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온 U+로드 자하문로7길, 데이트코스로 어때요?


LG유플러스가 골목 상권과의 상생, 그리고 유플러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진행했던 ‘U+로드 자하문로7길’을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추가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완연한 가을, 오랜 한옥과 역사가 낙엽과 함께 물 들어가는 고풍스러운 ‘자하문로7길’을 연인과의 데이트코스로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이벤트는 지난 번과 동일하게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자하문로7길’에서 2018년 11월 16일부터 11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참여는 U+모바일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가능하고 U+로드 제휴매장에서 최대 50% 할인 또는 1+1 행사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은 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매장 수도 늘었습니다. 총 카페, 음식점 등 총 18곳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이용 시 혜택으로는 최대 50% 할인, 1+1 증정과 방문 시 특정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푸짐한 추가 혜택도 있는데요.


제휴 매장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4’를, 쿠폰 사용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총 151명에게 ‘닌텐도 스위치 등’의 경품을 드립니다. 또한 제휴매장 쿠폰 후기를 작성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CGV 예매권’을 드리며, 행사 장소인 ‘자하문로7길’에 방문한 U+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카카오스티커 등 경품을 증정합니다.

 


U+로드 자하문로7길을 찾아가는 방법으로는 서울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내려 조금만 걷거나 내비게이션에서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7길’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쿠폰 받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로드 자하문로7길 이벤트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