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바꾸는 유플러스 5G! U+5G 요금제 고객님들께만 드리는 통 큰 혜택이 찾아왔습니다.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VR콘텐츠를 더욱 실감나게 즐기고 싶으셨던 분들께 반가운 소식인데요! 바로 U+5G 요금제 55,000원 이상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 VR헤드셋 3종을 무료로 또는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증정합니다.



내 스마트폰에 딱 맞는 VR 기기를 골라보세요!


Pico U는 스마트폰을 삽입하여 간편하게 U+VR 체험을 할 수 있는 VR헤드셋입니다. 정가 4만원으로, 갤럭시 폴드를 제외한 5G 전체 핸드폰과 호환이 가능해 5G 핸드폰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쉽게 VR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삼성 기어VR oculus는 최초의 휴대용 VR 게임 콘솔로, 정가 14만 9천원입니다. S10 5G와 호환이 돼 삼성 갤럭시 S10 5G를 가지고 계신 유플러스 고객님들 중 VR을 더욱 실감나게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께 적격인 제품이네요!

Pico REAL Plus는 스마트폰에 USB로 연결하여 4K 고화질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VR헤드셋으로 V50, V50S 핸드폰과 호환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V50, V50S 사용 고객님들 중 U+VR 앱을 통해 게임과 영상 모두 고화질의 깨끗한 화면으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유용한 제품이겠네요!


LG U+ VR헤드셋 무료/할인 증정 이벤트 참여하기 (재고소진 시 종료)



VR헤드셋 무료 증정 대상 및 혜택은?

 

기기명

Pico U

기어VR

PicoREAL Plus

기기 정상 가격

4만원

14 9천원

25만원

호환 단말

5G단말 전체

(갤럭시 폴드 제외)

S10 5G

V50,V50S

(자급제폰 제외)

요금제 조건

가입 시점 요금제 3개월 약정

약정 없음

가입 시점 요금제 3개월 약정

105,000원 이상

-5G 프리미어 슈퍼

-5G 프리미어 플러스

-5G 슈퍼 플래티넘

-5G 플래티넘

무료

(월 납부액 0)

무료

(월 납부액 0)

무료

(월 납부액 0)

 

(20 5G 신규 요금제는

(5G 프리미어 슈퍼/플러스/레귤러) VR팩의 혜택으로, 쿠폰 20장 제공)

95,000원 이상

-5G 프리미어 레귤러

-5G 프리미엄

85,000원 이상

-5G 스마트

-5G 스페셜

10만원

(정가 대비 60% 할인)

 

(20 5G 신규 요금제는 (5G 스마트/스탠다드/라이트) VR팩의 혜택으로, 쿠폰 10장 제공)

75,000원 이상

-5G 스탠다드

55,000원 이상

-5G 다이렉트

-5G 라이트

3만원

(정가 대비 25% 할인)

55,000원 미만

4만원

(정가)

75,000

(정가 대비 49.6% 할인)

25만원

(정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분들은 바로 ‘U+5G 라이트 이상 요금제 가입자’ 인데요. 단, 요금제에 따라 무료/할인 대상 금액이 다르며, 고객당 1개만 신청 가능합니다. 


Pico U의 경우 5G 스탠다드(월 요금제 75,000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 가입시점 요금제 3개월 약정의 조건으로 무료로 제공합니다. 5G 스탠다드 이상의 요금제가 아니어도 실망하기는 아직 이른데요! 5G 다이렉트와 5G 라이트 요금제 사용 고객님들께는 정가의 25% 할인된 가격인 3만원에 드립니다.


기어 VR은 가장 넓은 혜택으로 5G 다이렉트와 5G 라이트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전부 무료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월 55,000원 미만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께도 무려 정가 대비 49.6% 할인된 가격인 75,000원에 드립니다.


Pico Real Plus의 경우 Pico U와 동일하게 가입시점 요금제 3개월 약정의 조건으로 월 95,000원인 5G 프리미어 레귤러, 5G 프리미엄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2020년 5G 신규 요금제인 5G 프리미어 슈퍼/플러스/레귤러 요금제의 경우 VR팩의 혜택으로 쿠폰 20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VR체험을 마음껏 즐기고 싶으신 고객님들이라면 주저 없이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또한 월 55,000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정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인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혜택 제외 대상 : 임직원 및 법인(개인사업자 포함), 외국인, 미성년자, 개인 신용도 상 할부 불가 고객, 기존 VR헤드셋 프로모션 수혜자(Pico U/ 기어VR/ Pico REAL Plus)



신청하기 전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무료&할인 적용 방식 : Pico U와 Pico REAL Plus는 할부 3개월로 구매하신 뒤, 매월 말 기준 가입된 요금제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Pico U와 Pico REAL Plus는 3개월 내에 요금제를 변경하면, 요금제에 따라 할인율이 변경되어 매월 청구되는 할부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외 가입회선의 상태 등에 따라 할인 적용 여부가 변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아래 약정할인 동의서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어VR은 일부 삼성 스마트폰 모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Note10, Note10+, A90, 갤럭시폴드 사용불가

※ 기어 VR사용가능 단말 : 갤럭시 S10e, S10+, S10 5G, Note9, S9, S9+, Note8, S8, S8+, NoteFE, A9(2019), A8(2018), A8+(2018), A8 Star

-Pico REAL Plus는 LG V50, V50s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Pico Real Plus는 자급제폰의 경우 연동을 지원하지 않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V50의 경우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구글플레이 또는 원스토어에서 U+VR커넥트 앱을 설치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매장에서 VR헤드셋을 지급받은 고객은 증정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신청 완료 후 최대 14일 내에 배송되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한하여 구매철회가 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에 따른 단말기 반납시 택배배송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 Pico Real Plus 은 VR팩으로 구성되며, VR할인쿠폰은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발급됩니다.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우리집 안방을 VIP석으로! U+VR 앱 사용기




*VR 헤드셋 요금 청구 관련 안내 말씀*

 

현재 고객센터 앱으로 확인할 경우, 기어VR 기기에 대한 비용이 고지서에 반영되어 있으나 월말(20일 경) 실제 청구서에는 무료로 일괄 반영되어 발행될 예정입니다. 전산상 처리 문제로 실제 반영이 늦어져 오해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114번으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20.03.07 14: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현재 s10 5g 프리미엄 사용중인데 기어 vr신청하면 약정이라던지 다른 아무 조건없이 무료로 받을수 있는 건가요?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3.16 15: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기어VR의 경우, 가입하신 5G 요금제가 55,000원 이상인 경우에 월 납부액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55,000원 미만으로 사용하고 있으실 경우 기기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바로가기:
      https://bit.ly/2WiljS3

  2. 이화숙 2020.03.11 21: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금제 95입니다
    무료대상인데 지급이 가능합니까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3.16 15: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본 VR헤드셋 3종 무료/할인 이벤트의 경우, 이용하고 있으신 요금제와 VR 기기 종류에 따라 무료/할인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자세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바로가기:
      https://bit.ly/2WiljS3

  3. 이준용 2020.04.11 06: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Pico u 반납하려하는데 어떻게하면되는건가요?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4.14 1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VR헤드셋 PICO U 반납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온라인 구매
      070-8223-0001 로 반납 문의 부탁드립니다.

      2) 현장 구매
      구매하신 직영/대리점에 반납 문의 (전화 또는 현장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 유성현 2020.04.12 11: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삼성기어 vr 무료 이벤트 참여로
    받았는데요
    첫달에 14만 9 천원 그대로 청구되었는데요
    75요금제 쓰고요
    할인이 어떤방식으로되나요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4.24 1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유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며 불편함을 느끼신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고객센터 앱으로 확인할 경우, 기어VR 기기에 대한 비용이 고지서에 반영되어 있으나 월말(20일 경) 실제 청구서에는 무료로 일괄 반영되어 발행될 예정입니다.
      전산상 처리 문제로 실제 반영이 늦어져 오해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실 때엔 114번으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5. 여창윤 2020.04.13 12: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vr무료 이벤트로 받았는데

    14만9천원 청구되어있는데 어떻게 할인받나요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4.24 16: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유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며 불편함을 느끼신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고객센터 앱으로 확인할 경우, VR 기기에 대한 비용이 고지서에 반영되어 있으나 월말(20일 경) 실제 청구서에는 무료로 일괄 반영되어 발행될 예정입니다. 전산상 처리 문제로 실제 반영이 늦어져 오해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실 때엔 114번으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노찬희 2020.04.13 13: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그대로 청구되어서 요금발행되었네요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4.24 16: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유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며 불편함을 느끼신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고객센터 앱으로 확인할 경우, VR 기기에 대한 비용이 고지서에 반영되어 있으나 월말(20일 경) 실제 청구서에는 무료로 일괄 반영되어 발행될 예정입니다. 전산상 처리 문제로 실제 반영이 늦어져 오해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실 때엔 114번으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7. 김도훈 2020.04.13 17: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마찬가지로 요금 149000원이 떡하니 청구되어 있네요...답변을 빨리 해주셔야 할듯합니다. 좀 황당하네요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4.24 16: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유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며 불편함을 느끼신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고객센터 앱으로 확인할 경우, VR 기기에 대한 비용이 고지서에 반영되어 있으나 월말(20일 경) 실제 청구서에는 무료로 일괄 반영되어 발행될 예정입니다. 전산상 처리 문제로 실제 반영이 늦어져 오해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실 때엔 114번으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8. 2020.04.22 15: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9. 송지혜 2020.04.22 23: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2일에 확인했는데도 요금에 149000원이 청구되어 있습니다. 월말인데도 언제 반영되나요?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4.24 16: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유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며 불편함을 느끼신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20일 이후에도 149,000원이 청구되신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번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양한수 2020.04.29 07: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pico u vr 기기 무료라고 하는데 무료로 받은 뒤에 추후 따로 기기값이나 vr전용 기기 사용 요금이 추가되거나 하는일이 있나요? 5g스탠다드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5.08 14: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우선 유플러스 서비스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5G 스탠다드 요금제 사용중이신 경우, 별도의 납부액 없이 무료 증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Pico U는 3개월 내에 요금제를 변경하면, 요금제에 따라 할인율이 변경되어 매월 청구되는 할부금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1. 윤정석 2020.05.09 11: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5G스마트 요금제 사용하고 있어 pico u 신청 해서 받았는데 고객센터앱에 4만원 기계할부가 청구 되어 있습니다.
    무료라고 해서 신청했는데 무료 아닌가요??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5.22 15: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유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며 불편함을 느끼신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고객센터 앱으로 확인할 경우, PICO 기기에 대한 비용이 고지서에 반영되어 있으나 월말(20일 경) 실제 청구서에는 무료로 일괄 반영되어 발행될 예정입니다.
      전산상 처리 문제로 실제 반영이 늦어져 오해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실 때엔 114번으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2. 이준철 2020.05.11 12: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성년자인거못보고 신청했는데 어떻게되나요? 돈나가나요?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0.05.22 15: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응대 방안 확인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성인 고객 대상 이벤트로, 미성년자 고객님께서 신청할 경우 전산에 의해 자동으로 신청이 취소되며 신청불가 문자가 발송됩니다. 자동 취소로 요금도 청구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3. 이해준 2020.05.25 16: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현재 5G 스페셜 요금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 VR은 온라인 제고는 다 떨어졌고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 방문하면 되는 건가요?

    일단 온라인을 신청 되길래 했는데 신청해놓고 근처 매장 방문하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