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갤럭시S10 5G 출시 알림과 구매 혜택 알아보세요


세계 최초 5G 상용화가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삼성전자는 다가오는 4월 5일 갤럭시 S10 5G를 출시하면서 일반 고객들도 5G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5G 서비스를 하루라도 빨리 사용해 보고 싶은 마음에 앞서 출시된 갤럭시 S10의 구매를 미루거나 아니면 ‘S10 The 슈퍼찬스’ 프로모션을 이용해 LTE 모델을 5G 모델로 교체하려고 대기 중인 고객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루하루를 손 꼽아 갤럭시 S10 5G를 기다리고 계신다면 출시 알림 신청을 해보세요. 원하는 모델과 가입 유형, 색상을 선택하고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출시일에 맞춰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플러스에서는 갤럭시 S10 5G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에게 제공할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출시알림 신청



갤럭시 S10 5G 사전알림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매장 방문 또는 U+Shop 알림 신청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팝업 창이 뜨고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출시 알림 문자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신청서는 단순히 출시 알림을 받기 위한 것이므로 실제 구매를 위한 신청서는 별도로 작성해야 하니 이 부분은 유의해 주세요.


갤럭시 S10 5G 구매 혜택



U+ 5G만의 영원한 혜택 세 가지를 구매자 전원에게 드립니다. 여기에는 VR 헤드셋, 휴대폰 파손 보험 2년 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세 가지 혜택은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은 혜택마다 다르니 구매 혜택 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LG유플러스 특별구매 혜택

 


다음은 구매 시 도움이 되는 특별구매 혜택입니다. 총 네 가지 혜택이 제공되며, 이 혜택들은 갤럭시 S10 5G 구매가를 낮추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특별구매 혜택은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입니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S10 5G_24개월 형으로 구매 시 정상가의 최대 50%를 보장해 드립니다. 기존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24개월 형의 경우 최대 보장 금액이 40%였던 것에 반해 이번에는 50%까지 보장을 해드린다는 것에서 차이가 있는데요.


24개월 동안 정상가의 50%만 내면 되므로 그만큼 월 할부금도 줄어 들게 됩니다. 예를 들어 S10 5G 256GB의 정상가가 139만원이라면 이것의 50%인 69.5만원만 24개월 동안 나눠 내면 되므로 월 할부금도 절반으로 줄어드는 셈입니다. 그리고 24개월 후 반납하면서 후속 갤럭시S나 갤럭시 노트 시리즈로 기기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혜택으로 갤럭시 S10 5G 특별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갤럭시 S6/S7/S8 시리즈를 반납한다면 현재의 중고 시세보다 최대 2배까지 보상해 드리고 그 외 모델도 시세보다 추가 보상을 해드리므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스마트폰의 처분과 함께 더 많은 중고가 보상으로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혜택은 제휴카드 할인입니다. U+Family 하나카드로 유플러스 통신 요금 자동 이체만 하신다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5%의 통신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라면 최대 17,000원, 70만원 이상이라면 최대 25,000원까지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때 통신요금 자동이체 금액에는 본인의 이동통신 요금 뿐만 아니라 홈/IoT 서비스 이용료와 가족의 이동통신 요금 등이 전부 합산되어 적용됩니다.

 


마지막 네 번째 혜택은 포인트 파크와의 제휴로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모아 이것으로 휴대폰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포인트 파크(http://uplus.pointpark.com)에서 본인 인증 후 포인트를 확인하고 할인권으로 전환한 뒤 구매 시 매장 직원에게 쿠폰 번호를 전달하면 됩니다. 이때 할인권 쿠폰은 최대 5장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발급한 쿠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격적이고 푸짐한 혜택으로 갤럭시 S10 5G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합니다. 갤럭시 S10 5G 출시 알림과 구매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에서 S10 5G를 구매하신 고객은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9년 12월 31일까지 별도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에 한함)




*사은품 소진으로 2019년 6월 17일(월)부로 VR 헤드셋 증정 프로모션은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