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로드 필동골목 : 옛 서울의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따뜻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요즘, 필(FEEL) 충만하게 걷고 싶은 거리를 찾고 있나요? LG유플러스가 옛 서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필동골목과 함께 U+로드를 진행합니다!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필동 골목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예술과 낭만의 거리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영화와 인쇄, 출판업의 중심지였던 필동은, 현재 젊은이들의 감각을 만나 색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번 'U+로드 필동 골목 편'은 중구 서애로/필동로/퇴계로36길(충무로역 3번 출구 일대)에서 2019년 4월 11일(목)부터 4월 21일(일)까지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필동 골목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LG유플러스가 모바일 서비스 고객분들에게 필동 골목의 U+ 제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U+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받은 쿠폰을 제휴 매장에 제시하면 최대 50% 할인, 1+1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식당, 카페 등 총 18개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혜택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겠네요! 



U+로드에서 이 모든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U+멤버십 앱을 설치 후, [메뉴] -> [쿠폰] -> [무료쿠폰] -> [U+멤버십쿠폰]을 눌러주세요. 쿠폰 목록에서 원하는 쿠폰을 선택 후 [발급하기] 버튼을 누르고, [내 쿠폰]에 저장된 쿠폰을 활용하면 됩니다.


U+로드 제휴 매장에서 결제 전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U+멤버십 앱의 [사용하기] 버튼은 매장 직원이 쿠폰을 확인하는 용도이니, 사용 전 먼저 누르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U+로드 기간에 진행되는 현장 응모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제휴 매장에서 쿠폰 사용 후 응모권을 작성해 이벤트 부스에 제출하시면, 쿠폰 사용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라이카 카메라 등의 선물을 드립니다. 또한, 구매한 상품의 사진을 #LG유플러스 #유플러스로드 #필동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메가박스 영화상품권도 선물로 드립니다.



이 밖에도, 대한극장 영화제 예매권 증정, 무료 한복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이 여러분을 필동골목에서 기다릴 예정입니다. 올봄, LG유플러스가 준비한 U+로드 필동골목에서 옛 서울의 정취를 느끼는 봄나들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U+로드 필동골목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