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5G 상용화 서비스가 4월 5일, 갤럭시 S10 5G 정식 출시를 계기로 시작됩니다. 작년 12월 1일, 5G 전파를 쏘아 올린 이후, 아직 이렇다할 단말기가 없어 일반 소비자들은 큰 체감을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다가오는 4월 5일, 삼성전자 갤럭시 S10 5G 출시와 함께 5G 상용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에 앞서 유플러스에서는 U+5G를 마음껏 체험하고 이를 널리 알릴 ‘유플런서’를 모집합니다.


2019 유플런서란



유플런서는 ‘유플러스’+’인플루언서’의 합성어로 ‘유플러스를 널리 알릴 영향력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2019 유플런서’가 널리 알릴 내용은 바로 ‘U+ 5G’입니다. ‘일상을 바꿉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U+ 5G’는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U+ VR’, ‘U+ AR’, ‘U+ 프로야구’, ‘U+ 골프’, ‘U+ 아이돌Live’라는 다섯가지의 핵심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2019 유플런서 분들은 다섯가지 핵심서비스 중 ‘U+ VR’, ‘U+ AR’, ‘게임’이 기존 LTE 때와 어떻게 달라졌는지, 그리고 얼마나 실감나는지를 자신의 블로그, SNS, 유튜브 채널에 경험담을 적어 주시면 됩니다.


2019 유플런서 모집

 


응모 조건의 첫 번째는 무엇보다 ‘활성화되어 있는’ 채널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현재 운영 중이신 분들이라면 도전이 가능합니다. 단, 선착순이 아닌 선정 과정을 거치므로 어느 정도의 영향력은 있어야겠죠?


두 번째는 제공해 드리는 갤럭시 S10 5G 모델을 1년 간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5G 요금제를 3개월  지원해 드리고, 이후 9개월 동안에도 계속 유플러스로 가입 유지를 해야 활동 중 대여해 드린 갤럭시 S10 5G 단말기를 드릴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발대식 참여입니다. 4월 4일 저녁 7시(시간 변동 가능)로 예정되어 있는 ‘2019 유플런서’ 발대식에는 놀라운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활동에서 혜택이라면 세계 최초 5G 지원 스마트폰인 ‘갤럭시 S10 5G’를 제일 먼저 써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갤럭시 S10 5G는 2019 유플런서 전원에게 제공되고 이와 함께 유플러스의 5G 요금제도 3개월 간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공 조건은 2020년 3월 31일까지 유플러스 가입만 유지입니다.


이외 우수 미션수행자에게는 별도의 리워드를 제공하며, 풀파티, 영화 시사회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모집 기간은 3월 25일부터 4월 2일까지이며 발표는 4월 3일 유플런서 공식 홈페이지 게시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9 유플런서 모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