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수록 갖고 싶은 아이폰 액세서리



수많은 휴대폰 기기 중 유독 전세계인들이 아이폰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기본적인 스마트폰으로서의 스펙과 기능 외에도 특유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액세서리와의 연동성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오늘은 보는 순간 지름신을 부르는 아이폰 액세서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아이폰 전용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가 다른 스마트폰 기종에 비해 유독 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여태껏 보아왔던 케이스와는 전혀 다른 혁신적인 아이템들입니다.


휴대폰 케이스를 단순히 케이스로만 써왔다면 용도를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사진출처: Convoy 공식 홈페이지)


① Convoy Wood Case


심플한 블랙&우드 컬러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깔끔한 아이템을 선호한다면 휴대폰 케이스 하나로도 충분히 만족할 만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아이폰과 잘 어울리죠.


하지만 이 안에는 한 가지 더 특별한 기능이 숨어 있습니다.


아래쪽 우드 부분 안쪽에 유심 칩과 유심 트레이 핀을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데요. 해외에 자주 나가야 한다면 꽤 유용할 것 같지만, $49.99라는 기능대비 조금 고가의 가격이 함정입니다.


(사진출처: WIME 보도자료)


② Talkase


대만 Wime(와이미) 사의 Talkase는 아이폰6 케이스 뒷면에 장착할 수 있는 초슬림 2G 폰입니다.


아이폰 배터리가 떨어졌을 때 유심 칩만 옮겨 끼워주면 통화가 가능하고, 평소에는 아이폰6와 블루투스로 연동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와 동일한 크기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아이폰과 위화감 없이 어울립니다.



(사진출처: OAXIS 공식 홈페이지)


③ InkCase


아이폰과 블루투스로 연동되어 아이폰의 화면을 전자 잉크로 옮겨주는 케이스입니다.


아이폰6의 후면에 장착할 수 있으며, 흑백 디스플레이로 나타나는 만큼 날짜, 시간 등 고정적인 화면을 옮겨두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BRANDO 공식 홈페이지)


Ultra-thin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폰 유저라면 누구나 반할 만한 특별한 이아템입니다.


스마트폰에 장착해 늘 휴대할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로, 숨어있는 거치대를 이용해 아이폰을 세우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케이스처럼 아이폰 후면이나 전면에 끼울 수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실버, 골드 3가지 컬러를 제공하며, 아이폰 6와 6s 전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2. 아이폰 전용 충전기


(사진출처: Eton Mobius 공식 홈페이지)


Eton Mobius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에서도 이미 한 번 소개해드린 바 있는 아이폰4 전용 태양광 충전기 케이스 입니다. 한 시간의 태양광 충전으로 25분의 통화 또는 20분의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기대 이상의 효율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형광등 아래에서도 느린 속도이지만 충전이 가능해 평소에 사무실, 집 안에서 배터리의 용량을 지속시켜주는 용도로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전기 없이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방법 더 알아보기


이 제품과는 별도로, 애플은 스마트 기기 디스플레이 표면에 태양광 센서를 장착하는 특허를 등록했다고 하는데요. 조만간 아이폰 자체에서 태양광 충전이 가능해질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진출처: Eton Mobius 공식 홈페이지)


NuDock Power Lamp Station


NuDock은 아이폰, 애플워치, 보조배터리, 아이패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멀티 충전기입니다.


애플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멀티 충전 거치대로, 상단에는 LED 램프가 달려있어 스탠드로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애플 마니아라면 침대맡에 놓아두면 뿌듯함이 배가 될 것 같습니다.


3. 아이폰 카메라 액세서리


(사진출처: bitplay 공식 홈페이지)


① SNAP! PRO


세상에서 가장 흔한 카메라, 아이폰 카메라에 아날로그의 옷을 입혀보세요.


케이스의 그립 부분이 도톰해 사진 촬영 시 한결 안정감을 주고, 아이폰6의 볼륨 버튼과 셔터 버튼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광각렌즈, 어안렌즈 등 6가지의 렌즈가 제공되며, 디자인을 보면 그립 부분에 우드 포인드를 씌울 수 있다는 점에서 센스가 느껴집니다.


아이폰을 아날로그 카메라처럼, 느낌과 기능을 더할 수 있는 이 아이템은 펀딩을 통해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가 기대되는 아이템입니다.


(사진출처: 퍼즈룩 공식홈페이지)


② 퍼즈룩


위의 스냅 프로는 구입이 어려운 단점이 있다면, 퍼즈룩은 쉽게 구할 수 있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아이폰 카메라 액세서리입니다.


케이스에 퍼즐처럼 장착된 여러 가지 렌즈를 필요에 따라 카메라 렌즈 부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단순하면서도 유용한 아이템으로, 어안 렌즈, 와이드 렌즈, 접사 렌즈, 확대 렌즈 등 다양한 렌즈를 활용해 유쾌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알면 알수록, 보면 볼수록 갖고 싶은 아이폰 액세서리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탐나는 아이템들을 사용하려면 아이폰 사용이 필수라는 것, 잊지 마시고요.


지난 10월 23일(금) 출시된 아이폰 6s도 유플러스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