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으로 할리우드 몸짱 따라잡기, 다이어트 비법 대 공개!




6월 하순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 되었습니다. 더위와 더불어 찾아오는 반가운 소식, 바로 '여름휴가'인데요, 또한 여름휴가 하면 떠오르는 지상 최대의 난제가 바로 '다이어트'입니다.


오늘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본격적인 다이어트 모드로 진입하셨을 분들께 자극과 TIP이 될만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다이어트 성공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성만큼이나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무장한 할리우드 배우들의 Before & After 함께 보시죠.


1. 크리스 프랫 - <쥬라기 월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요즘 박스오피스에서 단연 예매율 선두를 달리고 있는 영화 <쥬라기 월드>의 주인공, 크리스 프랫입니다. 전작인 <가디언즈 오브 갤러시>에 이어 이번 영화에서도 HOT한 몸매와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런 그에게는 전혀 다른 과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꽤 체중이 나갔었던 과거에는 핸섬한 외모에도 불구하고 주로 '배는 좀 나왔지만 착한 주인공 친구' 역할을 도맡았다고 합니다.


체중감량과 함께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한 그의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요?


▶ 6개월 동안 금주

크리스 프랫은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스타로드 역을 위해 6개월 간 맥주를 끊고 운동에 돌입한 후 퍼펙트 보디를 완성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한 잔의 유혹 정도는 뿌리칠 각오가 되셨나요?


2. 샤를리즈 테론 -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의 대명사 샤를리즈 테론은 최근 개봉한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 타고난 카리스마로 무장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거친 이미지의 군복에도 가려지지 않는 그녀의 완벽한 보디라인을 기억하시나요? 이처럼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이지만 2003년 영화 <몬스터>를 위해서는 무려 13.6kg의 체중을 불려야 했습니다.


영화 촬영 이후 아름다운 몸매를 다시 되찾은 샤를리즈 테론의 체중 감량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댄스와 요가 & 매일 6끼 소식


샤를리즈 테론은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매일 적은 양의 음식을 6끼로 나누어 먹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우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식으로 인해 허기가 질 때는 샐러리를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로 인한 배고픔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샐러리를 눈여겨보세요.


3. 르네 젤위거 - <브리짓 존스의 일기>, <시카고>



'고무줄 몸매'하면 떠오르는 할리우드 배우 르네 젤위거! 그녀는 단 1년 차이로 개봉한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 <시카고>에서 전혀 다른 몸매를 보여주며 궁극에 다이어터로 등극하게 됩니다. 연기력만큼이나 인정할 수밖에 없는 그녀의 다이어트 비결은 무엇일까요?


▶ 고단백질 식단, 하지만 많이 먹지 않는다.


작품을 위해 체중을 조절할 뿐이라는 르네 젤위거는 체중 변화가 잦은 만큼 한 두 가지 다이어트 방법에만 의존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 체중을 늘리는 방법으로는 'Food and more food(먹고 또 먹고)'라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바꾸어 생각 해보면 많이 먹으면 살찔 수 밖에 없다는 말이로군요.


4. 앤 해서웨이 -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레미제라블>



시원스러운 이목구비와 미소의 앤 해서웨이는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폭넓은 필모그래피로 더욱 사랑 받고 있습니다. 살짝 통통하지만 볼륨감 있는 몸매가 매력적이었던 그녀는 2012년 개봉한 영화 <레미제라블>을 위해 11kg을 감량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역할에 맞춰 딱 맞은 옷을 입은 그녀의 체중 감량 비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건조 오트밀죽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깡마른 체구를 유지해야 했던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건조 오트밀죽'입니다. 오트밀은 영양소와 포만감을 모두 충족시키는 '슈퍼 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맥경화, 신장병, 심장병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니 평소에 건강을 위한 식사 대용식으로도 제격이겠네요.


5. 크리스 에반스 - <설국열차>, <캡틴 아메리카>



'어깨 깡패'라는 별명이 이보다 잘 어울릴 수 있을까요? 태평양처럼 넓은 어깨 때문에 수트를 입지 않아도 히어로처럼 보이는 탄탄한 몸매의 크리스 에반스는 대표적인 할리우드 몸짱 배우입니다. 그의 우월한 어깨 또한 타고난 것이 아닌 만들어진 것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비결이 숨어있을까요?


▶ 슈퍼히어로처럼 보이고 싶으면 슈퍼히어로처럼 운동해라.


크리스 에반스의 명언처럼 운동 이상의 다이어트 방법은 없습니다. , 어깨깡패가 되고 싶다면 어깨깡패 맞춤 운동이 가장 효과적이겠죠? 크리스 에반스의 운동법은 상체 집중 단련운동으로 일명 '크리스 에반스 벌크업'으로 불리고 있으니, 역삼각형의 몸매를 꿈꾸는 남자분들은 그를 롤모델로 삼아보세요.


6. 나탈리 포트만 - <블랙 스완>, <토르>



타고난 가녀린 몸매와 야무진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나탈리 포트만 또한 역할을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해야 했습니다. 영화 <블랙 스완>의 발레리나 역을 위해 9kg을 감량했는데요, 원래 날씬했던 체구에서 깡마르고 단단한 보디를 만들어야 했던 만큼 혹독한 다이어트 비법이 뒤따랐겠죠?


▶ 매일 5시간 이상의 수영과 발레


날씬한 그녀가 연약하지만 다부진 발레리나의 몸매를 갖기 위해서는 매일 5시간이라는 엄청난 시간을 운동에 투자해야 했습니다.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인 수영과, 몸매 관리에 효과적인 발레를 통해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역시 꾸준한 운동만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할리우드 스타들의 다이어트 Before & After, 어떻게 보셨나요? 우월한 그들의 몸매 또한 철저한 노력의 산물이었습니다.


그들처럼 전문 트레이너의 관리를 받을 여유가 되지 않는다면, 집에서 스스로 날씬한 몸매를 가꿀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하나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세요!



추천 다이어트 꿀팁 스마트폰과 함께 댄스를! 'U+ 헬스 핏 댄스코치'


기존의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로는 '연예인 다이어트 비디오'가 가장 먼저 떠오르죠. 요즘은 유투브와 SNS를 통해 좀 더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는데요, 하지만 단순히 텍스트와 영상을 따라 하는 운동이 지루하고 밋밋하게 느껴졌다면, 댄스와 함께 체계적인 체중감량이 가능한 신개념 다이어트 방법이 있습니다.



U+ 핏 댄스코치는 스마트 기기와 TV를 페어링 한 후 TV 화면을 따라 춤을 추는 서비스, 스마트폰을 손에 쥐거나, 웨어러블 기기를 착용하면 내 동작이 TV에 인식되어 실시간 소모 칼로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댄스를 추면 저절로 칼로리 소모가 되는데요, 마치 게임을 하듯 집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U+ 핏 댄스코치 앱 설치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U+ IPTV에서 리모컨으로 U+ 핏 댄스코치 채널 911번을 선택합니다. (tvG/tvG 4K/tvG woofer 셋탑 지원)
 

2. 911번 채널 페이지에서 리모컨으로 녹색키를 눌러 서비스 바로 가기를 실행합니다.
 

3.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다운로드 화면에서 'U+ 핏 댄스코치' TV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최초 1)
 

4. U+ 핏 댄스코치 모바일앱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5. 리모콘으로 TV화면 우측 상단의 스마트폰과 연결하기 아이콘을 누르면 인증번호가 나타납니다.
 

6. 모바일앱의 우측 상단 IPTV와 연결하기 아이콘을 누르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페어링 합니다. (최초 1)

7. 영상을 골라 시작을 누르고 영상에 따라 스마트폰을 쥔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최초 로그인 시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비만 여부와 더불어 일일 목표 칼로리가 자동으로 산출됩니다. 또한 춤을 추는 중에 소비되고 있는 칼로리가 TV 화면에 표기되기 때문에 혼자서도 체계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올여름 할리우드 배우 못지않은 퍼펙트 보디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 꿀팁! 핏 댄스코치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재미있게 다이어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