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일부터 대한민국 현역 병사 모두 일과시간 이후 휴대폰 시범 사용이 시행되었습니다. 


군입대와 동시에 가족과 친구들, 사회와 일부 단절되어 힘든 생활을 했던 군인들이 일과 후 휴대폰 사용을 하게 되면서, 통화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한 데이터 문화생활도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일과시간 이후 오후 6시부터 밤 10시 까지, 주말에는 오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전화도, 메신저도, 유튜브도 볼 수 있게 된 현역 병사를 위해 U+에서 현역 병사 데이터 요금제 2종을 전격 출시하였습니다.



“통화, 문자만 가능한 기본 요금제가 아닐까?” “유튜브 영상 몇 편 보면 바닥나는 초 저렴 데이터 제한 요금제겠지~”라고 생각하셨다면 지금 보고 계신 U+ 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 출시에 대한 포스팅을 더욱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6년 장병들을 위한 전 군부대 전화 지원사업으로 국군장병들을 위한 통신 서비스에 아낌없는 지원을 쏟았던 유플러스. 이번에는 현역 병사들을 위해 어떤 데이터 요금제를 출시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 최대 150GB 데이터



병사 요금제는 특히나 요금제 선택 시 넉넉한 월 데이터 제공량과 병사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금액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U+는 현역병사 ‘33 데이터 요금제’, ‘55 데이터 요금제’ 2종을 출시하여, 합리적인 금액으로도 풍족한 데이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현역병사 데이터 33 요금제는 월 33,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매일 2GB 데이터를 제공하며 소진 후 3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 가능 및 월 2GB 데이터가 추가 제공됩니다.



특히, U+ 현역병사 데이터 55 요금제는 이번에 출시된 통신 3사의 군인 요금제 중 월 최대 150GB 데이터 제공으로 가장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 55,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매일 5GB의 풍부한 데이터를 제공하며, 다 소진되고 난 후에는 5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SNS, 유튜브, 메신저 등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20대 초반 현역병사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요금제입니다.


 뮤직, 영상 서비스 추가 혜택


뿐 만 아니라 U+ 현역병사 데이터 55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영상 서비스와 뮤직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기까지 합니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월 7,700원 상당) 서비스와 U+모바일tv 기본 월정액 (월 5,500원 상당)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또한,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 시청이 가능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혜택은 33, 55 요금제에 모두 제공됩니다.


힘든 군대 생활에 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 추가 혜택으로 최신 음악과 TV 프로그램, 영화, 영상 등 재밌는 콘텐츠를 즐기며 조금이나마 힘이 될 것 같습니다.


 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 가입 방법


전국 현역병사와 입대 예정자, 그리고 가족, 연인 모두에게 필요한 U+ 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 고객센터로도 간편하게 신청 가능합니다.


단, 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 가입 대상자는 입영사실확인서 또는 현역병사 인증시스템으로 신분이 확인된 현역병사 (육군/해군/해병/공군/전환복무/상근예비역)로, 1인 1개의 휴대폰 번호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나라를 위해 약 2년 동안 힘든 군대 생활을 하고 있는 현역병사 분들이 U+ 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를 통해 군대에서도 편리하고 스마트하며 합리적인 데이터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LG유플러스는 대한민국 군 장병들을 응원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