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휴 1도 없는 4월, 당장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호캉스 호텔 추천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4월, 달력을 보고 깜짝 놀라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4월에는 연휴가 단 하루도 없기 때문이죠. 따뜻해진 날씨에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지만 주말만 활용해 먼 곳으로 떠나긴 참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땐 짧은 시간에 푹 쉴 수 있는 호캉스가 딱일 텐데요. 연휴 1도 없는 4월, 당장 떠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한 호캉스 호텔을 추천해드립니다.

 

1. 도심과 자연의 완벽한 조화,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사진 출처 :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공식 홈페이지]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는 서울 도심에서 30분을 달리면 도착하는 마곡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서울 식물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이곳은 마치 숲에 들어온 것과 같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데요.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며 도심과 가깝기 때문에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자연과 도시의 조화로운 매력뿐 아니라 2018년에 개장하여 최신 시설과 깨끗한 내부를 자랑하는 신상 호텔이라는 사실!

 

[사진 출처 :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공식 홈페이지]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 1층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가든키친(Garden Kitchen)’에선 로컬 식재료를 이용한 인터내셔널 뷔페 및 일품요리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여유로운 힐링과 함께 호캉스에 맛있는 음식을 곁들인다면 주중의 피로도 싹 풀리지 않을까요?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주목해주세요! 호텔 객실 예약과를 통해 예약하시는 고객분에 한해 객실 패키지 할인과 식음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할인 안내]

 

※상세 혜택※

1. 혜택 : 객실 패키지/식음 10% 할인
2. 제공 횟수 : -
3. 포인트 차감 : 없음
4. 호텔 객실 예약과를 통한 예약에 한함.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 LGU+멤버십을 보여주시면 할인 혜택 제공

※이용안내※

-홈페이지접속>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보타닉파크>스페셜>레이오버,Lazy-over 패키지
> 프로모션&패키지 > 예약하기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 LGU+멤버십을 보여주시면 할인 혜택 제공

※유의사항※

1. 객실 할인: marriott.co.kr 홈페이지 패키지 판매상품에 한함
2. 식음 할인: 가든키친, 더 라운지 가능
3. 식음 할인: 주류, 룸 서비스, 미니 바, 프로모션 메뉴 제외
4. 식음 할인 경우 5/5, 12/24&25일 적용 제외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 LGU+멤버십을 보여주시면 할인 혜택 제공

 

 

2. 천연 온천수로 힐링하고 싶다면? 이천 미란다 호텔!

 

[사진 출처 : 이천 미란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

 

유난히 힘들었던 한 주, 힐링이 꼭 필요하다면 이천 미란다 호텔로 떠나보세요. 이천 미란다 호텔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 편을 자랑하고 수영장과 함께 다양한 테마의 스파 시설에서 레저와 휴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이천 미란다 호텔은 모든 시설에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눈병, 피부병에 효과가 있다고 소문난 온천수 덕분에 객실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사진 출처 : 이천 미란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

 

미란다 호텔에서는 대온천탕, 바데풀, 국화, 창포, 와인, 아로마탕 등 다양한 테마의 스파존부터 인공 야외 파도풀, 슬라이드, 아쿠아 플레이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각자의 취향과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따뜻한 온천수에서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워터파크에서는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LG유플러스 고객 여러분은 더욱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는데요. 건강존, 수영존, 스파존이 무려 50% 할인 가능하며 온천 역시 4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총 4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알찬 혜택을 받으러 떠나보세요!

 

[이천 미란다 호텔 할인 안내]

 

 ※상세 혜택※

 1. 혜택 : -건강존, 수영존, 스파존: 50%(본인 포함 4인)
-온천: 40% 할인(본인 포함 4인)
-키즈카페 잼글: 20% (본인 포함 4인)
2. 제공 횟수 : 일 1회 제공
3. 포인트 차감 : 없음

 ※이용안내※

 스파플러스 1층 매표소 직원에게 멤버스 앱 혹은 멤버십 플라스틱 카드 제시 후 할인 가능 (포인트 차감 없음)

 ※유의사항※

 - 모든 할인은 정상가 기준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나이트수영존, 일몰, 타 제휴 및 이벤트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합니다.
- 이용시간 및 상세 이용안내는 이천 미란다 호텔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3. 서울 중심에서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 시그니엘 서울 & 롯데면세점

[사진 출처 : 롯데면세점 공식 홈페이지]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시그니엘 서울을 추천합니다! 시그니엘 서울은 명실 상부한 서울의 5성급 럭셔리 호텔인데요. ‘2018 빌리제뚜르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면서 세계적으로 그 명성을 인정받았답니다.

 

[사진 출처 :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

 

롯데월드 타워의 초고층인 76층부터 101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뷰가 펼쳐지는데요. 낮에는 탁 트인 도심의 전경을 바라보면서 스타 셰프가 선보이는 요리를 즐겨보세요. 미쉐린 스타 세프들이 선보이는 특별한 요리가 더욱 맛있게 느껴질 것 같네요. 밤에는 환상적인 야경을 조망할 수 있어 더없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시그니엘 서울에서의 낭만적인 하룻밤을 보내고 주말을 더욱 럭셔리하게 완성하기 위한 방법은? 바로 쇼핑인데요. 시그니엘 서울에서 즐기는 호캉스 후 롯데월드타워 몰에 위치한 롯데면세점에서 쇼핑으로 호캉스를 마무리한다면 금상첨화 아닐까요?

 

롯데면세점에 방문한다면 LG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기억해주세요! LG유플러스 고객님들에 한해 100$ 이상 구매 시 1만 원, 200$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 쿠폰을 드린답니다. 럭셔리한 곳에서의 호캉스 후 에너지를 가득 충전하여 일상으로 돌아가 보는 건 어떨까요?


[롯데면세점(오프라인) 할인 안내]

 

※상세 혜택※

1. 혜택 : 100$/200$ 이상 구매 시 1만원/2만원 할인 쿠폰 제공
2. 제공 횟수 : -
3. 포인트 차감 : 포인트 차감 없음

※이용안내※

 

※ 쿠폰 다운로드 방법: 멤버스 앱 로그인 > 우측 상단 메뉴 클릭 > 쿠폰 > 무료쿠폰 > U+멤버십쿠폰 >롯데면세점 추가할인쿠폰 다운로드
※ 다운받은 쿠폰 확인 방법: 멤버스 앱 로그인 > 우측 상단 메뉴 클릭 > 쿠폰 > 내쿠폰 > 롯데면세점 추가할인쿠폰

 

 

이번 주말,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호텔 중에서 원하는 곳을 선택하여 떠나보세요.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한다면 그간의 스트레스와 피로도 풀릴 겁니다. 그리고 LG유플러스 고객 여러분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혜택도 꼭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말, 필(FEEL)충만한 필동골목에서 LG유플러스의 할인 혜택을 받고싶다면?

U+로드 필동골목 혜택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