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대한민국은 혼족이 장악한다! 혼자 사는 1인 가구 세대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만큼 1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가 인기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혼자 사는 분들에게 제격인 U+스마트홈 싱글남녀 패키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스마트홈 싱글남녀 패키지에는 기본적으로 멀티탭, 스위치, 도어센서, 간편버튼 그리고 AI리모컨허브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1. 일반 멀티탭과는 비교 불가! U+스마트홈 멀티탭

먼저, 멀티탭입니다. 일반 멀티탭처럼 보이지만 숨은 기능이 가득하다는 사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멀티탭은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어디에서나 끄고 켜기가 가능하답니다.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유플tv나 네이버 클로바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음성을 통해서도 제어가 가능하다는 것!


또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에 일일이 전원이 꺼졌나 확인할 수 없잖아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유저의 행동 패턴에 맞는 자동제어를 설정해놓으면 버튼 하나만 눌러 모든 전원을 제어할 수 있답니다. 또한 멀티탭에 연결된 가전제품의 사용 상태, 전기 이용량을 확인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2. 자유자재로 제어할 수 있는 U+스마트홈 스위치

유플러스 스마트홈의 스위치 역시 남다른데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스위치 제어가 가능해 앉아서도 자유자재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죠. 또한 원하는 요일 및 시간에 조명이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도록 예약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상 시간에 맞춰 스위치를 켜놓으면 비교적 일어나기가 쉽겠죠~? 혼자 살수록 생활 패턴을 지키는 게 참 중요한데, 유플러스 스위치와 함께면 문제없겠네요.

 

 3. 우리집 지킴이, U+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 센서는 별표 다섯 개! 혼자 살 때 정말 중요한 부분이 바로 보일 텐데요. 유플러스의 스마트홈 도어센서를 부착하면 침입이 감지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출 중에 창문과 문이 열리면, 바로 스마트폰으로 알림이 가는데요. 이때 조명 혹은 TV를 자동적으로 실행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알림 및 실시간 대응이 가능하니 혼자 사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듯합니다.


혹시 외출 중에 갑자기 비가 내려 혹시 내가 창문을 열었었나?’ 하고 외출 내내 조마조마했던 경험 있으신가요? 유플러스 도어센서가 있다면, 외출 중에도 창문이 열렸는지 닫혔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죠! 이처럼 집 밖에서도 보완 상태와 더불어 창문의 닫힘 여부 등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어 혼자사는 분들에게 든든한 제품입니다.


4. 이 정도면 만능 버튼이라고 불러도 OK! U+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 기기는 그야말로 만능 버튼입니다! 먼저, 간편버튼만 누르면 가족에게 바로 호출 메시지가 전송되는기능이 있는데요. 위급 상황에 누르면 U+스마트홈에 등록한 가족 또는 지인들의 연락처로 호출 메시지가 자동적으로 전송됩니다.


또한 간편버튼으로 스마트폰도 바로 찾을 수 있는데요. 급하게 나가야 할 때, 항상 보이던 스마트폰이 보이지않으면 당황하기 마련이죠. 이런 경우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에서 알람음이 울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간편버튼의 기능은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스위치 동시실행, 개별실행이 모두 가능합니다. 외출할 때나 잠들 때 집 안의 조명을 개별적으로 꺼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여러 개의 조명을 한 번에 끌 수 있죠. 침대 옆에 위치한 간편 버튼으로 조명을 끄고 켤 수 있는 개별 실행도 가능합니다.

이 정도면 만능 버튼이라고 불러도 되겠죠? ^^


5. 스마트한 싱글 라이프를 원한다면? U+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는 U+스마트홈 기기와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가전제품을 음성과 휴대폰 앱으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 집에 들어가기 전 에어컨을 켜서 미리 시원하게 해 둘 수 있죠. 혹은 외출 시 TV 혹은 에어컨을 꼈나 헷갈려도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 없습니다.


가정에서 AI 스피커나 유플tv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외출 시뿐만 아니라 집 안에서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움직이기 귀찮을 때 헤이 클로바, 티비 켜줘!” 말 한마디면 누워서도 TV를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혹은 에어컨 실행 등에서도 모두 음성 제어가 가능하니 스마트한 싱글 라이프를 즐길 수 있죠.



지금까지 혼자 사는 싱글남녀를 위한 U+스마트홈의 싱글남녀 패키지를 살펴보았습니다. U+스마트홈 싱글남녀 패키지와 함께 스마트하고 안전한 싱글 라이프를 즐겨보는 게 어떨까요?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LG유플러스 스마트홈 싱글남녀 패키지 자세히 보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이런개 펫 라이프의 묘미, U+스마트홈 펫케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