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ID와 함께 하는 G플렉스2 체험존 Try Flex Zone 오픈 행사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G플렉스2를 직접 만져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Try Flex Zone'이 2월 13일 삼성동 코엑스에 있는 편집샵 'BIND'에서 오픈하였습니다.


G플렉스2는 8개의 CPU와 5.5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 3밴드 LTE, 흠집 자동 복원 기술인 '셀프 힐링'을 탑재한 최신 스마트폰인데요. 이곳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에서도 이미 3차례에 걸쳐 자세히 알아 봤었죠.



이번에 오픈한 'Try Flex Zone'에서는 일반인들도 누구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삼성동 코엑스 몰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기념하여 요즘 한창 <위아래>라는 곡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걸그룹 'EXID'의 팬 사인회가 진행되었는데요. 마침 G플렉스2도 <위아래>라는 노래처럼 위와 아래가 휘어 있는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네요.



EXID 팬 사인회는 오후 6시 10분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이 됐는데요. 이미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이 줄을 서서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역시 현재 최고의 인기 걸그룹이라는 것을 증명해주듯 기자들도 포토라인 밖에서 EXID의 포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기자들 뒤에도 EXID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려고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시간이 되자 EXID가 등장하고 요란한 함성 소리와 함께 플래시가 터지기 시작했습니다.



그에 보답하듯 EXID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면서 팬들에게 인삿말을 건넸는데요. 역시 G플렉스2에 대한 칭찬과 사용 소감을 전했습니다. 실제 그녀들은 멤버 모두가 G플렉스2를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물론 동영상 전송 속도가 두 배 빠른 유플러스 3밴드 LTE도 함께 사용 중입니다.


이어서 멤버 한 명씩 나와 인삿말과 함께 포토 타임을 가졌습니다.


(EXID LE)


(EXID 솔지)


(EXID 정화)


(EXID 하니)


(EXID 혜린)





이번 체험존은 코엑스 몰 내에 위치한 편집샵 'BIND'에서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한달 동안 열리며, 이곳에서는 G플렉스2 체험과 함께 각종 기획 행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코엑스 편집샵 BIND 위치)


BIND는 센트럴플라자와 메가박스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메가박스에서 지하철 역으로 이동하는 중간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매우 우수합니다. 코엑스몰에 가신다면 한 번쯤은 들려서 직접 G플렉스2를 체험해 보세요~


이상으로 EXID와 함께한 G플렉스2 체험존 오픈 행사장 소식이었습니다.