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20을 위한 해외여행 꿀팁! <맘편한 데이터팩 청춘두배>로 데이터 2배로 받고 마음껏 이용하자!



마음 편한 즐거운 여행이 되려면 어떤 게 필요할까요? 구글 지도로 길도 찾아야 하고, 블로그로 맛집 검색도 해야 하고, 실시간으로 인스타그램에 사진이나 동영상 업로드도 해야 하는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넉넉한 용량의 데이터입니다.


따라서 이번 여름에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10대~20대 분들께 추천하는 여행 꿀팁은 바로! 데이터를 무려 2배나 드리는 <맘편한 데이터팩 청춘두배> 로밍 서비스 입니다.


  여행 기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맘편한 데이터팩 청춘두배>

 

<맘편한 데이터팩_청춘두배>는 여행 일자에 맞게 3일 (72시간), 5일 (120시간), 7일 (168시간), 10일 (240시간), 20일 (480시간) 중에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본인이 현지에 도착 후 사용하겠다고 설정한 시간부터 24시간을 1일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기간을 좀 더 길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 10세~29세는 데이터가 2배! 최대 9GB까지


여기에 19년 8월 31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만 10세~29세 고객에게는 데이터를 기존 대비 2배 더 드립니다. 3일 이용 시 데이터 4GB (기존 2GB), 5일 이용 시 데이터 6GB (기존 3GB), 7일 이용 시 데이터 7GB (기존 3.5GB), 10일 이용 시 데이터 8GB (기존 4GB), 20일 이용 시 데이터 9GB (기존 4.5GB)를 제공해드리니 해외에서 빵빵하게 데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받는 음성 전화, 무제한 무료!

 

해외에 나갔을 때 전화가 오면 받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셨죠? <맘편한 데이터팩 청춘두배>는 해외에서 받는 음성 전화가 무제한 무료! 해외에서 전화를 걸 때는 더 커진 데이터를 통해 보이스톡으로 전화를 거시면 되고, 전화가 왔을 때는 마음 편히 바로 받으시면 되니, 친구나 부모님과도 해외에서 연락하기 쉽습니다.



  해외에서 속도 용량 제한 없이 정말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혹은 함께 가는 지인이 있다면?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추천!

 

해외 여행 시 데이터 고민을 하기 싫으신 분들, 또는 정말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을 추천합니다. 속도나 용량 제한이 없는 진짜 무제한 로밍 서비스로, SNS나 유튜브 플랫폼을 자주 활용하시는 분들께 좋습니다.


이에 더하여 함께 가는 지인이 있다면 더더욱 추천! 타사 고객이어도 상관없이 함께 쓸 수 있는 테더링용 데이터 (함께 쓰기용 데이터)를 하루 5GB 별도로 드립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역시 해외에서 받는 음성 전화는 무제한 무료니 전화 걱정도 끝!


소중한 해외여행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해외 데이터, U+로밍 요금제면 아무 걱정 없어요.


U+ 로밍 요금제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본인의 휴대폰만 들고 가면 되니 정말 편해요! 별도의 무거운 기계를 들고 다니거나, 유심을 교체하다가 잃어버리거나, 전화 번호가 바뀌어 문자를 못 받거나 하는 불편함은 전혀 없습니다. 게다가 해외에서도 24시간 컨택할 수 있는 로밍 전문 고객센터가 있으니 더욱이 마음 편히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바쁜 와중에 가는 소중한 해외여행이잖아요. U+로밍 요금제로 걱정 없이 다녀오세요!


  로밍 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로밍 요금제를 가입하는 방법은 무척 다양합니다.



첫 번째!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에 있는 로밍센터 방문하기


로밍센터를 방문한 U+모바일 고객 분들께는 상담만해도 사은품 혜택을 드리고 있고, 멀티플러그나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 분들께는 보조배터리를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H 카운터 사이

-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D-E 카운터 사이 (중앙 에스컬레이터 뒤편), 

  면세구역 251-252 게이트 사이

- 김포공항: 1층 국제선 청사 1게이트 옆

- 김해공항: 3층 국제선 청사 1게이트 방향

 


두 번째! 365일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는 전화 고객센터 (02-3416-7010) 이용하기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24시간 연결 가능하고, 별도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는 전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세 번째! U+고객센터앱 이용하기


휴대폰에서 U+고객센터앱에 들어가신 후, <해외에서 사용하기> > 로밍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서 요금제를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모바일 로밍 페이지 (m.roaming.uplus.co.kr) 들어가기


모바일로 가입하는 게 익숙하시다면 모바일 로밍 페이지도 추천합니다. 국내에서 가입 후 해외에서 모바일 로밍 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본인의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데이터 이용 요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매월 진행하는 로밍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

홈페이지 > 혜택보기 > 진행중인 이벤트에 가시면 매월 진행하는 로밍 이벤트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도 드리고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이상 1020을 위한 해외여행 꿀팁, 맘편한 데이터팩 청춘두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