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을 깨우는 악마의 알람, 실패 없는 기상미션 BEST 4


아침마다 '5분만 더'의 유혹에 빠져 하루를 정신 없이 시작하고 계신가요? 익숙해진 휴대폰 알람 소리에 눈도 뜨지 않은 채 스누즈 기능으로 5, 10분 늘려가다 보면 지각을 부르기 일쑤입니다.


오늘은 생각지도 못했던 아이디어로 단번에 잠을 깨우고, 유쾌함은 덤으로 느끼게 해줄 기발한 알람시계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명 '악마의 알람'이라고 불리는 독특한 기상미션들을 만나보시죠.



1. 도망가는 알람시계 - 잡을 테면 잡아봐!


알람음 또는 진동, 너무나 익숙한 자극이라 이것만으로는 잠에서 깨기에 역부족입니다.  3의 자극이 필요한 이때, 내 몸을 침대에서 바로 일으켜줄 기능이라면 더욱 효과적이겠죠?



(사진출처: NANDA HOME - CLOCKY 공식홈페이지)

 

바퀴가 달린 것부터 심상치 않죠? 모닝콜이 울리면 도망을 가는 재간둥이 CLOCKY를 소개합니다.

 

잠들기 전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바닥으로 펄쩍 뛰어내려 달아납니다. 3피트 높이에서 뛰어내려도 끄떡없는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었으니 안심하세요.


(사진출처: NANDA HOME - TOCKY 공식홈페이지)

 

CLOCKY의 친구 TOCKY는 동그란 보디가 아날로그 알람시계와 좀 더 닮아 친숙한 비주얼이네요. 하지만 TOCKY 또한 알람과 함께 데굴데굴 굴러가는 이동 능력자입니다.

 

또한 평범한 자명종 소리 대신 좋아하는 MP3나 녹음 메시지를 알람음으로 지정할 수 있어 더욱 유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영상출처: NANDA HOME 공식유투브)

 

모닝콜 소리와 함께 데굴데굴 굴러가는 CLOCKY TOCKY의 귀여운 작동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어떤 바닥에서도 무리 없이 작동되고, 장애물을 만나면 역주행도 가능합니다.

 

이제 아침마다 테이블 위로 손만 뻗어 시계를 끄고 다시 잠드는 일은 없을 거예요. 얼른 붙잡지 않으면 멀리멀리 달아나 버릴 테니까요!


2. 아령 알람시계 - 기상과 함께 운동 시작!


 (사진출처: 제작사 보도자료 사진)

 

요즘 들어 더욱 피곤하고 지쳐있는 당신께 추천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운동을 시작할 수 밖에 없는 기특한 알람시계 거든요.


외관상으로는 일반적인 덤벨과 똑같아 보이지만, 모닝콜이 울리면 아령운동을 30번 이상 해야만 알람이 꺼지는 독특한 기능이 숨어있습니다.


(사진출처: 제작사 보도자료 사진)

 

무게 1kg의 아령 알람시계 속에는 모션 감지기가 내장되어 있어 움직임 횟수를 정확하게 측정하기 때문에 아침운동을 그냥 건너뛰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기상시간과 건강을 모두 지켜줄 기특한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3. 알람몬 - 게임 몬스터와의 사투!


  

이 판을 깨기 전에는 절대 깨지지 않아! 게임을 클리어 하기 전에는 절대로 꺼지지 않는 몬스터급 알람, 알람몬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의 게임미션을 알람으로 지정해두면 아침마다 기상미션이 제시됩니다. 간단한 터치 동작부터 입김을 이용한 게임까지,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으로 아침을 유쾌하게 시작해보세요.


  


최초 로그인 시 1000P가 지급되고, 기상미션에 성공할 때마다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포인트로는 새로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도전한 게임은 터치 동작으로 달걀을 깨는 미션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만만치 않고, 시간이 꽤 소요되었는데요, 모든 게임은 모닝콜로 지정하기 전에 테스트를 거쳐야 할 것 같습니다. 바쁜 아침에 게임이 어려워 알람이 꺼지지 않는다면 당황스러울 수 있으니까요.


실제로 알람이 울리는 중에는 홈 버튼이나 뒤로 가기 버튼이 전혀 먹히지 않기 때문에, 강제종료를 원한다면 배터리를 뺄 수 밖에 없다는 점도 기억해두세요.


4. 알라미 - 똑같은 사진을 찍어라!


알라미는 잠들기 전 찍어둔 사진을 아침에 똑같이 찍어야 알람이 꺼지는 독특한 모닝콜 앱으로, 난이도 설정이 자유로워 가장 강력한 악마의 모닝콜로 추천합니다.


1. 사진 미션

알람 설정 시 일어나고 싶은 장소의 사진을 찍어두고, 아침에 일어나서 똑같은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세면대 사진을 찍어둔다면, 모닝콜을 끄기 위해서는 벌떡 일어나 화장실로 향할 수밖에 없습니다.



2. 흔들기 미션

사진 미션이 자신 없는 분들께 추천하는 간단하지만 만만치 않은 미션, '흔들어서 알람 해제'입니다. 알람이 울리면 지정해둔 숫자만큼 휴대폰을 흔들어주면 미션 성공! 5~95회까지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아침 팔 운동으로도 제격이겠네요.



3. 수학문제 미션

난이도를 높이면 엄청난 문제가 제시되니 유의하세요. 지정한 개수의 문제를 모두 풀어야만 알람이 꺼지니 적당한 난이도를 조절하는 게 중요합니다. 아침마다 뇌를 번쩍 깨워줄 악마의 미션으로 추천합니다.



아침 졸음을 몰아낼 모닝콜계의 어벤져스, 어떻게 보셨나요? 간단한 미션이지만 단번에 잠을 깨우기에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아침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하루가 편안한 만큼 재치 있는 알람들로 유쾌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