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멤버십혜택 Thank yoU+ 그 5가지의 특급혜택은?



5직 유플러스에서만 누리는 5가지 특급 혜택! 유플러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급 멤버십 혜택을 아직 모르신다면 주목해주세요! Thank yoU+로 당신의 일상을 바꿉니다.



기존 멤버십 혜택에 추가 혜택을 더해, 특급 멤버십 혜택인 Thank yoU+가 탄생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여행권이 걸린 행운의 금요일, 전국 유명한 빵집에서도 할인 가능한 소문난 베이커리, 미 개봉 영화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찾아가는 영화관, 계절에 맞는 특별한 여행 이벤트 공감 릴레이, 골목길 곳곳에서 대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U+로드까지!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5가지의 Thank yoU+ 특급 혜택을 누려보세요



당신의 일상을 신나게 바꾸는 행운의 금요일! 



매주 금요일이면 찾아오는 특별한 행운! 총 24명에게 주어지는 라스베이거스 <태양의 서커스> 관람 패키지 2인 여행권과, 총 80명에게 주어지는 LG V50ThinQ 휴대폰, 그리고 핫한 VR 헤드셋(Pico U)까지 총 100명의 당첨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룰렛만 돌리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으니, 2019년 5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 행운의 금요일을 놓치지 마세요!



당신의 일상을 맛있게 바꾸는 소문난 베이커리 



뻔한 프랜차이즈 베이커리가 아닌, 전국의 유명하고 특색 있는 빵집에서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난 베이커리!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000원당 1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점차 늘어갈 소문난 베이커리 제휴 점을 기대해주세요.



당신의 일상을 즐겁게 바꾸는 찾아가는 영화관 



미 개봉 영화를 단독 시사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전국 5개 도시에서 동시 진행되며, 주요 시사회에서는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 월, 가장 인기 있는 영화가 유플러스 고객을 찾아갑니다. 4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이은 5월의 영화 <기생충>에도 많이 응모해주세요!



당신의 일상을 특별하게 바꾸는 공감 릴레이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날 수 있는 특별한 여행! 계절에 맞는 핫한 이벤트로 무료한 일상을 탈출할 기회를 잡아보세요. 이번 5월 씨메르에서 진행된 시원한 풀 파티에 이은 다음 일상탈출 장소도 기대해주세요!



당신의 일상을 기분 좋게 바꾸는 U+로드 



숨어 있는 골목 맛집과 상점들, 또는 알고 있지만 무심코 지나쳤거나 몰랐던 골목길 나들이 어떠신가요?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답니다. 골목길을 걸으며 추억도 쌓고, 특급 할인 혜택까지 받는 U+로드로 기분 좋은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Thank yoU+ 특급혜택, 어떻게 받나요? 



Thank yoU+의 특급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U+멤버스 어플이 필요합니다. 위 이미지처럼 어플 실행 후, 우측 상단의 메뉴(三) 선택! 그리고 Thank yoU+를 선택하시면, 특급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급혜택!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과 더 많은 이벤트들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Thank yoU+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Thank yoU+ 특급혜택 확인하기

U+멤버십 앱 실행 -> 메뉴(三) ->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