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41개 매장에서 U+IoT 체험 후 가입하면 2개월 요금 무료

 


그동안 홈IoT에 대해 관심은 있었지만 정확히 어떤 서비스인지, 우리 삶에 어떻게 유용한 지 잘 와 닿지 않으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U+IoT의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가 설치되어 있는 전국 41개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하시면 체험용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우리 집에 꼭 맞는 홈IoT 제품들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체험 후 해당 매장에서 U+IoT서비스에 가입을 하면 2개월 월 이용 요금을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꼭 방문해서 체험해 보세요.



체험용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침실, 거실, 주방, 아이방 중 체험해 보고 싶은 공간을 터치하게 되면 해당 공간에 적합한 홈IoT 제품들의 리스트를 볼 수 있고, 이 제품들이 실제로 작동되는 모습과 함께 우리 삶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체험을 미리 해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내 우측 팝업 메뉴에서 ‘이럴 때 사용하면 유용해요’ 항목의 상황 별 팁이나 각 제품의 이미지를 터치하면, 아래의 ‘외출/귀가’ 예시 영상처럼 각 제품들의 기능과 활용법들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통하여 마치 우리 집에 구축한 것처럼 한 눈에 이해하기 쉽게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하는 전국 41개 매장에서의 U+IoT DID 체험은 매장이 운영하는 시간 중이라면 언제든지 가능하시며, 2개월 요금 무료 이벤트 기간은 이번 달 말일인 2월 28일까지입니다. 방문 전 위 매장 리스트를 꼭 확인하시고, 자세한 매장 위치와 정보는 유플러스 공식홈페이지(www.uplus.co.kr) 내 고객지원 -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고객 대상으로 추가 선물도 있으니,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