청으로 월요일(2/24) 중 추가 안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분들께 양해 말씀 드립니다. 



이렇게 최고 생생한 몰입감의 대명사 갤럭시 Z플립을 사용하는 LG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또한 갤럭시 Z플립으로 U+아이돌Live 앱 서비스를 즐겨 이용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주목해주세요.


갤럭시 Z플립의 대화면 속에서 느꼈던 나의 최애 아이돌을 실제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직 LG 유플러스에서만! U+아이돌Live앱을 사용하는 갤럭시 Z플립 이용 고객분들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KPOP 축제인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티켓을 쏩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방탄소년단부터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레드벨벳 등 국내외 최고의 KPOP 스타들이 팬들을 위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KPOP 페스티벌인데요. 올 해로 2회를 맞이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20202 29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고척 스카이 돔에서 전보다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무대로 KPOP 팬 여러분을 찾아 뵐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Z플립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U+아이돌Live 앱을 이용하는 만 13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응모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지금 바로 사용하고 계신 갤럭시 Z플립 스마트 폰에서 U+아이돌Live 앱을 열거나 설치하신 후, 앱 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티켓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또한 주변에 LG 유플러스에서 갤럭시 Z플립을 개통하는 친구가 있다면 본 이벤트를 알려주시고 100% 티켓 당첨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U+아이돌Live X 갤럭시 Z플립 더팩트 뮤직 어워즈티켓 응모 이벤트

 대상

 LG U+에서 갤럭시 Z플립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를 응모하는 만 13세 이상 고객 누구나

 응모 기간

 2020214() – 2020225()

 응모 방법

 1) U+아이돌Live 5G 앱을 설치한다.

 2) 앱 내 이벤트 화면에서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 이벤트를 클릭한다.

 3) 티켓 응모에 참여하고 당첨 문자를 기다린다!

 당첨 경품

 제 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 12(100% 당첨)

 당첨자 발표

 20202 26() 개별 MMS 발송


본 이벤트는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독점 혜택입니다.

행사는 만 13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13세 미만 관객은 반드시 부모 동반 하에 입장 가능합니다(보호자도 반드시 티켓 지참).

갤럭시 Z 플립 단말 개통취소시 티켓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당사와 제휴사 사정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www.tfmusicawards.com)에서 확인하세요.


U+아이돌 Live X 갤럭시 Z플립 '더팩트 뮤직 어워즈' 지켓 응모 이벤트 더 알아보기

U+아이돌Live 설치하러 가기(구글 플레이스토어)

U+아이돌Live 설치하러 가기(원스토어)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5G가 덕질을 구한다! U+아이돌Live 앱 활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