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더운 여름, 영화관만큼 오감을 만족시킬 곳이 없죠.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함께 맛있는 팝콘&콜라, 무엇보다도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영화들이 준비되어있으니까요! 다가오는 7월은 특히나 대작들이 앞다투어 개봉하는 시기인데요. 그중 영화관을 가지 않고는 못 배길 7월 개봉작을 선정해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보실까요?


*이 포스팅에는 약간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유럽 거리를 누비는 스파이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Spider-Man: Far From Home)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마음이 허전한 마블 팬분들 많으실 텐데요. 마블 팬분들의 여름을 즐겁게 할 우리의 스파이디가 돌아옵니다! 이번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주인공 피터 파커가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합니다. 피터는 유럽 여행에서 닉 퓨리의 부름을 받아 조력자 ‘미스테리오’를 만나게 되는데요. 조력자 ‘미스테리오’는 이름처럼 정체도 미스터리합니다. 이번 영화를 통해 마블 세계관에 새롭게 등장한 미스테리오는 원작에서는 스파이더맨의 오랜 숙적이었다는 사실! 하지만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스파이더맨 편에서 빌런에 맞서는 모습을 보여 마블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과연 미스테리오의 정체는? 영화를 통해 확인하시죠! 


또 다른 관전 포인트는 MJ와 스파이디의 심상치 않은 기류입니다. 과연 스파이디와 MJ에게는 어떤 일들이 펼쳐지게 될까요. 


평소 뉴욕 거리를 누비고 다니는 스파이디가 아닌 유럽에서 만나볼 새로운 스파이디의 모습이 더욱 기대되네요. 거미줄로 날아다니는 스파이더맨을 제대로 보려면, 아무래도 영화관 방문을 서둘러야겠죠?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마블 시리즈의 새로운 장을 여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영화관에서 함께 확인해요! 

 

 돌아온 레전드, 라이온 킹 (The Lion King)



드디어 이 영화가 개봉하는군요! 디즈니 마니아들이 기다리던 영화 <라이온 킹>의 실사판입니다. 라이온 킹은 자타공인 디즈니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이죠. 1994년 개봉한 <라이온 킹>은 개봉 당시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라이온 킹>은 셰익스피어 <햄릿>을 모티프로 아버지를 잃은 주인공 심바가 삼촌 스카로부터 왕위를 되찾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라이온 킹의 실사화가 결정되었을 때 우려의 목소리도 적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얼마 전 라이온 킹 정식 예고편이 공개된 후 많은 분들의 우려가 한순간에 기대로 변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심바를 비롯해 닐라, 티몬과 품바 등이 등장했는데요. 실사화된 주인공들의 털들이 한 올 한 올 생기 있게 움직여 마치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착각마저 들었습니다.  


게다가 이번 <라이온 킹> 영화에서는 반가운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바로 심바의 어릴 적 친구 닐라 역 더빙을 맡은 비욘세의 목소리입니다. 평소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비욘세가 영화 안에서는 또 어떤 매력적인 더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됩니다. 참!  “하쿠나 마타타”를 외치는 티몬과 품바 콤비의 조합도 기대되는 관전 포인트니 놓치지 마세요! 


  미스터리한 오컬트 영화를 찾으신다면? 영화 <사자>



이제는 한국 영화 시장에서 인기 장르가 된 오컬트 영화도 한 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영화 <사자>입니다.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쌈, 마이웨이>에서 매력적인 로코 남주로 활약했던 배우 박서준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었는데요. 영화 <사자>에서는 그동안 박서준 배우가 보여준 달달한 모습에서 잠시 벗어나 카리스마 있는 강렬한 모습의 액션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를 만나 악에 맞서는 이야기입니다. 용후는 어린 시절 아버지를 잃고 세상에 대한 불신으로 가득 찬 인물로, 어느 날 손에 생긴 상처로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악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청년경찰>에서 메가폰을 잡았던 김주환 감독과 박서준 배우가 다시 만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독특한 소재와 판타지가 더해져 관객분들에게 더욱 특별하게 다가갈 영화 <사자>. 미스터리한 오컬트 영화를 보면서 더위에 맞서는 것은 어떨까요? 


 영화관 갈 때 필수템, LG유플러스 멤버십으로 무료 영화 관람하자! 



지금까지 7월에 개봉하는 기대작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잠깐, 영화관을 가기 전에 확인해야 할 사항이 하나 있죠. 바로 할인 혜택인데요. 영화값이 조금 부담스러우신 LG유플러스 고객님들께서는 멤버십 혜택으로 무료 관람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모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LG유플러스 VIP+, VVIP, VIP 고객분들은 영화콕 혜택을 통해 월 1회, 연 12회 무료 영화 예매가 가능하다는 사실! 자세한 혜택 사항은 하단의 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CGV

혜택 : 영화콕을 선택한 경우,

무료 영화 예매

제공 횟수 : VIP+, VVIP, VIP 등급 전용

통합 월 1회, 연 12회 가능('18년~)

포인트 차감 : 멤버십 포인트에서 매회 7,000점 차감

 롯데시네마

혜택 : 영화콕을 선택한 경우,

무료 영화 예매

제공 횟수 : VIP+, VVIP, VIP 등급 전용

통합 월 1회, 연 12회 가능('18년~)

포인트 차감 : 멤버십 포인트에서 매회 7,000점 차감

 메가박스 

혜택 : 영화콕을 선택한 경우,

무료 영화 예매

제공 횟수 : VIP+, VVIP, VIP 등급 전용

통합 월 1회, 연 12회 가능('18년~)

포인트 차감 : 멤버십 포인트에서 매회 7,000점 차감

[일반 회원]

혜택 : 1,000원 할인

제공 횟수 : 일 1회 / 월 4회

포인트 차감 : 할인 받는 금액만큼 멤버십 포인트 1원당 1점 차감




LG유플러스 멤버십 영화 예매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LG유플러스 멤버쉽 대상이 더욱 확대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