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릴레이 11탄] 겨울을 부탁해~ 곤지암리조트 리프트 할인권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들을 위한 공감릴레이 11탄이 시작됐습니다.


공감릴레이는 매 시즌, 유플러스 고객님들의 로열티 제고를 위해 마련된 유플러스만의 혜택으로 매 회 참가를 신청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공감릴레이 11탄은 겨울을 맞아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에서 진행이 되며 기존과는 조금은 다른 형태로 진행이 되는데요. 곤지암리조트 오픈 10주년을 맞아 보다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U+멤버십 등급에 상관 없이 선착순 5만명에게 스키리프트 50% 할인 쿠폰 8장을 드립니다.



앞서 잠깐 언급했듯이, 곤지암리조트 오픈 10주년을 맞아 U+멤버십 고객님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되었습니다. 


특별한 혜택이란 바로 곤지암리조트 스키 리프트 50% 할인 쿠폰 8종입니다. 스키는 이제 겨울 레포츠의 대명사가 되었고 국내 스키 인구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죠. 하지만 시즌권이 아닌 비정기적으로 방문하신다면 리프트 이용 비용에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공감릴레이 11탄 혜택>


주중 또는 주말에 이용하실 수 있는 리프트 이용권 8종을 반 값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2018년 12월 15일부터 2019년 3월 3일까지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프트 50% 할인 쿠폰은 U+멤버십 등급에 상관 없이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할인 쿠폰은 U+멤버스 앱에서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한 명이 8장의 쿠폰을 모두 받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주중과 주말로 구분되어 있고 3시간 또는 4시간 이용에 따라 쿠폰이 다르니 유의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U+멤버스 앱에서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쿠폰 다운로드는 U+멤버스 (멤버십 앱)의 ‘쿠폰’ > ‘무료쿠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운 받은 쿠폰은 ‘내 쿠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 시 유의 사항은, 쿠폰에는 사용 기간이 있으며 4시간 할인 쿠폰은 한 달 동안 이용 가능하지만 3시간 할인 쿠폰은 기간이 짧으므로 소진 전 이용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공감릴레이 11탄 이용 방법과 혜택 등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U+멤버스 앱의 ‘이벤트’ 메뉴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공감릴레이 11탄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