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로도드! 다운로드도! 최고와 최고가 만났다.

요즘 대세 EXID와 U+ LTE8x4가 함께한 하루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아래 위 위 아래~"



딱 이것만 보시고도 어떤 노래인지 바로 아시겠죠? 네, 최근 음원 차트를 무섭게 역주행하여 1위를 차지하는 등 데뷔 이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극강 대세! EXID의 "위아래"입니다.


자, 가요계에서 EXID가 대세라면, IT업계에서는 U+가 단연 대세가 아닐까 싶습니다. 기존LTE에 비해 다운로드 속도는 4배! 업로드 속도는 2배!나 더 빠른 3밴 LTE, U+LTE8x4로 이동통신 NW의 선두를 달리고 있으니까요.


그런데, 이 두 대세가 만났다고 해서 그 현장으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그야말로 '극강의 조합'이 아닌가 하는 기대감에 요동치는 심장을 부여 잡아야만 했느데요. 지금 바로 U+LTE8X4 뮤직비디오 광고 촬영 현장으로 다 함께 빠져들어가 보시죠!




분주한 촬영장 분위기 속에서도 빛나는 EXID 멤버들! 오늘 촬영할 '유플러스 3밴드 LTE, U+LTE8X4의 광고'에서 특별히 그동안 방송과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심히 기대가 됩니다.




촬영이 시작되고 역시나 매력적인 자태를 뽑내는 EXID 멤버들! 욕실, 사무실, 테니스장, 테라스 등 다양하게 연출된 장소에서, 기존의 느린 통신망 속도에서 벗어나 U+LTE8X4로 빠르게 인터넷과 SNS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하였습니다.

국내 최고속도에 동영상 보낼 때 가장 빠른 '유플러스 3밴드 LTE'를 사용하면, EXID의 매력넘치는 동영상 셀카도 순식간에 친구들과 공유가 가능하겠죠?





이 날도 역시 추운 날씨였고, 촬영장에도 촬영 내내 한기가 돌았는데요. 다소 짧고 타이트한 무대 의상에도 불구하고 EXID 멤버들 모두 추위도 잊은 채 씩씩하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무려 새벽 4시까지 계속된 촬영 강행군에도 짬낼 때마다 멤버들끼리 웃으며 담소를 나누고 게임도 하고 춤도 추고 성대모사도 하고, 밝고 귀여운 멤버들의 모습에 촬영장 분위기도 역시 훈훈하고 화기애애함을 잃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쉬는 시간이면 쿠키 등 군것질도 폭풍 섭취! 식사 시간에는 밥도 수북히~! 대한민국 남성들을 뜨겁게 달궈 놓은 극강 몸매를 보고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계속되는 먹방 속에 현장에 있던 여성분들은 좌절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또 촬영장에서 있었던 에피소드 하나 살짝 알려드릴게요~

'레전드 직캠'으로 특히나 유명세를 탔던 하니, 최근 컨셉에 맞춰 허벅지 부위에 아대를 차고 있는데요. 이 아대를 착용하게 되면 다리를 바로 모으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계속 의식하고 노력함에도 불구하고 자꾸 막 쩍벌녀가 되는 하니의 모습이 스탭들에게 잔잔한 웃음을 주었다네요.





EXID의 새로운 모습, 이걸로는 아직 부족하시다고요?

물론, 이게 끝은 아니죠~ EXID 멤버들의 뜨거운 키스 세례가 남았습니다!





이번 광고와 프로모션에서 보여줄 중요 컨셉 중에 하나로 바로 '키스'입니다. 멤버들이 키스를 연거푸 날리는 이 동작은 아직 무대에서도 보지 못하셨을 겁니다.


EXID멤버들이 온몸으로 보여주는 유플러스 3밴드 LTE!

이제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바로 확인해보세요.





어떠셨나요? EXID 멤버들의 매력과 키스 세례에 정신을 못차리시겠다고요?

아직 여운이 채 가시지 않았다면, 아래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영상을 보시고 공유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EXID 멤버들이 광고에서 실제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 키스 마크가 담긴 친필 싸인을 선물로 드린답니다. EXID팬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EXID와 유플러스 3밴드 LTE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