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간 1인가구가 부쩍 늘어나면서, 혼자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줄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가 각광받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가족이 생활할 때보다 혼자서 챙겨야 할 일들이 많아졌기에 이에 들어가는 시간을 줄여주고 삶의 질을 높여주길 원하기 때문인데요. 이런 이유로 이사를 준비하면서, 자취를 시작하면서 스마트홈 아이템을 장만하길 원하는 분은 늘어나지만 다양한 선택폭 때문에 도리어 하나하나 알아보고 구매하시기 힘든 것도 사실입니다.

 

자취 혹은 취업으로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자그마한 변화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스마트홈 아이템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집을 스마트하게 변화시키는 방법, 이제 합리적인 가격에 우리집에 필요한 스마트홈 기기만을 고를 수 있는, 유플러스의 내맘대로2’ 스마트홈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내맘대로2’는 월 11,000(3년 약정 인터넷 결합 기준, 부가세 포함) 4개의 스마트홈 기기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패키지입니다. 무려 13가지의 스마트홈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가스잠그미, 에어센서와 같은 안전 기기부터 스마트홈스피커, 수면센서 등 삶의 질을 확 높여주는 쏠쏠한 아이템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맘대로2 기기 리스트]


선택 가능 기기

최대 선택 대수

무료교환 프로그램 가능 여부

플러그

1

O

전기료미터

1

O

AI리모컨

제한 없음

O

동작감지센서

제한 없음

O

멀티탭

제한 없음

O

가스 잠그미

제한 없음

O

스위치

제한 없음

O

에어센서

제한 없음

O

도어센서

제한 없음

O

간편버튼

제한 없음

O

스마트홈 스피커

1

X

수면센서

1

X

수면등

1

X


※ 신규 가입 시 설치비 22,000원이 적용됩니다.

※ 무료 교환은 6개월 내 1회 가능하며, 변경 가능한 기기의 개수는 최소 1~ 최대 4대까지 가능합니다.

※ 스마트홈 스피커, 수면등, 수면센서, 전기료미터, 플러그는 각 1개씩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Z-wave 사용기기(가스잠그미, 간편버튼, 도어센서, 동작감지센서, 스위치, 전기료미터)를 사용할 경우 “허브”가 추가로 필요하며, “허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특히, 기존 내맘대로서비스에서 스마트홈 스피커, 동작감지센서, AI리모컨이 추가되었고, 무료교환 프로그램도 지원되어 선택폭을 더욱 넓혔다고 볼 수 있겠네요! 또한, 하나하나/골라담아/모두담아 요금제 고객 분들이라면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새로운 기기를 추가해 내맘대로2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월 이용요금 12,100원)

 

※ 단, 수면센서, 수면등, AI리모컨허브, 동글형 허브, 스마트홈 스피커는 교환가능 기기에서 제외됩니다.

  

내맘대로2’에서만 가능한 13가지의 스마트홈 아이템, 쏠쏠한 아이템 조합 추천도 알려드릴게요.

 

#1 세상 편리한 스마트홈으로 꾸미고 싶다면



말 한마디로 집안의 조명과 가전제품을 한번에 끌 수 있어요. 잠들 때나 외출할 때도 말 한마디로 집안 가전제품의 전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2 잠이 곧 보약! 건강한 수면습관을 기르고 싶다면



수면센서가 수면상태를 분석해 건강하게 잘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기상시간에 맞춰 수면등이 서서히 밝아지고, 얕은 수면 상태일 때 알림을 울려 상쾌하게 기상할 수 있겠네요.


 

#3 알뜰살뜰하게 전기료를 아끼고 싶다면



전원을 켜둔 채 외출해도 스위치와 플러그로 조명과 가전제품을 한 번에 끌 수 있어요. 전기료미터가 누진단계를 미리 알려주니 나도 모르게 나가는 전기료 지출을 아낄 수 있습니다.

 

 

내 맘대로 조합할 수 있는 스마트 인테리어를 꿈꾼다면, 그리고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유플러스의 내맘대로2 서비스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내맘대로2 가입상담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스마트홈에 #_혼자_산다! 1인 가구를 위한 유플러스 싱글남녀 패키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