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 장병을 위한 요금제 추천! U+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


지난 4월부터 육.해.공.해병대 모든 국군 장병의 일과 후 휴대전화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그 덕에 장병들의 군 생활 역시 전과 다른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는데요. 지인들과 연락을 전보다 더욱 편하게 주고받고, 데이터를 활용한 문화생활 역시 가능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군 생활 동안 사용할 요금제 역시 합리적으로 선택이 필요할 텐데요. 현역 장병과 입대 예정자를 위한, LG유플러스의 U+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를 소개합니다.


현재 일과 이후 시간에만 휴대전화 사용이 가능하다 보니, 기존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보다 합리적이면서도 넉넉한 데이터가 필요할 텐데요. LG유플러스는 현역병사 데이터 55 요금제와 데이터 33요금제 두 가지를 출시해 국군 장병 여러분의 풍족한 모바일 라이프를 책임집니다.



현역병사 데이터 55 요금제는 월 정액 55,000원 (부가세 포함)에 월 150GB(일 사용량 5GB 제한)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통신 3사에서 출시한 군인 요금제 중 가장 많은 데이터 지원인데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어도 5Mbps의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해, 데이터 부족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유튜브 프리미엄 (월 정액 3개월), 지니뮤직 모바일과 U+모바일 tv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요. 유튜브, 영화, TV, 음악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군대 내에서도 아낌없이 즐길 수 있겠네요!



현역병사 데이터 33 요금제는 월 정액 33,000원 (부가세 포함)에 월 2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요금제입니다. 월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면 매일 2GB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고, 소진 시 3Mbps의 속도로 이용이 가능해 추가요금 걱정이 없습니다. 데이터 55 요금제와 동일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월정액 3개월)이 무료로 제공되며, 부가통화도 110분을 지원하니, 소중한 이와 안부 전화도 아낌없이 주고받을 수 있겠네요!


LG유플러스가 준비한 U+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 대리점, 고객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한데요. 입영사실확인서 또는 현역병사 인증시스템으로 신분 확인 후, 현역병사(육,해,공군 / 해병대 / 전환복무 / 상근예비역) 본인이 1개의 휴대폰 번호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현역 병사 여러분의 군 생활에 아낌없는 데이터와 혜택을 더해드릴 U+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와 함께, 활기차고 건강한 군생활 보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요금제별 혜택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현역병사 데이터 55 요금제 자세히 알아보기

현역병사 데이터 33 요금제 자세히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 출시! 스펙과 가입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