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월간 사용자 수가 20억 명이 넘는 거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어느새 우리의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앱이 되었는데요. 언박싱, 리액션, ASMR 등 유튜브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문화 콘텐츠가 생겨날 정도로, 유튜브는 현재 모바일 라이프의 중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유튜브로 다양한 콘텐츠를 오래 시청하는 분들이라면 중간중간 튀어나오는 광고 때문에 맥이 끊긴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특히 동영상의 극적인 순간에 광고가 등장한다면 여간 귀찮은 게 아닙니다. 광고 없이 마음껏 콘텐츠를 시청하고 유튜브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도 즐길 수 있는 방법! 어디 없을까요?


이제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유튜브의 모든 콘텐츠를 광고 없이 즐기세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요금제 상관없이 누구나 유튜브 프리미엄을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벤트는 작년 8월에 시작되어 현재까지 많은 고객님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LG유플러스만의 혜택입니다. 고객님들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2019년 올해도 12월 31일까지 쭉- 진행하는데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이제 유튜브에서 광고의 ㄱ자도 보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한번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신 고객분들은 프리미엄의 매력에서 빠져나오기 힘들다고 입을 모아 말씀하시곤 합니다.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엄지를 치켜세우는 유튜브 프리미엄의 혜택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유튜브 프리미엄에서는 다른 앱을 켜거나 화면이 꺼지더라도 끊김 없이 재생됩니다. 또한, 음악을 들으면서 SNS를 구경하거나 친구들과 메신저로 연락을 하는 등의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져 더욱 편리하게 영상과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영상을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어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저장한 동영상과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덕분에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장시간 비행이나 데이터가 부족할 때에도 미리 저장해둔 동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의 <Burn The Stage (번 더 스테이지)>를 비롯한 미드, 영화, 다큐 등 유튜브 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으니 더 늦기 전에 즐겨보세요! 

 


또한,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10 5G를 구매하신다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려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6월 말까지 구매하는 고객분들에 한하여 제공되는 혜택이라고 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간혹 무료 체험 기간 이용 중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취소하지 않아 유료로 자동 전환되는 것을 우려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걱정하지 마세요! 3개월 무료 혜택 기간 중 언제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용 방법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LG유플러스만의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벤트 자세히 보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전문가 칼럼] 광고 없는 '유튜브 프리미엄'에 숨은 영리한 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